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 양상추 양배추 당근라페 치킨텐더 계란등이 들어가서 부피가 아주 커요. 양배추는 볶아서 따뜻하게 넣었어요. 따뜻한 유자파인 콤부차랑 같이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 🌯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 제품사진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활용도/맛/영양정보 : 마트에서 구입하기가 쉬웠습니다.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 위해 검색을 해보니깐 발사믹 글레이즈+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해먹는걸 보았습니다. 우선 마트에 가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어디서든 구할 수 있어서 사왔습니다. 간단하게 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로 샐러드를 만든 후 위에 소스를 뿌려먹었습니다. 심심한 맛보다 식초? 상큼만 맛 이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맛이에요. 오늘은 남은 양배추, 파프리카로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소스없이 먹기에는 밋밋해서 살짝 뿌려먹었네요. 요새 혈당 관리를 하고 있는 중이라 야채만 먹기에는 소스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요. 꾸준히 관리해봐야겠어요.

윽악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윽악쿵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비비드 저당 굴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비비드 저당 굴소스로 야채볶음, 스파게티,반찬에도 활용합니다. 비비드가 마요네즈, 케찹도 있어요. 저희집은 전부 저당인 비비드를 먹고있는데 맛은 똑같더라구요. 쿠팡에서 구매할수 있구요. 가격은 일반적인 굴소스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건강하니까 조금 비싼건 괜찮아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비비드 저당 굴소스

*닭가슴살 들어간 샐러드~♡

오늘도 한끼는 든든한고 건강한 샐러드로~ 땅콩버터 드레싱은 만들었어요.  (땅콩버터1T, 식초1T, 물1/2T, 간장1/2T 다진마늘1/2T)  채썬양배추, 당근은 전자렌지에 살짝 익히고 사과썰어서 올리고 닭가슴살 큐브로 잘라서  놓고 드레싱 올려주면 끝!!!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닭가슴살 들어간 샐러드~♡

점심 도시락 😁

점심은 제육볶음 나와서 신나게 냠냠해봐용 👍👍😊 크앙 김치제육이라니 행복합니다 진심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 도시락 😁

상큼한 아침을 먹어요.

양배추 양상추 각종채소와 견과류 딸기와 황금향 블루베리와 찐계란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오일 드레싱  부어 상큼한 아침식사 챙겨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상큼한 아침을 먹어요.

아침은 샐러드와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우리 가게에서)

300g만 빠졌어요. 어제 아침 잘 먹고 가게 가기 전에 8천보정도 걷고 가게에서 점심으로 검은콩두유 1잔 마실 때까지만 해도 식단 조절 잘 될 거 같았는데 일하는데 계속 배가 고프더라고요. 갖고 다니는 견과류도 다 먹고 가게에 있는 땅콩까지 그리고 외삼춘이 볶아놓은 은행까지 먹었답니다. 그런대로 진정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가니까 여전히 배고프더라고요. 금방 자지도 못하고 정리하면서 있다가 결국 견과류 반통을 먹었네요.😂 그러니 한 600g 뺄 걸 300g밖에 못 뺐답니다. 아직도 62대라 조금 더 타이트하게 해야 되는데 오늘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그 생각을 오래 할 수도 없었어요. 오늘은 6천보 챌린지 30기 최종 보상이 있는 날이라 일찍 산책 나가야 됐거든요. 명상도 패스해버리고 홈트4가지 얼능 하고 우리가게에서 아침 먹으려고 내것 라떼것까지 도시락 바리바리 준비해서 6시 1분에 나왔답니다. 성북천까지 갔다가 7시 38분에 대학로에 있는 우리 플라워카페에 갔어요. 어머니가 아침에 진료가 있으셔서 제가 잠깐 봐드려야 했거든요. 8:10부터 준비했서 샐러드와 에그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한팩, 샐러드야채(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햄프씨드) 과일(사과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 반개,  무화과플럼 크림치즈 1/4, 시리얼, 견과류 챙겨왔답니다.(라떼 사료랑 라떼 먹을 약도 챙겨왔답니다) 우선 야채 믹스 한팩을 다 씻어서 접시에 담고(보통은 반만 쓰고 남겼다 다음에 또 쓰는데 오늘은 가게라 남겨놓기 애매해서 그냥 다 넣었어요) 야채에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담은 통을 그대로 붓고 사과는 체썰어 넣고 방울토마토도 반 썰어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갈릭페퍼드레싱 조금 더했어요 그런데 베이글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양배추라페를 샐러드에 다 넣었더니 모양이 흐트러졌어요 ㅎㅎ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 반개에 무화과플럼 크림치즈 남은 거를 전부 다 바르고 한쪽엔 양상추와 당근, 파프리카 한쪽엔 사과 얹고 야채에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사과에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렸어요. 그래서 합체하니 이렇게 두껍네요. ㅎㅎ 샐러드 맛있게 먹고 샌드위치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도 달걀이랑 빵 조금 주고요.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감기약까지 챙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우리 가게에서)

