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엔 꼬마김밥

저녁엔 꼬마김밥  야채, 참치, 어묵 (꿀팁) 따뜻한  콩나물국과 같이 먹으니 좋으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저녁엔 꼬마김밥

샐러드로 아침을 준비합니다.

양상추 양배추 적채 채썰어 찐계란 오이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사과 껍질째 썰어서 올리브오일 드레싱 하여 먹었어요. 아침식사는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먹어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을 준비합니다.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어머니가 오셔서 꽃 물을 갈고 있는데 갑자기 너무 배가 고프다 그러시더라고요. 아침에 약을 먹어야 되니까 시리얼과 우유 조금 드시고 오셨으니 배가 많이 고프셨나봐요 그래서 물 갈다가 밥 차려 드리다가 시간이 벌써 11시 반이 넘어가서 나도 그냥 같이 점심 먹으려고 내 샐러드 만들고 내밥도 차렸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두부2개 넣고 햄프씨드까지 뿌리고 조금 남은 와인식초드레싱 마저 다 뿌려서 통에 담아서 집에서 가져왔고 그걸 그대로 가게에 와서 접시에 담고 사과2쪽과 방울토마토 썰어 담고 블루베리 넣고 수제요거트1T도 두르고 시리얼 견과류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엄마가 밥 먹는데 같이 앉아서 저도 샐러드 얼른 먹었답니다. 이때 집에서 가져온 내 저항성 전분 잡곡밥도 데워서 옆에 놔뒀지만 우선 샐러드부터 먹었어요. 엄마는 외삼촌이 만들어 놓은 해놓은 밥에다가 집에서 내가 갖고 온 반찬 그리고 홍어까지 내서 맛있게 드셨답니다 삼촌이 만들어 놓은 미역국도 끓였는데 국도 끓기 전에 엄마가 식사를 다 마치셨네요. 그 국은 내가 먹었답니다.ㅋㅋ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을 때 미역국 내고 있는 반찬들 조금 정리해서 사진 찍었네요. 오늘 아침 700g이 쪄서 너무 놀래서 밥을 너무 조금 갖고 왔나봐요. 막상 데우니 밥이 너무 작아 보여요.😅 미역국은 외삼촌이 북어 껍질로 끓이셨는데 시원하고 괜찮더라고요. 국물은 안 먹고 미역만 건져 먹었답니다. 홍어도 초장 같은 양념장 찍어서 잘 먹었구요. 홍어도 한 서너 점 먹었는데 그것만으로도 입안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가게라 먹는데도 좀 추웠지만 오히려 그래서 삭힌 향도 덜 나고 홍어가 잘 들어갔더라고요. 내가 홍어는 먹지만 홍어삼합을 더 좋아하고 많이 삭힌 홍어는 그렇게 선호하지 않거든요. 이번 홍어는 중간 정도의 삭힘인데 나중에 먹은 홍어는 좀 더 삭혀져 있는 거 같았어요. 그런데 너무 차니까 삭힌 느낌이 덜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일요일 아침밥~

오늘 정말 다들 늦게 일어나더라구요 10시 반쯤 애매하게 먹게 됐어요^^; 순두부 찌개랑 미니돈까스 어묵볶음 해서 먹었어여. 김 이번에 새로 샀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일요일 아침밥~

