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오늘 저녁은 혼밥이라 간단히  콩나물 넣고 김치볶음밥  미역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합동 나물비빔밥 만들어 볼까요?"

독서 모임방 오늘은 주제는 "비빔밥". 각자 재료를 준비해 왔어요. <무우생채ㆍ 상추ㆍ 계란 지단 ㆍ표고버섯 나물ㆍ 당근볶음 ㆍ콩나물무침 ㆍ시금치나물 ㆍㆍ소고기볶음ㆍ참기름ㆍ 고추장 ㆍ김가루> 넣어서 쓱쓱 비벼서 모임방 식구들 한 솥밥 먹고 서로가 한 마음으로 만들어진 우리의 점심시간이네요. 제 손으로 정성껏 비벼서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합동 나물비빔밥 만들어 볼까요?"

오후식사

걷기운동 다녀와서 오늘도 맛나게 식사했어요^^ 미역줄기볶음이랑 가지볶음, 두부샐러드랑  맛나게 묵었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식사

볶음밥 초고수의 웍질

손목 나중에 많이.아프겠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침 단백질 풍부하네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찐계란 사과와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먹었어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으니 맛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단백질 풍부하네요.

*다이어트 국물요리 :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내돈내산 다이어트 40회차🍜 다이어트 국물요리 편  다이어트 할때 국이나 탕 종류는 피해야 하는 걸 알지만 이 습관을 바꾸는 건 참 힘든 일인 거 같아요.   다이어트 중 국물요리를 먹고 싶어진다면 고춧가루, 고추장이 들어간 국물보다는 맑은 국물요리를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고춧가루 고추장이 들어가면 다른 조미료들도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칼로리뿐 아니라 맛도 자극적일 수밖에 없지요.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국물요리는 단백질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새해는 반갑지 않지만 떡국만큼은 한결같이 맛있고 반가워요. 하지만 탄수화물 덩어리인 떡만큼은 피하고 싶은 것이 새해를 시작하는 다이어터의 마음!! 우리의 구세주 묵말랭이를 넣어 기분 좋게 떡국 한그릇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준비재료🔸️ 닭가슴살, 묵말랭이, 대파, 달걀, 다진마늘 사골육수(알육수), 올리브유, 참치액젓, 김가루 약간 🔸️조리 방법🔸️ ▫️끓는 물에 묵말랭이를 넣어 5분간 끓인 뒤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합니다.  ▫️대파는 송송 썰고 닭가슴살은 손으로 찢습니다.  ▫️냄비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 마을은 넣어 중간 불에서 살짝 볶다가 사골육수와 닭가슴살, 묵말랭이를 넣고 5분간 끓입니다.  ▫️액젓으로 간하고 달걀을 깨트려 넣은 뒤 1분간 더 끓여줍니다.  ▫️그릇에 옮겨 담고 김가루와 대파를 올립니다. 💡여기서 팁!! 달걀을 깨트린 후 바로 휘져으면 국물이 탁해지므로 조금 두었다가 휘져어 줍니다. 사골육수는 소금 간이 안된 것으로 고르고 소금 간이 되어 있다면 액젓을 생략해 주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다이어트 국물요리 : 닭가슴살 도토리 떡국☺️

단백질 식품 많이 먹었는데... 왜 근육 늘지 않을까?

