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돼지고기콩나물밥

동작수업 마치고 수업 같이 들은 환우분과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서 점심 사먹었어요. 메뉴는 돼지고기콩나물밥과 뚝배기 된장찌개네요 양배추샐러드(+견과류)2접시와 돼지고기콩나물밥(+양배추샐러드 챙겨와서 더했어요) 뚝배기된장찌개, 매콤두부조림, 파래김 입니다. 혹시 몰라서 양념장까지 갖고 왔지만 양념장은 안먹었네요. 우선 양배추샐러드에 견과류 뿌려서 두접시 먹고 콩나물밥은 된장찌개의 두부와야채 넣어서 싹싹 비벼 먹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매콤 두부도 덜 짜고 덜 매워서 잘 먹었네요. 보통때라면 매콤두부 한 덩어리 더 달라고 했을텐데 오늘은 아침에도 두부샐러드에 두부된장찌개라 오늘은 매콤두부 한덩어리로 만족했답니다. 오늘은 굳이 밥도 반달라고 안 해서 거의 한그릇 받아왔어요. 요즘 직원 식당에서 밥을 먹으면 좀 양이 작은게 밥을 작게 먹어서 그런가 싶어서 이제는 그냥 한그릇 먹으려고 했고 요즘 배달이 잦아서 그런지 또 배가 금방 고프더라구요. 오늘은 든든히 먹어야하니 지금 보이는 사진에 된장국물만 빼고 싹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돼지고기콩나물밥

🥚특란 두판 배송 🚚

🥚특란 두판 배송 🚚 고기 생선이랑 불닭볶음면 특란두판 이렇게 왔어요. 두개 살짝 금간듯하네요. 무거운것 잘 받아서 감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특란 두판 배송 🚚

아침밥~

참지 김치 볶음밥 만들었어요. 국물을 모 할까 하다가 사골국으로 떡국 끓였습니다. 아침이지만 아이들 다 먹고 갔네요^^; 오늘도 역시 많이 추워요. 든든히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오늘도 공복을 달래줄 샐러드로 시작합니다.양배추 전자렌지에 살짝  쪄주고 오이 잘라서 올리고 닭가슴살도 큐브로 잘라서 올리고 견과류 치즈~도 같이~~ 양배추소스 조금 뿌리면 맛있는 샐러드 완성 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샐러드 한접시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 🥗샐러드 한접시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깔고 상추도 썰어서 데코했어요. 오븐구이 닭살코기만 발라둔것과 데친 두부 고구마도 올리고 반숙으로 삶은 계란 1개와 호두까지 넣고 오리엔탈 소스 둘렀습니다. 포만감 있는 한접시에 생각차 뜨겁게 데워서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든든한🥗샐러드 한접시

다이어트 국물요리_ 토마토와 각종 야채 가득한 "마녀수프"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도 지키는 야채수프, 일명 마법처럼 체중을 줄여 준다는 "마녀수프"를 만들어 봤어요. 토마토와 양파, 양배추, 당근, 양송이버섯, 오늘은 고기 대신 고구마와 감자를 썰어넣었더니 식사로도 포만감이 최고네요. 준비해놓은 각종 야채들을 깍둑설기 해놓고 우선 양파를 오일에 볶다가 버터 한조각 넣고 양배추부터 해서 각종 야채들을 순서대로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 끓여주면 돼요. 감자나 고구마는 살짝 익혀 넣어줘도 되고,  토마토퓨레랑 청양고추를 넣어주고 푹 끓여줍니다. 가끔씩 눌지 않게 30분쯤 끓여주면 야채에서 물이 나와 수프가 돼요. 별다른 간도 필요없어 아주 좋아요. 물을 따로 붓지 않은 데다 워낙 많이 했더니 국물이 많지 않아요. 그래도 야채라 수분이 가득하니 국물 요리라 할 수 있어요. 더 뭉근하게 끓이면 부드러운 수프가 돼요. 오늘은 감자, 고구마 덕분인지 국물이 더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맛있답니다. 식혀서 용기에 담아 냉장보관해 데워 한끼 식사로 먹어도 되고 밥 먹을때는 반찬처럼 떠먹을수도 있어 좋아요. 어렵지 않아 자주 해먹는 국물(?)요리 랍니다.

