'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먹어야죠😁💕
오늘 점심은 ~~~~ 오리훈제볶음 하구 콩나물무침 이네요♡♡ 평소에 그냥 볶아서 애들줬는데 ㅎ 이래 야채랑 볶은것도 좋은것같아요 🤭🤭👍
자스민꽃
야채 샐러드와 함께 아침 챙겨요. 🥗
양배추 채썰어 파프리카 사과 찐계란에 올리브오일 드레싱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고소하고 상큼한 아침식사 챙겨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두부,고기샐러드와 미역국 한상
400g이 쪘어요😆 사실 왜 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점심을 고등어 조림을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간식이 생각보다는 많아서 그런지... 그치만 지금처럼 바쁠 때는 아직 500이하니까 그냥 넘어갑니다 어머니가 어제 오늘 아침 미역국이 먹고 싶다 하셔서 나오자말자 쌀밥 1인분만하고 소고기미역국 만들었답니다. 내일은 내 생일인데 겸사겸사 되겠네요😅 나는 두부돼지고기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체썬배추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저당키위드레싱1T 더하고 방울토마토 귤2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두부4개와 돼지고기3점(2~3일전 엄마와 동생이 돈가스 시켜 먹고 고기가 제법 많이 남아 냉장고에 넣어 놓은건데 튀김옷 벗겨내고 잘게 채 썰어서)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돈가스 남은건 동생이나 엄마가 잘 안 먹어서 결국은 내가 샐러드에 넣어 먹는 편이 그나마 활용도가 높을 거예요. 나 샐러드 먹는 동안 엄마 나오셔서 미역국과 밥 차려 드렸는데 밥은 조금만 드렸거든요. 그럼에도 안 들어간다면서 그나마 그것도 한숟가락만 덜어서 미역국에 말아 드셨어요. 미역국은 큰한그릇 드셨구요. 나도 되도록이면 미역만 건져낸 미역국과 잡곡밥 데워서 김치랑 밥상까지 차려서 먹었네요. 소고기 듬뿍 넣은 미역국이라 쇠고기도 제법 있었는데 미역은 내가 먹고 소고기는 라떼 사료랑 같이 아침으로 줬답니다. 밥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는데 오늘은 사지를 안 찍었네요. 아침 빨리 먹고 치우고 엄마랑 9시까지 병원 가려고 정신이 없긴 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김치비빔국수
저녁에 먹은 메뉴는 김치비빔국수 입니다 익은김치 잘게 자르고 상추 양배추 넣었습니다 삶은면에 간장 통깨 고추가루 식초 사이다 참기름 듬뿍 넣고 비벼줍니다 간도 알맞게 되서 맛나게 야채 식감도 좋았어요
알비나2
야채 먹기
오늘은 야채 레시피로 브로콜리 볶음 했습니다 식단에서 항상 야채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브로콜리 볶음을 해서 먹었습니다
알비나2
초간단 스팸볶음밥 레시피
재료는 간단한데 맛있어 보이네요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
간단하게~
저녁메뉴는 간단하게 김치볶음밥으로 준비했어요 조금 부족한듯 해 날치알 넣어 톡톡 터지는 맛이 좋네요~♡
예지영준맘
저녁메뉴
소고기뭇국 콩나물볶음
유미쿠키맘
샤브샤브
온가족 좋아하는 메뉴~ 얼큰한 샤브샤브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클리어했어요^^
불곡산
월남쌈
건강한 월남쌈 먹었어요 야채 고기와 국수 볶음밥까지 든든하게 ~
애플짱
다이어트소스 추천 리고 핫소스
원래 스리라차 소스를 매번 챙겨먹었었는데 언젠가 당류가 꽤 들어있어 리고로 바꿨어요 양파달걀볶음이나 야채볶음밥,버섯구이등 여기저기 뿌려먹어요. 새콤하고 깔끔해서 맛도 좋고 칼로리는 0
셰어
아침밥
오늘은 참치김치찌개랑 순살 닭갈비 만들었어요. 어제 먹던 치킨도 에프에 돌려서 아이들 사이좋게 나눠줬습니다^^ 날씨 춤지만 즐겁고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seabuck
*부기 뺄 때 '이것' 먹어...여배우 관리 식단, 뭐길래?