단백질 식품 많이 먹었는데... 왜 근육 늘지 않을까?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근육이 재산이라는 말이 유행하면서 단백질 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근육의 자연 감소가 빨라지는 중년 이상의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근육이 늘지 않는다. 단백질을 더 먹어야 할까? 내 몸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 단백질과 근육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심장, 내장에도 근육 필수... 보이지 않는 몸속 근육이 매우 중요   근육은 울퉁불퉁 튀어나온 눈에 보이는 것 만은 아니다. 우리 몸의 근육 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골격근이다. 뼈에 붙어서 몸을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근육이다. 심장 근육도 중요하다. 심장에서만 볼 수 있는 근육으로 혈액순환을 도와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하다. 위, 장 등 소화기 내부 장기들의 벽을 구성하고 있는 내장 근육도 있다. 몸속 깊숙한 곳의 보이지 않는 근육이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동물성 단백질 잘 흡수되지만... 포화지방 과다 섭취 주의   단백질은 몸무게 kg당 0.8~1.2g 먹는 것이 좋다. 필요할 경우 kg당 1.5~2g까지도 섭취할 수 있다(질병관리청 자료).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육류, 생선, 달걀, 콩 음식 등이 꼽힌다. 동물성 단백질이 식물성보다 필수 아미노산이 잘 구성되어 있어 몸에 잘 흡수되고 효율이 높다. 다만 육류 등을 통해 동물성 단백질을 얻으려 할 경우 포화지방도 많이 섭취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생선, 닭가슴살 못지 않아... 불포화 지방산 많아 혈관 건강에도 유리   닭가슴살(100g 당 22.97g)과 생선의 단백질량을 비교해보자. 고등어 22.6g, 가자미 22.1g, 삼치 23.6g, 꽁치 23.3g, 광어 22.36g, 연어 20.6g, 명태 17.6g 등이다(국가표준식품성분표 자료). 특히 등푸른 생선(고등어, 꽁치, 삼치, 참치 등)에는 혈액-혈관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아침에 주로 먹는 달걀 1개 반 정도에는 단백질이 13~15g 들어 있다. 점심-저녁 식사 때 생선, 콩, 두부, 육류 등 다른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하루 필요량을 충족할 수 있다. 단백질 충분히 먹었는데... 왜 근육 늘지 않을까?   단백질을 많이 먹어도 몸을 움직이지 않으면 근육이 생각만큼 늘지 않을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고 신체활동, 운동 부족이 이어지면 몸속의 단백질이 많이 남을 수 있다. 이 단백질은 체지방으로 쌓여 오히려 살만 찔 수 있다. 근육을 자극하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야 근육을 늘릴 수 있다. 비싼 헬스클럽에서 기구 운동을 하지 않아도 일상에서 근육을 자극하는 게 좋다. 계단을 자주 오르고 집에서 양치할 때 발뒤꿈치를 들고 내리는 동작, 스쿼트 등도 도움이 된다. 근육 보강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 단백질이 많은 닭가슴살에 채소-견과류 등을  곁들이면 퍽퍽한 맛을 보강하는데 도움이 된다.   닭가슴살 하나먹으면 핫바 이런것들은 너무도 맛나던데요 오리지널은 샐러드랑 함께 먹으면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백질 식품 많이 먹었는데... 왜 근육 늘지 않을까?

다이어트국물요리 시래기된장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날이 추워지는 겨울철에 특히 자주 해먹는 국이 시래기된장국 이에요. 육수용 건 멸치와 다시마를 활용해서 육수를 우려내서 만들어 먹고 있어요. 시래기를 잘라서 된장이랑 다진마늘이랑 버무려 주고 육수에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참치액 1스푼 넣고 끓여주고 마지막으로 들깻가루 넣어주면 더욱 맛나고 건강한 시래기 된장국이 되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다이어트국물요리 시래기된장국

다이어트 국물요리 소고기 가득 미역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다이어트 할 때 제일 많이 먹는 게 소고기 넣은 미역국입니다. 특히 날이 추워지면서 국물요리가 땡기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부담스러울 땐 미역국을 먹어요. 소고기 대신에 참치, 닭가슴살, 새우도 좋아요! 단백질 보충 ㅎㅎ 미역은 칼로리가 정말 낮고 식이섬유도 풍부하잖아요. 그리고 넘 맛있음! 간은 국간장, 참치액 조금 넣으면 끝! 마지막에 참기름만 조금 더 넣어주면 감칠맛까지 완벽해요. 밥없이 미역 건더기 가득 해서 먹으면 든든하답니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다이어트 국물요리 소고기 가득 미역국