파랑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하트

다이어트 국물요리_ 토마토와 각종 야채 가득한 "마녀수프"

저녁 제육볶음

오늘따라 맛이 좋았어요 맛나게 저녁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제육볶음

수요일 마무리

엄마랑 같이 퇴근해서 들어오면서 계단을 오르긴 했답니다.  5시 24분에 13,000보 걸었는데 그러고 일이 있어서 또 나왔답니다. 그일까지 마무리하고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오늘은 17,600보 걸었네요. 물도 2리터 마시고요. 양배추1.7kg으로 1시간 걸려서 양배추라페까지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너무 지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마무리

저녁은 간식들~~

음악 수업 마치고 가게 갔는데 너무 배가 고프더라요 점심도 양이 작았고 너무 피곤했거든요. 우선 가게 있는 밤 좀 꺼내 와서 엄마랑 나눠 먹고 귤은 3개나 먹고 혼자 산책 조금 더 하다가  5시에 퇴근해서 5:26에 집에 왔답니다. 그런데 제가 가게 놔두고 와야 될걸 집에까지 갖고 왔드라고 어쩔 수 없이 다시 가게가서 그거 놓고 집에 오니 6:14이고  집 와서는 양배추 씻어서 물빼놓은거 양배추라페 만들었는데 다 만드니까 7시 29분이나 됐어요.  그러고 나서 앉아 있으면서 너무 지치니까 누룽지하고 견과류 반통이라 먹었답니다.ㅠㅠ 이렇게 저녁을 먹는 건 최악이지 어쩌겠어요? 그냥 잠도 안 오는 걸😂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간식들~~

“습관처럼 마셨는데...” 아침에 물 대신 먹으면 '독'이라는 음료의 정체

아침에 일어나시면 뭘 드시나요? 아침으로는 뭘 드시나요? 아침에 제일 좋은건 미지근한 물이죠~  물보약이라고 하니 꼭 챙겨드세요~ 빈속에 우유는 위산 분비를 촉진하고 위벽을 자극해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특히 위가 약한 사람이나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공복에 우유를 마시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겠어요. 우유를 드신다면  견과류나 당분이 적은 시리얼을 곁들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아침 식사는 하루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아침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공복에 우유를 마시는 방식으로 아침을 대신하지만, 이는 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신경 써야 한다. 빈속에 우유를 마시면 우유 속 칼슘과 카제인 단백질이 위산 분비를 촉진하고 위벽을 자극해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또한, 공복 상태에서 습관처럼 마시는 우유는 위의 연동운동을 자극해 영양소 흡수에 방해를 줄 수 있다. 특히 위가 약한 사람이나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공복에 우유를 마시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침에 우유를 마시고 싶다면 섬유질이 풍부한 견과류나 시리얼을 곁들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 소화 기능이 떨어져 있거나 위장이 약하다면 일반 우유 대신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시리얼을 선택할 때는 성분표를 꼼꼼히 확인해 당분 함량이 낮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공복 상태에서 당분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순당이 포함된 제품 대신 올리고당이나 아가베 시럽처럼 복합당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복합당은 단순당보다 체내 흡수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혈당이 비교적 완만하게 오른다.   ▣아침 공복에 추천하는 음식 첫째. 미지근한 물 아침에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건강관리 방법이다. 자는 동안 소실된 수분을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아침 시간대에는 혈액이 끈적해지기 쉬운데, 미지근한 물을 마시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심장과 혈관의 원활한 기능을 돕는다. 둘째. 양배추 양배추는 비타민 U가 풍부해 위 점막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식이섬유는 변비를 완화하고 혈당 조절에 효과적이다. 셋째. 사과 사과는 칼륨 함량이 높아 나트륨 배출을 도우며 혈압 조절에 효과적이다. 아침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과일이다. 넷째. 견과류 호두,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는 혈액과 혈관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아침 공복에 먹어도 위에 부담을 주지 않지만, 지방이 많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아침 공복에 적합한 음식을 섭취하면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몸의 균형을 맞추고 활기찬 일상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건강한 아침 습관은 그 자체로 하루의 에너지와 효율성을 높이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습관처럼 마셨는데...” 아침에 물 대신 먹으면 '독'이라는 음료의 정체