다이어트 소스 추천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할때 양배추나 다른 야채들을 계란에 종종 부쳐먹곤 하는데요! 케찹대신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도 좋고 칼로리도 줄이고 최고입니다. 월남쌈이나 샤브샤브 해먹을때도요 소스가 필수에요 저는! 맛도 일반 스위트칠리소스랑 그냥 똑같습니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용ㅎㅎ

또딘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딘또

다이어트 소스 추천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다이어트 소스 발사믹소스

올리브 오일을 좋아해서 발사믹 소스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오일 큰술1. 사과식초작은것1 소금약간 요즘은 레몬도 약간 첨가합니다  토마토 양배추 파프리카 파인애플 사과는 필수이고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리고 삶은계란도 꼭 1개 추가합니다 건과류와 작은 바게트나 곡물식빵 한조각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한끼 잘 해결합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다이어트 소스 발사믹소스

다이어트 소스 추천_하프 칼로리 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자주 먹고 있는데요. 드레싱이 너무 달아 빼고 먹다보니 샐러드도 금방 질리더라구요. 전 백설 하프 드레싱을 즐겨 먹는데 특히 참깨맛이 좋습니다. 유명 돈까스 집에서 양배추 샐러드에 뿌려먹던 맛도 생각나구요.  그래도 한통에 320 키로칼로리입니다. 오레엔탈 드레싱은 255키로칼로리 입니다. 

Bommm님의 프로필 이미지

Bommm

다이어트 소스 추천_하프 칼로리 드레싱

마감혈당 입니다 ㅎ

낮에까진 애기들와서 착하게 먹진 못했는데 저녁땐 농사지은 양배추에 오이ㆍ올오 ㆍ애사비ㆍ넣고 샐러드로 먹고는 쟀는데 기분좋게 착한 수치가 나왔네요 더 잘해보자 하는 의욕이 뿜뿜입니다 ㅎ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마감혈당 입니다 ㅎ

[다이어트 소스 추천] 오뚜기 1/2 하프 마요네즈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할때 저는 드레싱과 소스를 거의 먹지 않는데 탄수화물이 너무 먹고 싶을때 이 오뚜기 하프 마요네즈는 음식을 하는데 조금 넣어 한두번 먹어줍니다. 에그마요샐러드 샌드위치나 참치김밥에 오뚜기 1/2 하프 마요네즈를 넣어주면 고소한 맛은 유지하고 지방함량은 절반으로 줄인 거라 약간의 부담을 덜면서 먹습니다. 15g기준으로 했을때 오뚜기 골드 마요네즈  지방함량 12g 칼로리  110kcal 1/2 하프 마요네즈  지방함량 5.6g 칼로리 61.5kcal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다이어트 소스 추천] 오뚜기 1/2 하프 마요네즈

만둣국

만둣국 해서 먹었어요 멸치육수 해서 만들었어요 상추 양배추 겉절이도 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만둣국

점심

중국집 볶음밥 먹었는데  기름이 많은건지 느글하네요..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점심

꿀맛식사

오늘도 걷기운동 하고나서 맛나게 묵었어요^^ 오이고추볶음, 김장김치, 양파절임등등^^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꿀맛식사

점심 시래기국

시래기국하고 볶음밥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점심 시래기국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어제 보다 풍성하게 양상추 양배추계란지단까지 들어갔어요. 오늘 식욕이 땡기는 날인가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오늘의 음식

오늘 오징어 볶음 어떤가요  오징어 볶음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쭈꾸미볶음

오늘은 하루종일 냉장고 털이로 집에서 해결 했네요. 컬리에서 주문한 쭈꾸미 볶아서 우동 사리 넣어서 먹었어요  우동 사리 넣으니 더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쭈꾸미볶음

*저녁은 냉장고 털털털~~~어서^^

냉동실에 얼려놓은 밥 해동~ 닭가슴살 만두, 떡국떡 해동~ 묵은지 김치 꺼내고 김밥싸다 남은 재료들 다져주고~ 냉동실에 있던 곱창김도 구웠어요. 오늘은 냉동실 냉장실에 있는 재료들로 김치볶음밥, 떡만둣국, 김구이 이렇게 저녁으로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저녁은 냉장고 털털털~~~어서^^