저녁은 잡곡밥과 돼지앞다리살볶음

결국 밖에서 맛있는거 못 사먹고 라떼랑 집에 들어와서 고기 볶아서 잡곡밥에 저녁차려서 먹었답니다.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라떼랑 나와서 종묘 익선동 인사동에 안국을 갔는데 화장실이 급한 거예요ㅠㅠ 그래서 여유롭게 못 보고 계동에 교회 화장실로 얼른 갔어요. 화장실 갔다 오니까 그다음부터는 좀 여유가 있었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는 아직 결정을 못했답니다. 거리엔 사람들도 많고 애견 동반 가능한 곳도 유명한 곳이라 보통 웨이팅이 있고 라떼가 있어서 보통은 외부자리거든요. 그런데 겨울이라 밖의 자리가 영 불편할 거 같아 판단이 안 서더라고요. 결국엔 도토리가드를 갔는데 보통대보단 적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한 열 팀 이상 기다리고 있는데 정말 한참 기다려야 될 것 같은데 우리 라떼가 너무 추워해서 결국은 다 접고 대학로로 방향을 잡았어요. 사실은 창경궁 근처 일트라는 커피숍을 갈까? 어쩔까 그랬는데 전화하니까 엄마가 집에 와서 그냥 고기에 밥 먹으라고 그래가지고 다 접고 그냥 집에 갔답니다. 저도 좀 지쳤나봐요. 맛있는 빵에 커피에 여유를 부를 힘도 지치니까 안 나네요. 집에 와서 어제 산 돼지고기앞다리살 볶았어요. 마늘, 생강, 후추, 맛술, 청주, 가스오부시 간장에 소금 넣어 재워놓고 아무것도 안넣은 고기는 라떼용으로 좀 구워놓고 좋은 포도씨유 넣어서 대파랑 같이 볶았어요.  잡곡밥 데우고 고기(120g), 홍어랑 신김치랑 반찬도 차렸고 처음에 먹는 야채는 그냥 생당근 한 접시만 뺐네요. 이렇게 차려서 당근 한접시 먼저 먹고 밥이랑 고기랑 먹었죠😁 고기랑 밥은 다 먹고 홍어 2쪽만 남았는데 더 먹고 싶더라구요. 밥을 더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서 차라리 고기만 더 갖고 와서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잡곡밥과 돼지앞다리살볶음

올만에 출근해서 직원식당 밥 묵었떠영ㅎ

겨울 휴가중이구만 급하게 출근을 해야 할 일이 생겨서 정신없이 출근 해서 올만에 직원식당 밥 먹었네염 오늘식단의 킷 포인트는 닭볶음탕 인데 맛있어 보이나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올만에 출근해서 직원식당 밥 묵었떠영ㅎ

[다이어트 국물요리]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무국

피로~~~ 하면 떠오르는게? 박카스?ㅍㅎㅎㅎ 국민드링크 박카스하면 떠오르는게? 타우린? 이죠~ㅎ 즈이집 냉동실엔.. 금어기가 딱 풀린 9월1일!!부터 울랑군님.. 몇번이나 새벽낚시가서 잡아온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좀.... 많이 쟁여져있어요ㅋㅋㅋ 요건 9/1일 가서 잡은거라 진짜 사이즈가 작아요ㅋㅋ 그래서? 숙회하면.. 아주 부드럽지요ㅎ 다녀오면 먹물튀어서 거뭇해진 옷이 밉상이라 쫌 그랬는데.. 힘들게 잡아온거 싱싱한거 식구들 먹이려고 열씸히 손질해서 주는거보면 고맙고 그러긴했어요^^;; 잡아오면 지퍼백에 다 나눠서 냉동해두고 요리에 쓰는데.. 필요할때마다 해동하여 숙회도 해먹고 국도 끓이고 볶음도하고 겨우내 이것저것 잘 해먹고 있어요.. 보니깐.. 쭈꾸미랑 갑오징어가 타우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하더라구요.. 어제 끓인건 쭈꾸미로 무국을 끓여서 만든거에요.. 타우린이.. 간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은 물론..  심혈관질환도 예방되고.. 눈에도 좋대요! 시력을 보호하고.. 뇌를 활성화해서 인지기능향상에도 도움이 된대요.. 게다가!!! 지방조직의 조절을 통해 체중을 조절하는데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하니.. 넘 멋지지않나요ㅎㅎㅎ 울아이들은 20, 17살이어도 핫식스나 그런 에너지음료는 안먹고 있어요.. 친구들은 피로도 풀리고 한다며 시험전이든 습관성이든 많이들 마시는데.. 카페인도 과다고.. 다른 안좋은것도 많다더라구요. 그나마 집에서 이렇게 끓여주면 잘먹더라구요. 무우와 고추반쪽만 넣어도.. 아주 시원한 쭈꾸미무국이 된답니다ㅎㅎ 날씨가 많이 추운 겨울이네요.. 따끈한 국물요리가 항상 땡기는데.. 다이어트에 도움도 되면서 추운몸의 피곤을 풀어주는 건강한 쭈꾸미무국 한그릇 어떠세요~~^__^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다이어트 국물요리]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무국