12/18수 저녁

12/18수 저녁 6:26 밥 대신 요거트 양배추 블루베리 먼저 한식 반찬이랑 같이! 밥은 몇 숟가락 혹은 스킵! 간헐적 단식은 모발세포의 활동을 지연한다 그래서 공복 12~14시간을 충분히 유지하다가 나중에~ 아침 점심을, 아점으로 바꿔야겠어요 (자라나라 머리머리🥹🥹)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2/18수 저녁

*오늘도 계단오르기🚶‍♂️🚶‍♀️

장바구니에는 양배추 한통과 마가레뜨 그리고 붕어빵ㅋㅋ 먹기위해 계단오르기~~ 오늘은 슈퍼계단, 아파트단지계단 그리고 집 9층까지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오늘도 계단오르기🚶‍♂️🚶‍♀️

*귀여운 팥붕 슈붕~🥰

걷기하고 오는길에 슈퍼에서 양배추  사고 나오는데 마카롱집에서 붕어빵을 팔고 있더라구요^^ 그냥 지나칠수 없었네요~~~ 첫 붕어빵 입니다. 작은게 넘 귀엽죠. 사장님이 한번 먹으면 또 오실꺼라며 자신있게 말하더라구요ㅎㅎ 근데 진짜 맛있긴하네요~~ 7천원짜리로 한봉지 사왔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귀여운 팥붕 슈붕~🥰

점심은 너비아니랑 야채볶음

너비아니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노랑ㆍ빨강 파프리카와 표고버섯 ㆍ 브로콜리 ㆍ당근ㆍ양파 올리브오일에 볶아서 함께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너비아니랑 야채볶음

아침밥

첫째는 토스트 해주고  둘째는 비빔밥 만들어 줬어요  둘이 식성이 달라서 빵 먹는 아침이면  어떨 수 없이 비빔밥이나 볶음밥도 같이 만드네요^^; 오늘 많이 추워요~ 속 든든히 채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맛있는 점심 먹어용😆

맛있는 점심먹었습니다 ㅎㅎ 게살볶음밥 아주 야무지네용 다들 맛있는 점심드시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맛난거 많이드세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맛있는 점심 먹어용😆

다이어트 국물요리-자투리 채소 김치찌개

유난히 따뜻한 국물 음식이 당기는 겨울입니다. 제가 자주 만드는 자투리 채소를 활용한 다이어트 김치찌개예요. 보통 김치찌개는 참치나 돼지고기를 많이 이용하는데 다이어트에는 냉장고에 처치 곤란한 자투리 채소를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만드는 법도 쉬워요. 멸치나 다시마로 국물을 낸 다음 김치를 넣고 끓이다가 조선간장 1큰술 넣고 끓어오르면 자투리 채소 이것저것 넣어서 김치가 익을 만큼만 끓이면 돼요. 전 재료나 조리과정이 복잡한 음식은 만들기 싫어서 제 나름의 구하기 쉬운 재료와 조리법으로 요리하는데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있어요

걷기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요

다이어트 국물요리-자투리 채소 김치찌개

아침은 블루베리 견과류로

아침은 그릭요거트.사과.블루베리.아몬드.양배추 계란 얹어서 샐러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은 블루베리 견과류로

찜기로 맛있는 아침을 맞이하네요.