점심은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

집에서 샐러드할 야채랑 아몬드브리즈에 카카오가루 섞어서 오트밀 넣어 불리고 그릭요거트와 바나나까지 넣어서 가져왔어요.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그린 올리브, 대봉감 홍시와 블루베리를 더해서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를 만들었어요 홍시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에 와인식초드레싱 더하고 양배추라페와 시리얼 조금 넣고 키위드레싱까지 조금 더 해서 통에 담아와서 가게에 있는 접시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 그린올리브 대봉감홍시를 더한후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먹는 샐러드보단 조금 작지만 엄청 풍성하죠. 오늘따라 잘 익은 홍시가 있어서 훨씬 더 색감도 이쁘고 풍성해요. 오나오는 아몬드브리즈 90g에 오트밀 40g넣고 카카오가루 1T와 알룰로스 2/3T 넣고 잘 섞고 그릭요거트 100g과 바나나 하나 잘라서 같이 담아 가져왔네요. 가게에서 유리그릇에 가게의 수제 요거트 두 스푼 밑에 깔고 가져온 거 통채로 넣고 냉동블루베리와 홍시반개그리고 견과류 넣었어요. 블루베리 홍씨가 색감이 보색이라 너무 예뻐 보이네요. 근데 홍시와 초코가 맞은지는 저도 궁금했답니다.  뭐 결론적으로는 엄청 잘 어울린다고 할 수도 없고 맛없다고 할 수도 없었어요. 그냥 단 홍시라 맛있었는데 같이 먹다기보단 따로 먹긴 했네요. 근데 겨울에 오나오는 비 추천입니다. 먹을 때 맛있게 먹었는데 먹고 나니까 위부터 차가워져서 온몸이 덜덜 떨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홍시샐러드와 홍시초코오나오

*한끼는 건강한 샐러드로~🥗

오늘은 주말이지만 남편은 출근... 그래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어요. 채썬 양배추 깔고 사과, 키위, 찐계란 올리고 양배추소스 뿌려서 먹어요. 땅콩버터도 조금~♡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한끼는 건강한 샐러드로~🥗

아침은 치킨과일샐러드와 엄마랑 밥먹음

6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은 잘 먹고 점심은 검은콩두유 저녁 조금 간단히(그런데 견과류를 좀 더 먹음) 어제 저녁을 훨씬 좀 덜 먹었다면 더 빠졌을 텐데 어제 꽃 배달 두 번 나갔다 왔더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너무 참으면 안되니까 저녁을 조금 더 챙겨 먹었네요😅 물론 600g 빠진 것도 다행이라 생각한답니다. 오늘 뭐 특별한 일도 없고 좀 여유가 있는 편이라서 아침에 천천히 샐러드부터 준비했네요. 동생이 그제 먹고 남긴 치킨이 어머니가 어제 먹었는데도 아직 남아서 오늘은 다 쓸라고 양념치킨은 씻어서 되도록 튀김옷 벗겨 썰고 후라이드도 튀김옷은 대부분 벗겨내서 썰었답니다. 노란 통닭이 튀김옷과 닭고기가 잘 분리가 안 되는 편이네요. 아침에 팽이버섯 씻어서 당근이랑 볶았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고구마와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귤(반개) 방울토마토 바나나(반개)는 가장자리에 잘 보이게 배치하고. 차지키소스는 중앙에 손질한 치킨은 차지키기 소스 가장 자리에다가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 했네요. 엄마가 샐러드는 저 혼자 먹으라 해서 얼른 샐러드 해서 혼자 먹고 엄마 깨워서 밥 차렸어요. 난 어제 냉장고에 넣어서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잡곡밥 뎨우고 어머니는 저번에 햇반 먹고 남은 밥을 또 데워서 반찬이랑 상추랑 내서 먹었어요  샐러드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밥 먹고는 감기약까지 챙겨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치킨과일샐러드와 엄마랑 밥먹음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달콤한 양배추라고 한통 사서 샐러드용으로 썰어둔것이랑 미리 만들어둔 당근라페와 치킨텐더 넣고 말았어요. 야채 가득 아삭하게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당근라페 또띠아롤🌯

당뇨 환자, 간식 걱정이라면? 6가지 추천합니다.

단백질,섬유질, 건강한 지방이 적절히 포함되어 혈당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간식으로 좋습니다. 베리 곁들인 그릭 요거트  땅콩버터와 사과 브로콜리 치즈구이 시금치 참치 샐러드  후무스와 채소 스틱 아몬드 한 줌 기억하세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당뇨 환자, 간식 걱정이라면? 6가지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소스 추천] 머스타드 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에 샐러드를 빼놓을 수는 없겠죠 하지만 생채소로만 먹기에는 힘들고요 소스를 만들 때도 좋고 양배추 라페나 당근라페를 만들 때도 좋은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하인즈 머스타드 못지 않는 저당으로 아주 좋아요 이 소스로 라페를 만들어서 아삭아삭하게 맛있게 먹고 열심히 식단관리합니다 대용량으로 구매도 가능해서 오래두고 먹고 있습니다

imi님의 프로필 이미지

imi

[다이어트 소스 추천] 머스타드 소스

아구찜 어때요

저녁 아구찜 먹었어요  아삭콩나물도 가득 다 먹고 볶음밥까지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구찜 어때요