해산물 가득한 밥상입니다.

저를 위한 해산물 밥상입니다. 뼈건강을 위해 멸치볶음  단백질 붕부한 닭가슴살 미역국  표고버섯 메추리알 장조림 나늘 위한 밥상을 마련하게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해산물 가득한 밥상입니다.

다이어트레시피 국물요리) 얼갈이배추 순두부 된장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국물요리 레시피)   얼갈이배추 순두부 된장국 ✅ 완성사진 ✅ 제품추천 이유 얼갈이 배추는 베타카로틴을 비롯 비타민 A와 비타민 C, 칼슘, 무기질 등 영양이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고 저열량 저지방 식품이라 다이어트식품으로 좋고 다량의 섬유질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에도 좋다. 수분함량이 높아 갈증해소에 도움이 되고 폐열로 인한 기침에도 좋다. 얼갈이 배추에는 단백질이 부족한데 콩단백질이 풍부한 된장과  순두부, 칼륨이 많은 감자를 함께 넣어 끓인 얼갈이배추 순두부된장국은 구수하고 시원한 맛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 국물 음식으로 충분히 좋아  추천한다. ✅ 요리과정 멸치, 다시마, 대파를 넣고 다시물을 충분히 우려낸다 감자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넣고 더 끓인다(감자를 넣으면 쌀뜨물 없어도 국물이 진해지고 칼슘,칼륨이 많아 나트륨배출 및 영양 효과 큼 ) 얼갈이 배추와 순두부를 넣고 끓어오르면 된장과 간장, 멸치액젓이나 참치액젓으로 간한다. (원할경우 마지막에 달걀을 깨뜨려 넣으면 단백질과 영양 풍부한 맛있는 국물 요리를 즐길수 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다이어트레시피 국물요리)  얼갈이배추 순두부 된장국

앞다리살 &숙주 &팽이버섯

다이어트해야하니~ 앞다리살에  숙주&팽이버섯 많이 넣어 간장소스에  볶았어요. 야채볶음으로 배불리 맛나게 먹기에 좋아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앞다리살 &숙주 &팽이버섯

"딸 매운 어묵김밥 싸 줄까?"

  "딸 매운 어묵김밥 싸 줄까?" 이 한 마디에 화색이 도는 울 딸.  입맛 없는 딸을 위해서 젤 좋아하는  매운 어묵김밥 쌌어요. 어묵 매콤하게 볶아서 단무지와 견과류와  멸치볶음도 넣어서 정성껏 준비해 놓았네요. 왔다갔다 하나씩 들고 가서 맛있게  먹어주니 고맙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 매운 어묵김밥 싸 줄까?"