혈당일기 17기 2일차

     날짜: 2024년 12월. 22일       측정시간:  점심식사후        내용: 참치김치찌개에 흰쌀밥한공기

터벅님의 프로필 이미지

터벅

혈당일기 17기 2일차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힘들어서 400g 빠졌다고 은근 좋아하면서 일주일 만에 돌아온 휴일이라 식단 챙겨먹은 것도 좀 뻑쩍지근하게 챙겨먹고 과자까지 식구들이 먹는 거 조금 얻어 먹고 저녁에 견과류한통까지 간식으로 먹었더니  700g이나 찌네요. 어저께 빠졌다고 슬쩍 좋아라 했던 게 오히려 독이었나 봅니다. 그랬던 저랬던 오늘 아침은 또 잘 챙겨먹어야 한답니다. 오늘부터 또 열심히 일주일을 일해야 하니 힘이 나야 되죠. 점심도 조금만 덜 먹어도 엄청 배고파해서 자꾸 간식을 찾으니 오늘은 간식만 안 먹자로 가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늦어도 9시 반까지 출근해야 해서 아침에 두부 샐러드와 통밀빵 2쪽만 빼서 먹었답니다. 밥은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리거든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방울토마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2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다음에 저당딸기드레싱(어제 장볼 때 사왔는데 이 브랜드 키위랑 파인애플은 먹어봤는데 딸기는 또 처음이네요)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그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면 끝이에요. 쉽죠?🤣🤪🤯 통밀빵은 금요일날 현대백화점 지하에 사온 건데 이통밀빵은 맛있더라구요. 통밀빵이지만 맛있어서 열량은 결코 적지 않을 것 같고 그래서 2쪽이지만 하나는 꽁다리로 했네요😆 우선 먹기 전에 빵에다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예쁜 귤 얹혀서 오픈 샌드위치로 만들어놨어요. 멀리서 보면 그릭요거트가 무슨 크림치즈나 생크림 같지 않아요? 달진 않아도 충분히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아~ 안단게 아니네요. 알룰로스 있으니 적당한 단맛도 나요. 그냥 좀 빨리 사라질 뿐이지.  옆에 사진까지 한 컷. 옆에서 보면 제가 얼마나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랐는지 보이죠? 이렇게 먹어야 약간 거친 통밀빵도 거치게 느껴지지 않아요.😃 샐러드 먼저 먹고 통밀빵도 야금야금 다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서 오늘도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툼바 컵라면 첨 먹어봤어요

아침에 툼바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먹고 여주아울렛으로 출발하려고 해요. 볶음면인데 치즈가루가 들어 있어 맵지 않고 맛있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툼바 컵라면 첨 먹어봤어요

오늘의 음식

오늘은 오징어 볶음 어떤가요  오징어 볶음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대패삼겹살 김치 볶음

파기름을 내어준 다음에 대패삼겹살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같이 볶아줍니다. 그 위에 잘 익은 김치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대파도 같이 넣어줍니다. 간장 한 수저로 간을 더해 줍니다  참기름으로 마무리 쌈채소와 같이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대패삼겹살 김치 볶음

식전 🍊귤 간식 

식전 🍊귤 간식  병원다녀와서 귤 두개 순삭이네요. 저녁은 닭볶음탕 끓이고 있어요. 따님도 오늘은 같이~*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전 🍊귤 간식 

점심식사

걷기운동 다녀와서 오늘도 맛나게 점심식사 먹었어요^^ 오늘은 닭볶음탕으로 배불리 먹었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점심식사

맛있고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국물요리, 닭가슴살 미역국 레시피예요.