2일 유튜브 채널 '아영세상'에는 '카니발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아영은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이동을 하는 차 안에서 식사를 했다. 그는 "관리 때문에 키토김밥을 먹을 때도 있지만 키토김밥 자체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바나나를 꺼내 든 김아영은 "바나나는 부기 뺄 때 좋다"고 말하며 맛있게 먹었다. 🔶️탄수화물 적고 단백질 풍부해 혈당 안정과 체중 관리에 좋은 키토김밥 키토김밥은 김밥에 밥을 달걀지단이나 두부, 양배추 등으로 대체해 열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한 김밥이다. 밥이 들어가지 않아 탄수화물을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 간다. 키토김밥의 재료는 혈당 지수(GI)가 낮아, 혈당이 천천히 오르고 일정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혈당을 안정시킨다. 이는 인슐린 저항성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칼륨 풍부한 바나나, 나트륨 배출 도와 부기 완화 김아영이 부기 제거에 좋다면 섭취한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해 몸속 불필요한 나트륨을 배출한다. 나트륨은 체내 수분을 잡아두는데, 과다 섭취하면 체액이 쌓여 부종이 발생할 수 있다. 이때 칼륨을 보충하면 나트륨 배출을 촉진해 체내 수분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부기 방지하려면 가공식품 멀리하고 칼륨 풍부한 음식 먹어야 바나나 외에도 칼륨이 풍부해 부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는 시금치, 고구마, 아보카도, 감자, 토마토, 수박 등이 있다. 다양한 식단에 이 식품들을 포함시키면 부기 완화뿐 만 아니라 건강한 수분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나트륨 함량이 높아 몸을 붓게 하는 음식으로는 라면, 통조림, 냉동식품, 가공육, 패트스푸드, 가공치즈와 각종 소스 등이 있다. 이들 식품은 체내 수분 저류와 부기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몸이 붓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
" 토끼 엄마, 아침 드세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파프리카 사과 찐계란에 올리브오일 부어 담백하게 먹었네요. 딸아이 "토끼 엄마, 아침드세요?" 한 마디하고 지나갑니다. 🤣 건강한 내 밥상 보고 왜들 이럴까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4쪽
200g이 따졌어요. 이 정도면 크게 왔다 갔다 한 건 아니지만 빠진 거에 의의를 두고 기분 좋게 아침준비했답니다. 그렇지만 기상을 늦게 했는데 오전근무도 해야 해서 시간 여유가 너무 없었어요. 그래도 야채가 너무 없어서 파프리카하고 당근만 채썰고 사과랑 방울토마토 씻었어요.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랑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입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바나나반개를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 두부5개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배치했네요.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 마무리했어요 처음에 호밀빵은 5쪽을 준비했는데 좀 작은 사이즈의 호밀빵 3개는 저렇게 만들어서 엄마 드리고 나는 큰 거 2개를 먹었답니다. 중앙에 있는 크림 요거트 많이 묻힌 야채랑 과일 그리고 양배추라페를 위에다 얹혀서 견과류도 좀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게 오픈 샌드위치 해먹는 거랍니다. 빵은 사이즈는 크지 않아 손에 저렇게 들고 먹으면 위에 얹힌 야채들이 떨어질 수 있지만 접시 같은걸 대고 먹으면 실내에선 별로 번거롭지 않아요. 오픈 샌드위치로 먹으면 빵을 더 적게 먹고 야채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엄마한테 3개 드리고 나 2개 먹었는데 그 2개 빵 먹고도 배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남아 있는 호밀빵 2쪽 데워와서 야채들 얹어 먹었네요. 엄마는 야채가 많은 샌드위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릭 요거트를 많이 넣어주고 양배추라페랑 사과 정도 넣었거든요. 내것 처음 2개는 그릭요거트와 야채를 넣는데 두번째 2개는 그릭요거트없이 그냥 야채를 넣었더니 훨씬 잘 떨어지긴 하더라고요. 그런 불편한 빼고는 그냥 샐러드 얹은 호밀빵도 맛있었어요.😁 아침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통증 다스리는 데 도움 되는 식품은?