[BEST 7] 다이어트 소스 맛집🥫 지니어터가 뽑은 칼로리 낮은 소스 공개💛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먹고 싶다면 필수템이 되어줄 다이어트 소스!   저칼로리인데 맛은 놓치지 않은 다양한 소스들을 지니어터가 직접 모아봤어요. 매일 샐러드, 닭가슴살만 먹기 지겨우셨다면, 이 소스들로 맛있게 변신해 보세요~! 😘 다이어트 소스 맛집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      1️⃣웰든팜 블루치즈 드레싱 소스 @러브복동   라이트하면서 블루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소스랍니다^^ 순 탄수화물 0g에 제로 칼로리, 설탕 무함유, 글루텐 무함유, 콜레스테롤 무람유, 지방 무함유  제품이고, 인공 향료나 색소가 무함유 되어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소스안에 유기농 화이트식초와 유기농애사비도 함유되어 있어 혈당관리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 웰든팜 블루치즈 드레싱 소스  2️⃣마이노멀 알룰로스 액상 & 분말 가루  @냥냥맘 온라인상에서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알룰로스 제품이 나오는데,  제가 <마이노멀 알룰로스>를 고른 이유는  바로 칼로리가 제일 낮고 성분도 가장 좋아 보여서였습니다. 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일반 요리에도 설탕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다이어트 중이 아니더라도 저처럼  '마이노멀 알룰로스'로 당과 칼로리를 낮춘 식단 시작해서 건강과 미용 모두 챙겨 보세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마이노멀 알룰로스 2종  3️⃣비비드 키친 (VIVID KITCHEN) 스위트칠리 소스/양념치킨 소스/토마토 케첩 @구냥냥   삶은 달걀에 스위트칠리소스가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양념치킨 소스 한 번만 뿌려주면 처치 곤란했던 닭가슴살도  맛있게 제 뱃속으로 넣어서 해치워버릴 수 있습니다! 평소에 늘 먹던 일반 케첩과 맛과 농도에 전혀 차이가 없어서  가족들은 그냥 일반 보통 케첩인 줄 알더라구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_즐겨 먹는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소스 4️⃣바디아 타코 시즈닝  @김강쥐   뚜껑을 따면 뭔,, 완전 라면스프 향이 확 올라와요! 근데 맛은 멕시코의 알록달록한 맛♡ 이 제품의 최대의 큰 장점은 0칼로리 라는 거! 전 간단하게는 집에서 만든 요플레에도 살짝 섞어 먹고  키위랑 사과, 찐고구마에도 찍어 먹구요,  특히 달걀볶음이나 두부부침, 호박볶음에 뿌려서 요리한답니다.  제가 사과랑 땅버를 함께 먹어오고 있었는데  요즘 땅콩가루를 구입해서 물에 개어서 먹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물에 갤 때 요 씨즈닝을 추가하면 짭쪼롬한 맛이 추가됩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5️⃣비비드 키친 (VIVID KITCHEN) 머스타드 소스/저칼로리 비빔장/저당 굴소스 @코코유키 우선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는 이제 거의 바닥이 보일 만큼 자주 먹은 소스예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삶은 계란을 많이 먹다 보니까 계란 비린내(?)같은게  살짝 힘들 때가 있는데 이럴때 완전 추천합니다!!!   두번째로는 저칼로리 양념장! 콩담백면이나 곤약면으로 비빔국수 만들어 먹을때,  그리고 비빔밥 먹을때도 저한테는 꼭 필요한 존재예요^^    마지막으로 저당 굴소스는 당류가 세상에나! 0%랍니다~  저는 볶음 채소나 덮밥 만들어 먹을때 이걸 조금 넣고,  알룰로스랑 스리라차 살짝 뿌려서 볶는데,  진짜 맛이 기가 맥혀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 키친 3종 (저칼로리 머스타드, 저칼로리 비빔장, 저당 굴소스) 6️⃣풀무원 발사믹 올리브유 @우리화이팅   샐러드, 고기요리,두부구이, 채소등등.. 다양한 음식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소스예요.😃   저는 주로 혈당 스파이크 예방을 위해서 식전 샐러드를 자주 먹습니다. 밥 먹기전에 샐러드부터 먹는데 그때 발사믹 올리브유를 살짝 한번만 뿌려서 먹으면  야채의 단맛과 발사믹 소스의 새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이 소스의 힘도 있었어요!!  살찔 걱정 NO! 과하고 질리는 맛 NO!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풀무원 발사믹 올리브유 7️⃣브래그 애사비 드레싱 @성실한라떼누나   다진 마늘과 다진 청양고추 조금 빼고 할라피뇨하고  올리브도 칼로 약간 씹히게 다져서 준비하고 애사비:월남쌈소스 =4.5:4 로 넣고 핫소스 한 10번 정도 뿌리고(이건 취양대로) 그다음에 골고루 섞으면 드레싱이 만들어지죠. 애사비드레싱은 어떠한 샐러드하고도 다 어울리고  특히 고기나 생선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소스 추천: 애사비드레싱 - 다이어트 소스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BEST 7] 다이어트 소스 맛집🥫 지니어터가 뽑은 칼로리 낮은 소스 공개💛