갓 쪄서 맛있는 반숙 계란으로 아침식사 챙겨요. 바쁜 아침에 제 손이 되어주는 찜기가 고마운 아침입니다.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파프리카 사과 찐계란에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올리브유 두 가지 소스로 먹어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찜기로 맛있는 아침을 맞이하네요.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아침 식사를 거르는 중년은 든든한 아침 식사를 하는 중년보다 체중 증가 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페인 델 마르 연구소 연구팀이 대사증후군이 있는 50세 이상 중년 380명을 3년간 추적 관찰했다. 참여자들은 약 400kcal(하루 섭취 열량의 20~30%)의 아침 식사를 섭취한 그룹과 섭취하지 않은 그룹으로 분류됐다. 대사증후군은 당뇨병, 심장질환, 뇌졸중 등 다음 다섯 가지 기준 중 세 개 이상을 충족하면 해당된다. ▲허리둘레 남성 102cm 이상 여성 88cm 이상 ▲중성지방 수치 150mg/dL 이상 ▲HDL 콜레스테롤 남성 40mg/dL 미만, 여성 50mg/dL 미만 ▲혈압 130/85mmHg 이상 ▲공복혈당 110mg/dL 이상이다. 분석 결과, 아침 식사를 한 중년은 그렇지 않은 중년보다 체질량지수(BMI)가 낮았고 허리둘레가 2.5cm 작았다. 연구를 주도한 카를라 알레한드라 박사는 “아침 식사는 밤사이 긴 공복을 깨고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아침 식사를 해야 신진대사가 활성화돼 하루 동안의 칼로리 소모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 때 과식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중장년층에 접어들면 신체 대사 속도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근육이 감소한다. 따라서 복합 탄수화물, 단백질, 건강한 지방이 균형 잡힌 아침 식사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이후 식사의 섭취량을 조절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다음은 중장년층에게 추천하는 균형 잡힌 아침 식사 예시다. ▶잡곡밥 한 공기, 무채국 한 그릇, 조기구이 작은 것 한 마리, 애느타리버섯볶음 한 접시(작은 것), 깻잎나물 한 접시(작은 것), 김치 약간   ▶잡곡밥 한 공기, 양송이무국 한 그릇, 연어구이 중간 한 토막, 연근우엉조림 한 접시(작은 것), 양상추샐러드 한 접시, 김치 약간   ▶잡곡밥 한 공기, 소고기미역국 한 그릇, 두부무침 한 접시, 애호박나물 한 접시(작은 것), 참깨 뿌린 더덕구이 한 접시(작은 것), 김치 약간   ============== 아침밥으로  챙기면 건강에 좋은데 아침에 밥을 먹고 출근하기엔  너무 벅차서, 계란, 과일, 빵식으로 먹게 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밥 안 먹으면, 체중 줄까? 늘까?

잡채

저녁에 잡채를 했습니다. 당면은 불려서 삶 아 주었습니다. 당근 새송이 버섯 대파 썰어서 올리브유에 볶아 주었습니다. 파프리카 적 양배추도 슬라이스 했습니다 삶은 당면에 볶아준 재료와 파프리카 양배추 넣고 섞어줍니다. 간장 참기름 통깨넣고 완성입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잡채

남편의 오늘의 요리

남편이 진미채 볶음 했는데  먹을만합니다. 아들이 엄마거가 더 맛나지만 아빠도 잘했다고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남편의 오늘의 요리

🥢 삼각김밥 집에서 후다닥 만들기~

김병만 삼각김밥용 조미김이 딱 3장 남았네요~ 애들은 소불고기 삼감김밥 제일 좋아하는데 소불고기가 없네요 ㅎ 오늘은 냉털해서 김치 살짝 볶고 스팸 데쳐서 스팸+김치볶음 삼김 만들었어요 진짜 편해요~ 금방 만들어요 애들 오면 어묵탕이랑 삼김 먹어야겠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삼각김밥 집에서 후다닥 만들기~

*늦점ㅠㅠ 샐러드 한접시

오늘은 할일이 많아서 늦점 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양배추, 당근, 시금치, 닭가슴살,찐계란 견과류 그리고 양배추 소스~ 한접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늦점ㅠㅠ 샐러드 한접시

오징어 실채볶음

오늘은 오징어 실체로 반찬을 만들었습니다 오징어 실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잘게 나누서 놓습니다. 후라이팬의 올리브 오일 넣고약한 불로 5분에서 10분 볶아줍니다 갈색 으로 이런 변하면 불을 꺼주고 간장 한 숟갈 맛소금 살짝 뿌립니다. 참기름 한 숟갈 두르고 통깨도 뿌려줍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오징어 실채볶음

점심식후 혈당

12월 17일 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ㅡ 점심 식후 1시간 혈당 아침 공복혈당   101mg 점심 삼계탕 반 그릇 잡곡밥 반공기 실 오징어 볶음 오이무침 겉절이 김 식후 1시간 혈당 110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점심식후 혈당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채썰어 찐계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샐러드로 아침 챙겨요.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점심시간이 다 되었네요. 계란두개와 양배추지단 부치고 또띠아에올려서 당근라페 치킨텐더까지 넣었어요. 어제 양배추를 씻어서 샐러드용을 많이 만들어 놨어요. 따뜻하게 부쳐서 포만감 있게 식사 합니다. 무설탕 생강차로 깔끔하게 마시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따뜻한 생강차 