닭가슴살 미역국에는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넣고 가능하면 간도 소금 대신 식물성 다시다로 맞춰 주는 게 좋아요. 그럼 칼로리도 한껏 낮추고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최고예요. 레시피를 말씀드리면 일단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로 적당량 손질한 후에 밑간을 조금 해 주세요. 그리고 미역을 물에 5분 정도 불리고 채반에 건져 주세요. 다음에 프라이팬에 닭가슴살을 볶어 주고 닭가슴살이 익으면 미역을 넣고 마늘 1.5큰술, 간장 2큰술을 넣고 다시 볶아 주세요. 그리고 물을 적당량 넣고 중불로 끓여 줍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참치액을 2큰술 넣고 5분간 더 끓여 주면 완성이에요. 저는 닭가슴살 미역국이 맛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할 때 자주 해 먹는데 정말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맛있고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국물요리, 닭가슴살 미역국 레시피예요.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쉬는 날이라 아침 먹고 TV 보면서 놀다가 라떼나 산책을 지금 나갈까 말까 생각하다가 엄마랑 동생이 구운 감자 과자를 먹으니까 저도 몇 개 집어먹었거든요. 배고파서 그러는 거 같애서 점심 챙겼네요. 두부샐러드에  통밀빵3쪽으로 점심 챙겨 먹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방울토마토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두부4개 양배추라페 건자두3개 썰어서 넣고 그릭요거트2스쿱(+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던 통밀빵 3쪽은 전자렌지 데워서 같이 차렸답니다  먼저 샐러드 다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랑 사과 건자두 견과류 양배추라페 등을 통밀빵 위에다가 얹어서 오픈 샌드위치 처럼 만들어 놓고 샐러드 맛있게 천천히 먹고 나서  빵 먹었답니다. 어머니도 점심 간단히 빵 드신다고 해서 두 쪽 드렸어요. 여기도 저처럼 그릭요거트 사과 건자두 견과류도 올려드렸답니다. 사진은 갖가지 재료 올리기 전에 사진이네요. 이쁘게 올리고 나서는 드신다고 사진은 못 찍었네요. 원래 음식 사진 찍는 거는 내 것까진 이해하는데 먹기 전에 기다리는 걸 그렇게 썩 좋아하시지 않아서 어머니 것은 잘 못 찍어요😅 칼슘은 하루에 한 번이라 아침만 챙기고 마그네슘은 끼니 때마다 챙기는 거라 마그네슘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샐러드로 아침식사 챙겨요.

주말 아침 걷기로 가벼운 산책을  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구운계란과 오이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으니 꿀맛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식사 챙겨요.

삼겹김치찜... 밥도둑

삼겹김치찜을 시켜먹으면서... 조절하겠단 생각은 어이없었네요. ㅋㅋ  밥도둑이라  1공기에 끝낸게 다행이네요.  2공기까지 안먹은걸로 선방 밥 조금이라도 덜 먹으려고 찐 양배추에 싸먹기도 했는데... 맛있네요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삼겹김치찜...  밥도둑

아침 공복혈당

12월 21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 공복혈당  저날저녁으로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비스켓 치즈 2조각 먹었습니다 아침공복혈당  99mg 입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아침 공복혈당

점심 준비해요

콩나물국과 볶음밥 준비했어요 점심으로 먹으려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점심 준비해요

저녁

저녁은 제육볶음  반찬없을때 휘리릭 볶으면 다른거없이 먹을수 있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저녁

*불금에는... 족발 먹어요🤭

오늘 정말 힘들었던날~~😅 불금이기도 하고~~맛난거 먹자!! 족발 포장주문 했어요~~ 남편 퇴근길에 픽업 해왔어요. 야들야들~~족발 너무 맛나네요~~ 저는 집에 있는 양배추, 시금치, 당근 렌지에 살짝 돌려서 족발과 같이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불금에는... 족발 먹어요🤭

저녁은 집밥으로~

제육볶음과 파래전, 파래무침해서 저녁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저녁은 집밥으로~

금요일 아침밥~~

첫째는 빵좋아해서 아우어 베이커리 크로와상 이랑 볶음밥 같이 줬구요 둘째는 한달에 한번 먹는 라면 찬스 써서  오늘 먹었습니다. 다요트 때문에 자주는 못줘요^^; 한주간 고생많으셨어요~ 맛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금요일 아침밥~~

*늦점 입니다😅 간단하게 또 샐러드

아침부터 병원 다녀오느라 점심이 늦어졌어요. 9시에 갔는데 2시넘어서 왔네요ㅠㅠ 또 샐러드지만 빈속이라 맛있네요. 양배추, 당근, 시금치, 찐계란, 사과 견과류, 요거트는 소스로 뿌려줬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늦점 입니다😅 간단하게 또 샐러드

점심은 함박스테이크로 😄

일하며 점심은 늘~~~ 도시락으로 맛나게 먹고있어용 🤣🤣🤣 오늘은 함박스테키 하구 볶음밥으로 나왔네요~ㅋ 따술때 먹어봅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함박스테이크로 😄

아침, 요거트와 귤

요거트에 양배추, 호두와 마카다미아, 생들깨 귤 하나 저녁에 많이 먹어서 아침은 가볍게 먹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요거트와 귤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찐계란  오이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건강을 위해서 규칙적인 식사하기  꼭 필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

아침식단

오늘 아침은 참치김밥으로 먹었어요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백반 한 상 합니다.