오후식사

걷기운동 다녀오면 늘 꿀맛식사^^ 오늘도 허겁지겁 가지볶음, 달걀, 북엇국에 맛나게 먹었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식사

다이어트 일기 11.29 저녁

살살 볶음밥으로 간단하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11.29 저녁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케찹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칼로리 케찹 소스에요~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했고, 보통 케찹이랑 맛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제일 많이 활용되는 소스가 케찹이다 보니, 요리를 할때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닭가슴살에 머스타드와 케찹 뿌려먹어도 되고 오므라이스 볶음밥 할때도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미니언즈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언즈투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케찹

11월 29일 다이어트 목표

만보 하기  걷뛰하기 3끼 골고루 양배추 먹기 오늘 간식 줄이기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미트볼 아니죠~ 간단한데 영양은 꽉 찬 ‘두부볼’

미트볼 아니죠~ 간단한데 영양은 꽉 찬 ‘두부볼’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밀당365] 미트볼 아니죠~ 간단한데 영양은 꽉 찬 ‘두부볼’   미트볼은 고기를 곱게 다진 후 양념을 하고 기름에 튀겨 만드는 요리입니다. 오늘은 기름기 많은 고기 대신 두부, 채소 넣어 만드는 ‘두부볼’ 준비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세브란스병원과 함께하는 당뇨 식단 오늘의 추천 레시피 배달 왔습니다! 두부볼 두부의 부드러움과 채소의 씹히는 식감이 어우러져 일반 미트볼 식감 못지않습니다. 두부 물기는 완벽하게 제거해야 쫄깃함이 더욱 살아납니다.   뭐가 달라? 든든한 식물성 단백질 두부 두부는 당뇨병 환자에게 적합한 고품질 단백질원입니다.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지방 함량이 낮아 심혈관 건강에 유익합니다. 열량 또한 100g당 97kcal로 낮아 매 끼니 곁들여 먹기에도 적합합니다. 요리 전, 두부를 얼렸다가 녹여서 사용하면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영양밀도가 높아져 단백질 섭취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항염증·항산화 효과 뛰어난 매운맛 트리오 양파에 함유된 유황 화합물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체내 염증을 줄이고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해 혈당 조절을 돕습니다. 대파의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은 항염증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나 당뇨병 환자의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마늘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노폐물 등을 배출해 혈관 건강에 유익합니다.   혈당 조절·영양 보충에는 당근 당근의 주성분인 베타카로틴은 혈관을 보호하고 체내 염증을 줄이는 등 당뇨병 합병증 예방에 유익합니다. 당근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소화·흡수 속도를 늦춰 급격한 혈당 상승을 막아줍니다. 이외에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당뇨병 환자가 다양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충 가능합니다.     재료&레시피(2인분) 두부 1모, 팽이버섯 1봉, 양파 1/3개, 대파 50g, 당근 50g, 달걀 1개, 다진 마늘 1큰 술, 빵가루 1/4컵, 소금 약간, 후추 약간, 식용유 약간 ※소스: 간장 1큰 술, 토마토케첩 1큰 술, 양파 1/8개, 파프리카(노랑) 1/4개, 파프리카(빨강) 1/4개, 마늘 2톨, 스테비아 약간, 식용유 약간 1. 두부는 면보에 싸서 물기를 꽉 짠다. 2. 채소와 버섯은 곱게 다진다. 3. 두부에 2의 채소와 버섯, 달걀, 빵가루, 소금, 후추를 약간 넣어 치댄다. 4. 반죽을 경단모양으로 빚어 미트볼처럼 만든다. 5. 스프레이 오일을 사용해 기름을 최소화하면서 두부볼을 구운 후, 필요시 프라이팬에 약간의 물을 추가한 후 뚜껑을 덮어 부드럽게 익힌다. 6. 소스에 미트볼을 굴려 양념이 스며들게 한 후 그릇에 담아낸다. 1. 양파와 파프리카는 1.5*1.5cm로 자른다. 2. 마늘은 슬라이스한다. 3.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마늘과 양파를 먼저 볶는다. 4. 양파가 투명해지면 간장, 케첩, 스테비아를 약간 넣어 끓인다. 5. 소스가 완성되면 그릇에 두부볼을 담고 소스를 그 위에 뿌려 담아낸다 =========== 참치나 감자는 많이해서 먹었는데, 두부는 전만 해먹었죠. 두부볼 ㅋㅋ 왠지 간식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미트볼 아니죠~ 간단한데 영양은 꽉 찬 ‘두부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