아침(아점) 돼지수육샐러드와 잡곡밥

200g이 빠졌어요. 큰 차이는 아니라도 어제 슈톨렌 땜에 조금 걱정했는데 안 찐 것만 해도 정말 다행이랍니다. 어제 먹었던 보쌈 고기가 고대로 아직 남아 있어서 오늘 아침도 돼지수육샐러드랑 잡곡밥 차렸어요. 오늘 아침은 평소보다 늦게 기상했고 홈트도 하고 루틴대로 이것저것 하다 보니까 아침 차리려고 부엌에 나왔을 때가 벌써 9시 반이 지났더라구요. 감 2개만 깎아서 얼른 샐러드 준비하면서 점심때 뭐 가게에서 먹을 샐러드도 같이 준비하고, 고기 빼서 잘라 90g만 재서 뜨거운 물에 담가 물빼서 애사비드레싱에 살짝 무쳤어요. 배추와 로메인까지 넣은 샐러드와 잡곡밥 데우고 금방한 맛김치랑 같이 마늘까지 빼서 오늘 아침도 풍성하게 차렸네요  돼지수육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배추 로메인 가장자리에 배치시키고 양배추라페는 중앙에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으로 양념한 돼지수육90g을 같이 싸먹을 배추와 로메인 근처에 놔두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어제는 밥이랑 먹을 거라 시리얼을 뺐는데 오늘은 샐러드 쪽으로 시리얼을 조금 더 했답니다. 샐러드 야채부터 어느 정도 먹고  사진처럼 로메인 한 장에 잡곡밥 깔고 돼지수육한점에  배추김치 양배추라페 마늘까지 넣어서 쌈 싸먹었어요. 쌈장은 패스. 김치가 맛있어서 쌈장 대용이 되거든요.😉😊 밥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식사끝.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아점) 돼지수육샐러드와 잡곡밥

다이어트 국물요리-두부새우젓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재료 :  두부 한모, 배추잎2장, 호박 조금, 대파, 마늘, 새우젓2T, 참치액1T, 후추  냄비에 물1리터룰 넣고 두부 한모를 먹기 좋게 잘라 냄비에 넣는다. 배추잎 2장도 얇게 자르고 호박도 채썰어 함께 넣는다. 1과2를 함께 넣은후 새우젖2T를 넣고 끓인다.  마늘과 대파를 넣고 한소끔 끓인후 간이 안 맞으면 참치액 1T를 넣는다. 마지막 후추 톡톡이면 끝.                   ㅡ   5~10분 정도면 요리가 끝나 쉽고 간단하며 추울때 먹으면 따뜻하고 포만감ㄷㅎ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풀에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풀에버

다이어트 국물요리-두부새우젓국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슈톨렌(독일 크리스마스빵)

집에서 샐러드 야채랑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를 가지고 갔답니다. 밤두부샐러드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당근팽이버섯볶음과 두부2개와 차지키소스 햄프씨드 같이 담아 가게 와서 접시에 담고 밤4개, 블루베리, 귤, 견과류를 더했어요. 샐러드 먹고 아몬드 데이 먹을려던 생각은 옆 가게에서 맛보라고 슈톨렌를 가져와서 슈톨린 한쪽으로 탄수화물을 했네요. 슈톨렌은 독일의 크리스마스 빵인데 원래 독일빵은 덜 달고 거칠고 식사빵이 대부분인데 이빵은 파운드 케잌 같은 질감의 훨씬 달달한 맛이 많이 났어요. 너무 맛있었지만 한쪽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밤두부샐러드와 슈톨렌(독일 크리스마스빵)

* 점심:두부샐러드로 든든하게~♡

오늘 점심은 두부샐러드~🥗  양배추, 당근, 시금치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고 식물성 단백질 두부 반모 찐계란 1개 그리고 양배추소스 살짝~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샐러드 맛있게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 점심:두부샐러드로 든든하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