관절염, 편두통, 생리통까지...통증 다스리는 데 도움 되는 식품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흔히 먹는 음식 중에는 통증을 줄이는 데 있어 효과가 있는 것들이 있다. 약과는 달리 부작용이 없이 통증을 퇴치하는 식품들을 말한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가 소개한 과학적으로 증명된 통증 다스리는 식품을 정리했다. 고추 고추의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이 신경말단을 자극해 통증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 고추는 관절염의 국소 완화제로서의 효능이 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고추를 먹으면 염증을 줄이고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학자들은 “고추의 캡사이신이 열을 내면서 화상이 발생한 것처럼 뇌를 속여 통증 신호를 차단하는 엔도르핀을 분비하도록 한다”고 말한다. 생강=생강은 예로부터 전통 의학의 필수품으로 사용돼 왔다. 매운 맛을 내는 생강은 위 진정제로서 멀미와 메스꺼움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이런 효능 이외에도 천연 진통제와 소염제 역할도 한다. 편두통이나 관절염, 근육통으로 아플 때 통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생리통 통증을 누그러뜨릴 수 있다. 블루베리=이 작고 즙이 많은 과일에는 염증을 퇴치하고 통증을 줄일 수 있는 파이토뉴트리언트(식물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블루베리가 제철이 아니라면 냉동 블루베리도 괜찮다. 오히려 냉동 블루베리는 생 블루베리와 같거나 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항산화제와 폴리페놀이 풍부한 딸기와 오렌지 등 다른 과일도 비슷한 통증 완화 효과를 갖고 있다. 호박씨=호박씨는 편두통 발생 횟수를 줄일 수 있는 미네랄인 마그네슘의 보고다. 또한 호박씨는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을 더 많이 섭취하려면 아몬드와 캐슈넛, 시금치와 케일 등의 짙은 녹색 잎채소, 콩류를 식단에 추가하라. 연어=항염증 효과가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는 몸에 좋은 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연어는 심장 건강에 좋으며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는 경우 관절 압통을 완화할 수 있다. 참치, 정어리, 고등어도 연어와 비슷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강황=카레 요리에서 불그스름한 노란색을 띠게 하는 향신료인 강황에 들어있는 화합물은 염증을 포함해 신체의 여러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강황 속 커큐민을 추출해 만든 보충제를 섭취한 류마티스 관절염 및 골관절염 환자는 치료제의 부작용 없이 더 잘 걸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후추는 몸이 커큐민을 흡수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강황을 이용한 요리에 후추를 뿌려 먹는 게 좋다. 타트 체리=타트 체리는 단맛이 나는 일반 체리와 달리 신맛을 내는 체리 품종 중 하나다. 한 연구에서 달리기 경주 7일 전부터 경기 당일까지 타트체리 주스 12온스(약 354㎖)를 하루 두 번씩 마신 사람들은 천연 주스가 아닌 비슷한 맛의 음료를 마신 사람들보다 근육통을 훨씬 적게 겪었다. 이는 타트체리에 든 항산화제와 항염증 화합물 때문으로 분석됐다. 박하=페퍼민트(박하) 오일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의 특징인 경련, 가스, 팽만감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페퍼민트차는 배탈 증상을 누그러뜨린다. 한 연구에 따르면 브라질 민트차는 처방 진통제만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올리브오일은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꼽힌다. 그중에서도 올리브 과육을 저온에서 압착해 처음 얻는 기름으로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항염증 작용을 하는 화합물인 올레오칸탈이 들어있어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연골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는 장벽 역할을 하는 단백질인 루브리신도 포함하고 있다. ============== 통증에 다스리는 식품들이 다양하죠 ~ 호박씨 좀 몰랐는데,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뽀봉
아침밥
다들 늦게 일어나서 10시쯤 아점으로 먹었어요. 된장국 끓이고 오징어 볶음 만들고 두부 부쳐서 먹었습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seabuck
양배추즙
몸에 좋은 것 같아요 속쓰림이 줄었어요
수수깡7
아침 공복 혈당
12월 7일 토요일 혈당 측정 시간 ㅡ 아침 공복 혈당 전날 저녁으로 토마토 1개 새송이버섯 닭가슴살 볶음 먹었습니다 오늘 아침 공복혈당 94mg 입니다 요즘은 낮에 도보로 산책 30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알비나2
아침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오늘은 유지해서 홀가분하게 아침 준비했어요.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3개(+2개) 차렸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섞어서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중앙에 2스쿱 올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린다음에 귤2개를 하나씩 나눠서 배치했어요. 샐러드 반 이상 먹고 야채를 그릭요거트에 비벼서 미주라토스트위에다 얹어 먹었어요. 이번에는 양배추라페도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3개 다 먹고도 좀 모질라 2개 더 갖고 왔어요 야채랑 견과류 시리얼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까지 조금씩 다 있어서 먹으면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식사 마치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닭곰탕 끓이면서 또띠아롤 만들어서 이제 식사해요. 찐 양배추와 당근라페 치킨텐더 계란 넣었어요. 슬라이스치즈가 아쉽네요. 사와야겠어요~ 🧀
레몬그린
12월7일 다이어트 목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만보걷고 3끼 골고루 먹기 양배추 채소 많이 먹기 지키려고요
수수깡7
닭가슴살 새송이 버섯볶음
오늘저녁은 닭가슴살과 새송이 버섯을 볶았습니다 마늘과 홍 고추를 넣고 올리브 오일을 넣은 다음 기름을 냅니다. 여기에 닭가슴살과 새송이 버섯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액젓 반수저 넣고 허브솔트로 간해 주었습니다. 맛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알비나2
다이어트소스추천 - 스리라차핫칠리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추천드릴 다이어트소스는 스리라차칠리소스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추천받고 들어보셨을 소스 정말 다이어트 열심히 하다보면 항상 간이 안되어있는 퍽퍽한 닭가슴살 삶은 계란만 먹다가 결국은 질리고 물려서 뭔가 소스나 간을 해서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지고 그래서 소금은 어느정도 섭취를 해도 된다고 소금을 이용도 해봤지만 그것도 잠깐이고 힘들더라고요 그러다 저 또한 인터넷에 많이 검색해보고 이 스리라차소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한국인은 매운맛을 사랑한다고 닭가슴살을 먹을때도 두부를 활용한 요리를 할 때도 이 소스를 활용하면 정말 맛나더라고요 특히 제가 장건강때문에 양배추계란전을 한 번씩 먹는데 양배추계란전에 스리라차소스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나더라고요 진짜 훨씬 다이어트 하는데 조금더 오래 맛나게 할 수 있어서 저희집에는 항상 구비되어 있고 떨어지면 또 사놓는 제품입니다.