저녁식사는 남편이 좋아하는 감자채 볶음과 어묵볶음 오이 새콤달콤하게 무침하여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백반 한 상 합니다.

참치 왕김밥

예전에도 왕이긴 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더 업그레이 된것 같아요  밥 보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한입에 다 넣기 힘들 정도로 큰 사이즈네요  가격이 아깝지 않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참치 왕김밥

핼기챌17기1일차

요즘 혈당이불규칙하고 높아서 운동도하고있다.아침 6시일어나 사과반쪽에 견과류.양배추.야채 샐러드를 먹고서 밥 2숟가락정도 섭취후 체크한혈당 아침6시30분경 식후혈당 기록입니다.건강을 관리할수있도록 지니어트있어서 좋아요

토마토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4랑

핼기챌17기1일차

아침은 신선한 샐러드로.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파프리카  사과 찐계란에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올리브오일 드레싱 부어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신선한 샐러드로.

*"실내 미세먼지, 요리 때 나온다"...주방 최악의 요리 도구는?

😱최악의 요리 도구는 팬 프라이😱 집 안에서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요리이다. 이때 실내 미세먼지를 줄이고 집안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데 에어 프라이어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세먼지 노출은 호흡기 질환, 심장병 위험 증가, 조기 사망을 포함한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집 안에서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요리이다. 영국 버밍엄대 연구진은 다섯 가지 일반적인 요리 방법(팬 프라이, 볶음, 튀김, 끓이기, 에어 프라이어)으로 닭가슴살을 요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을 측정했다. 💥미세먼지는 폐질환, 심장마비, 조기 사망과 관련이 있으며, VOC는 호흡기 합병증, 두통, 간, 신장, 중추 신경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연구 결과 미세먼지에 대한 💥최악의 조리 방법은 팬 프라이로 공기 1㎥당 92.9마이크로그램의 최고 농도에 도달했다. 볶음은 26.7, 튀김은 7.7, 끓이기는 0.7, 에어 프라이어는 0.6이었다. VOC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 프라이어로 10억 분의 20(ppb)로 측정됐다. 그 다음은 끓이는 것이 30ppb, 볶음은 110ppb, 튀김은 230ppb, 팬 프라이는 260ppb였다. 특히 이런 수치는 정점에 도달한 후 사라지는 것이 아니었다. 오염 물질 수치는 음식을 조리한 후 1시간 이상 주방에서 상당히 높게 유지됐다. 연구 저자인 크리스티안 프랭 교수는 "팬 프라이와 볶음에서 에어 프라이어로 전환하면 실내 공기 오염 물질 노출이 상당히 감소한다"고 말했다. 에어 프라이어가 오염을 줄이는 요인 중 하나는 디자인이다. 콜로라도주립대 화학과의 조교수인 델핀 파머 박사는 "에어 프라이어는 일반적으로 밀폐된 시스템이기 때문에 오일을 가열하면 입자가 생성되지만, 대부분의 입자는 공기에서 나가기 전에 에어 프라이어 내부에 축적되는 것으로 보인다"며 "반면, 팬, 저어주기, 튀김은 모두 공기에 노출된 기름 웅덩이를 수반해 더 많은 입자를 방출한다"고 설명했다. 출처:코메디닷컴  *솔직히 에어프라이어는 편하기는 하지만 세척하는게 참 번거롭기도 해서 잘 사용하지 않는것 같아요.ㅠㅠ 팬 프라이가 최악의 요리 도구라니ㅠㅠ 제일 자주 사용하기도 하는데... 환기 잘 시키고 주방 후드 꼭 켜서 주방 미세먼지를 조금이나마 피하도록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실내 미세먼지, 요리 때 나온다"...주방 최악의 요리 도구는?