장어초밥

지난주 너무 맛나다고 해서 이번주도 장어 초밥으로  픽업..... 오늘 저녁은 엄마랑 장어초밥 참치집에 주문했어요 목요일 건강검진 예약이 있어서 원기보강 시켜드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장어초밥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엔 김치 부침개랑 느타리버섯볶음 저녁엔 삼겹살 구워서 상차렸어요 국물은 똑같아요^^;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늦은 점심 샐러드

출근할 때 샐러드 도시락 챙기고 검은콩 두유도 챙겨갔답니다. 근데 먹을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아침을 좀 늦게 먹은 데다가 아침을 다 먹고도 배가 고파서 견과류와 시리얼 제법 먹다가 안되겠어서 요거트볼까지 챙겨먹었거든요. 그러니 출근할 때 쯤에는 많이 배부르더라고요. 벌써 점심시간인데 이렇게 배가 부르니 점심을 몇 시에 먹을지 영 가름이 안 됐어요. 결국 1시에 출근을 해서 점심은 먹지 못하고 일하다가 4시에서 겨우 샐러드만 해서 먹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는 집에서 가져왔고 가게 와서 접시 담아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넣고 수제요거드에 유자청 조금 섞어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서 뿌리고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더해서 샐러드 만들었고 맛있게 먹었네요. 결국 검은콩두유는 오늘 못 먹고 샐러드만 먹고 퇴근했답니다.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늦은 점심 샐러드

아침, 점심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아침은 바나나에 땅콩 버터를 바르고 시나몬 가루를 뿌려서 먹었답니다.  점심은 항아리 수제비와 쭈꾸미볶음을 먹고 저녁은 지금도 든든해서 건너띄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 점심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귀가 안 나와 고통스러워?"...'이런 음식' 먹으면 더 심해