Oracle
저녁으로 이것저것~
금요일이라 먹고 싶은거 다 차려줬어요 김밥이랑 치킨은 샀구요 제육볶음이랑 부대찌개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한주간 여러모로 고생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eabuck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
다이어트 할 때는 뭐니뭐니 해도 야채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야 되잖아요. 양배추 양상추 적배추 어느야채에 부어도 짭쪼름 맛난 오리엔탈 소스를 추천합니다. 제가 생야채를 안좋아해서 억지로 먹으려고 이것저것 소스를 먹어봤는데 오리엔탈 소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그것도 폰타나 걸루요.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결맘
초간단 케찹볶음밥 레시피
정말 간단한 레시피인데 맛있어서 자주 해먹는답니다
감사하며살자
*청양닭가슴살 곤약김밥
라이틀리 곤약김밥으로 저녁 간단히 먹어요. 담백한 닭가슴살에 청양고추를 더해 매콤하고 맛있어요. 야채도 같이 먹을겸 양배추, 당근 채썰어서 렌지에 3분정도 돌려주고 김밥이랑 같이 먹어요~~ 생 야채보다 살짝 찌거나 데치는게 소화흡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냥식집사
점심은 샐러드, 잡곡밥과 고등어
집에서 샐러드야채와 야채믹스 한 팩과 저항성 전분 잡곡밥 한 그릇도 챙겨갔답니다. 출근해서 점심 먹으려고 야채믹스 한팩을 씻어서 반만 쓰고 반은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접시에 야채믹스 넣고 가져온 야채들(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브로콜리, 사과, 단감, 양배추라페에 햄프씨드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 조금 뿌렸어요) 담고 가게에 있는 귤 넣고 수제요거트를 더했어요. 그리고 따로 가져온 시리얼과 견과류를 뿌렸답니다. 가게에 요거트가 많아서 겸사겸사 요거트를 더 뿌렸는데요. 당분을 더하지 안했어도 양배추라페와 드레싱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집에서 가져온 잡곡밥을 데우고 가게에 있는 구워진 고등어 2토막 다시 조금더 데우고 미역국도 끓이고 배추김치, 깍두기랑 차렸어요. 소고기미역국은 소고기는 우리 라떼 주고 나는 미역만 건져 먹었어요. 고등어는 두토막 다 먹었답니다. 생선구이는 집에서 자주 해먹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먹을 수 있을 때는 꼭 챙겨 먹는 편이에요. 원래 생선 많이 좋아하는데 집에선 동생이 비린내를 싫어해서 밖에서만 먹는 편이에요.😅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빵으로 먹어서 점심은 밥으로 든든히 챙겨서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는 안걸리셨나요?? 저는 감기로 일주일내내 골골대다가 병원 다녀왔습니다 먼가 약을 먹으려면 끼니를 때워야하는데 목이 아프니 입맛도 없네요 간단하게 퇴근하면서 야채 참치 비빔밥 포장했어요 주말내내 쉬면서 언능 회복해야겠습니다 다음주에 일정이 너무 많아서 빨리 쉬어야겎어요 만보를 채워야 하는데 먹고 한바퀴 돌아야겠습니다
깐징짱
오늘의 점심은 중국집
오늘은 볶음밥을 먹었어요 ㅎㅎ 아주 포슬포슬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들 맛있게 점심 드셨지요?!
구룸구룸
내돈내산다이어트소스
저는요즘 비비드키친소스로 샐러드에뿌려먹는재미에폭빠졌어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스위트칠리소스) 100g에 25칼로리 이소스는 매콤.새콤.달콤해서 각종 샐러드소스로 맛있어요 저는저녁식사로 닭가슴살구이해서 양배추 로메인상추.귤1개를 큰접시에 가득담고 소스뿌려먹어요 퍽퍽한 닭가슴살이 신선한샐러드와 함께먹으면 맛있고 잘넘어가요 실컨 배부르게먹고 일주일에 1.5키로 빠졌어요 맛있는비비드저칼로리스윗트칠리소스 꼭 드셔보세요~
웃음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