한영, “살 안 찌는 피자?”...‘이것’ 위에 치즈 듬뿍, 다이어트 돼?

와.. 치킨 피자는 다이어트의 적인데.. 이런 레시피 괜찮네요 피자는 밀가루를 반죽해 만든 도우에 소스와 각종 토핑, 치즈가 올라가기에 칼로리와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요 칼로리가 엄청 높은데..  밀가루 도우 대신 양배추를 활용하면 식이섬유도 풍부해 포만감도 오래 유지되네요 맛도 좋고 식감도 좋을것 같네요 저도 꼭 이 레시피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최근 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박셰프님표 요즘 유행하는 양배추피자, 왜 이렇게 맛난 거냐고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영의 남편인 박군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양배추 피자 한 판이 담겼다. 듬뿍 올라간 치즈와 옥수수도 눈에 띈다. 밀가루 대신 양배추를 활용한 다이어트 피자의 효과에 대해 알아본다. 양배추 피자, 칼로리·탄수화물 함량 높은 일반 피자의 단점 보완 일반 피자는 다이어트할 때 부담되는 음식이다. 밀가루를 반죽해 만든 도우에 소스와 각종 토핑, 치즈가 올라가기에 칼로리와 탄수화물 함량이 높다. 크기와 두께에 따라 다르지만 피자 한 조각에는 보통 300~400Kcal 정도로 알려졌다. 맛있다고 한 조각 넘게 먹으면 밥 한 공기 열량은 훌쩍 넘게 섭취하는 셈이다. 과다 섭취하면 혈당도 급격히 높아지기에 당 관리와 체중 조절을 방해한다. 한영이 먹은 양배추 피자는 일반 피자의 단점을 보완한 메뉴다. 먼저, 양배추는 100g당 40Kcal로 열량이 낮은 편이다. 혈당 지수도 26이기에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양배추에는 식이섬유도 풍부해 포만감도 오래 유지된다. 양배추 속 설포라판 성분은 위암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 활성을 억제하는 데도 이롭다. 치즈와 옥수수...뼈 건강 지키고 포만감도 오래 지속돼 치즈와 옥수수가 풍부하게 들어간 점도 주목할 만하다. 치즈는 칼슘, 단백질이 풍부한 발효식품이다. 뼈 건강을 지키고 근육 합성에 이롭고 장내 유익균을 제공한다. 피자에 주로 사용되는 모차렐라, 리코타 치즈는 지방과 나트륨 함량도 낮은 편이다. 옥수수도 양배추처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장내에 오래 머물면서 천천히 소화되기에 식사 후 간식희 유혹을 참는 데 도움을 준다. 양배추 피자를 먹으면서 음료까지 무설탕 제품으로 고른다면 다이어트 효과는 더욱 크다. 양배추와 궁합이 좋은 우유와 함께 곁들여도 좋다. 우유와 양배추의 비타민 K가 상호작용해 영양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올리브·파프리카도 양배추 피자 토핑으로 활용도 높아 한영이 공개한 사진 속 토핑 외에도 양배추 피자와 잘 어울리는 토핑에는 올리브, 파프리카 등이 있다. 올리브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항산화, 항염 작용을 한다. 100g당 72Kcal로 열량이 낮아 아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넉넉히 넣어도 부담없다. 파프리카는 식감과 맛을 향상하는 데 좋다. 파프리카를 익히면 단맛이 강해져 설탕없이도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비타민 A·C도 풍부해 노화 방지에도 좋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한영, “살 안 찌는 피자?”...‘이것’ 위에 치즈 듬뿍, 다이어트 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