"방귀가 안 나와 고통스러워?"...'이런 음식' 먹으면 더 심해 김성훈 기자 (kisada@kormedi.com)    장에 가스가 차면 심장병 정도의 강한 통증으로 고생하기도 한다, 평소 음식과 운동으로 조절하는 게 좋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코메디닷컴 장에 가스가 가득 차면 경련이 일거나 심한 통증을 느끼기도 한다. 몸이 붓고 조이는 느낌이 들거나 복부 팽만감으로 고생하기도 한다. 가스로 인한 통증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맹장염 담석 심장병과 비슷할 정도로 강렬할 수도 있다. 변비나 특정 음식은 몸에 가스를 더 쌓이게 한다. 사람은 하루에 최대 30번 가스를 배출한다고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음식 등 여러 요인으로 가스를 더 많이 장에 쌓이게 하는 일도 다반사다. 의료매체 ‘메디컬 뉴스 투데이’가  가스를 편하게 배출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을 소개했다. 편히 방귀 뀌기=가스를 참으면 팽만감, 불편함,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방귀를 참지 않는 것이다. 가스가 나오지 않으면 변비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변비가 지속되거나 통증이 심하면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배변=배변은 일반적으로 장에 갇힌 가스를 배출한다. 천천히 먹기=빠르게 먹거나 이동하면서 음식을 먹으면 공기를 흡입하게 되어 가스와 관련된 통증이 유발될 수 있다. 차분히 앉아서 음식을 평소보다 더 많이 씹어서 먹으면 소화불량 복부팽만감 등 불편한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껌 씹지 않기=껌을 씹을 때 공기를 삼키는 경향이 있다. 껌에는 부종과 가스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감미료가 들어있기 쉽다. 빨대 쓰지 않기= 빨대나 병 또는 캔을 통해 음료를 마시면 공기를 삼킬 수 있다. 유리잔으로 한 모금씩 마시는 게 가장 좋다. 금연=흡연시 공기를 들이마시게 된다. 탄산 음료 피하기=탄산음료는 위장의 가스를 늘릴 수 있다. 가스 촉발 음식 피하기= 아스파탐 소르비톨 말티톨등 인공 감미료, 브로콜리 양배추 콜리플라워 등 십자화과 채소, 유제품, 식이섬유 보충제, 콩 렌틸콩 등 콩류는 가스를 촉발할 수 있다. 음식 일기를 쓰면 자신이 어떤 음식을 먹었을 때 유독 가스가 많이 발행하는지를 알 수 있다.   허브 차= 아니스, 카모마일, 생강, 페퍼민트 등은 도움이 된다. 특히 아니스는 변비로 인한 가스에 좋다.   회향 씨앗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소화 보조제다. 일부 동물연구에 따르면 소화관 내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페퍼민트 보충제= 팽만감, 변비, 갇힌 가스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페퍼민트 오일 캡슐을 복용하는 사람도 있다. 코팅되지 않은 캡슐은 소화관에서 너무 빨리 녹아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페퍼민트는 철분 흡수를 억제하므로 철분 보충제와 함께 캡슐을 복용해서는 안된다.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정향유=전통적으로 복부 팽만감, 가스, 소화불량 등 소화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다. 식사 후 정향유를 먹으면 소화 효소가 늘고 가스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열=뜨거운 물병이나 온열 패드를 복부에 놓으면 가스 통증과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열이 장의 근육을 이완시켜 가스가 장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과 사이다 식초= 한 연구에 따르면 사과 사이다 식초가 팽만감을 포함한 기능성 소화불량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초 한 스푼을 물 한 잔에 넣고 식전에 마시면 가스 통증과 팽만감을 방지할 수 있다. 식초는 치아 에나멜을 침식할 수 있으므로 마신 뒤 물로 입을 헹구는 게 좋다.   활성탄=숯은 가스를 가두고 몸을 대변에 남기는 방식으로 가스를 제거한다. 활성탄을 복용하기 전 의사와 상담하는 게 좋다.   프로바이오틱스=장내 유익한 박테리아를 늘린다. 감염성 설사를 포함한 여러 소화 불만을 치료하는 데 좋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특정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팽만감, 장 가스, 복통 등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운동=걷기나 요가 등 적당한 운동은 가스를 제거에 도움이 된다.   심호흡= 심호흡은 자율 신경계에 좋은 영향을 미쳐 소화 기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건 아니다. 공기를 너무 많이 마시면 가스가 늘어날 수 있다.   가스 배출 자세=무릎을 가슴까지 올리는 요가 자세나 스쿼트 같은 운동은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장에 갇힌 가스는 몇 시간 이내에 장을 통과해 사라질 수 있다. 운동이나 음식 등 가정 요법을 쓰면 더 빨리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통증이 지속적이거나 심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게 좋다. ================ 배에 가스가 차있으면 소화불량같은 느낌도들고 화장실도 계속 가야하나 이런 불쾌감도 들죠  다양한 방법들이 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방귀가 안 나와 고통스러워?"...'이런 음식' 먹으면 더 심해

샐러드로 아침식사 합니다.

양배추 양상추 적채 채썰어 찐계란 오이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식사 합니다.

주말에 먹은것들

티데이 할인이라 굽네 고추바사삭  비싼금딸기 류수영찜닭 그외 주말에만 먹는 라면 볶음밥등등 이제 방학하면 돌밥돌밥 시작이네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주말에 먹은것들

꼬막양념장에 비벼서 먹어볼까요!

꼬막 잘 해감하여 삶아 양념장에  버무려서 갓 지은 쌀밥에 꼬막비빔밥  해 먹었어요. 견과류 넣은 멸치볶음과 같이  먹으면 맛도 영양도 더 좋지요. 제철인 꼬막이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꼬막양념장에 비벼서 먹어볼까요!

배추쌈말이

배추쌈사먹기 참치 두부으깨어 속에넣고 배추말아 계란물입혀 구움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배추쌈말이

오늘의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늘의 저녁은 참치찌개와 집밥으로 먹었어요.  역시 든든하게 반찬과 함께 챙겨 먹는 밥이 제일 건강하게 느껴지네요. 다들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셨길 바랍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의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국물요리 맛있게 먹는 어묵탕

✅찬바람이 불고 기온이 많이 떨어지는 요즘에 먹기 좋은 어묵탕입니다     날씨가 추울때 뜨끈한 어묵탕은 한끼 식사나 간식으로 좋아요     칼로리가 부담될까봐 망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묵에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근육강화에 좋답니다   100g 마다 100kcal 미만의 열량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습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분이 많은 어묵탕입니다   어묵에는 칼슘이 풍부해서 뼈와 치아의 건강에도 도움된다네요   맛있고 영양성분 많고 조리하기 간단한 어묵탕을 추천합니다 (출처; 네이버) ✅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어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어묵탕을 끓여서 국물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어묵을 간장 소스나 소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어묵탕의 간을 맞출때는 참치액젓을 조금 넣어주면 맛있어요   음식의 간을 맞춘다고 중간에 맛보고 간장 넣고 하지 마시고    다 끓으면 그때 참치액젓을 사용합니다 ✅조리 순서   1. 어묵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2. 적당한 어묵을 냄비에 넣고 끓이네요   3. 파를 넣어서 국물맛을 시원하게 합니다      참치액젓으로 간을 맞춥니다   4. 뜨끈하게 끓인 어묵탕을 접시에 담아      후추가루를 취향대로 넣습니다   1                                                                               2  3                                                                                 4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다이어트 국물요리 맛있게 먹는 어묵탕

음식 준비로 바쁘네요.

연 이틀 요리 강습을 받는 것 같아요. 장학생 시상식 행사 음식 장만으로  분주한 시간이네요. 세발나물 초무침 ㆍ버섯 야채볶음 ㆍ 견과류와 멸치볶음 ㆍ 김장김치 ㆍ 얼큰한 동태찌개 꿇였네요. 정신없이 음식 준비해 두고 점심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음식 준비로 바쁘네요.

쌀국수 볶음

넓적 당면 같은 넓은 쌀국수가 있어서 우선 물에 불려 놓고~ 양파 썰어 볶고 베이컨 볶고 가오징어 데쳐 청양고추 함께 넣고 볶은 후 쯔유 넣고 간해서 마지막에 참기름 넣고 후추 넣어 마무리~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쌀국수 볶음

해물찜

마산가서 해물찜 먹고 왔어요 계획없이 갔다가 마산은 해물찜이지 이럼서 먹었는데 간 곳이 맛집 와 대박 엄청 푸짐하고 맛있고 다해요 중딩이가 먹은 참치마요주먹밥도 별미에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해물찜

저녁은 콩나물 비빔밥

냉장고에 콩나물을 소진해야해서  오늘저녁은 콩나물 비빔밥해서 먹어요  멸치볶음 밑반찬해두고,  저녁반찬으로 같이 먹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은 콩나물 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