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샐러드 🥗

공복 운동후 식사 샐러드 🥗 양배추 남은거 다 털어서 접시에 담고 고구마 계란 두부 따뜻하게 만들어서 올리고 호두와 사과까지 더해줬어요. 오리엔탈 소스 조금 뿌려 천천히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샐러드 🥗

혈관관리는 매우 중요하죠

혈관 막히는 이유 | 나쁜 음식 | 좋은 음식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혈관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 혈관이 건강하려면 혈관 속에 지방질이 적어야 한다. 지방질이 많이 끼면 혈관을 막고 동맥경화증을 유발할 수 있다. 혈관에 좋지 않은 음식은 피하고 좋은 음식은 가까이 해보는 습관을 들여보자.  [출처: 파이토웨이]   몸 속에 피가 흐르지 않는 곳은 없다. 우리 몸은 피가 원활히 공급될 때 제대로 작동할 수 있다. 혈관이 막히면 여러 가지 심각한 병을 야기한다. 혈관이 막혀 발생하는 심혈관질환 및 뇌혈관질환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사망 원인이다. 혈관이 막히는 이유는 뭘까? 혈액에 지방질이 많이 끼어서다. 혈액 속 지방질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있는데 이것들이 많아지면 피가 끈적끈적해지고 덩어리가 진다. 이 덩어리가 혈관벽에 들러붙어 혈관을 막히게 하는 것이다.     나쁜 음식 콜레스테롤이 많이 포함된 음식 동물성 기름이 많은 음식에는 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 등 붉은 육류에 많다. 또 라면류는 대개 기름에 튀긴 것이며, 빵이나 베이컨, 핫도그 소시지 등에도 기름이 많다. 이것들은 우리 몸에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높여 혈관을 막히게 한다.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 포화지방보다도 더 나쁜 것이 트랜스지방이다. 트랜스지방은 포화지방에 수소를 첨가하여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 과자, 마가린 등에 많이 들어있다. 트랜스지방은 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등 혈관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암을 유발하기도 하므로 최대한 피해야 한다. 좋은 음식 채소 및 과일 양배추 : 양배추의 설포라판 성분은 혈관 속에서 혈전 생성을 억제하는 단백질을 활성화 시킨다. 사과 :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많다. 이 식이섬유들이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배출해 준다. 양파, 마늘 : 양파와 마늘에 들어있는 알리신 성분은 일산화산소를 배출시켜 혈관의 강직성을 떨어뜨리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귤 : 귤에 하얀 실처럼 얼기설기 붙어있는 것을 알베도라고 한다. 알베도는 혈관을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귀리 귀리 또는 오트밀이라 불리는 이 곡물에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것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효과가 있다. 또 귀리의 지방산은 대부분 불포화 지방산으로 혈액과 혈관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 등푸른 생선 등푸른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오메가3는 중성지방을 낮추는 역할을 하고 항염 효과가 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해준다. 해조류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에는 요오드 성분이 풍부하다. 요오드는 혈액순환을 돕고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준다.    홍국 홍국은 쌀을 발효시켜 만든 것이다. 발효 과정에서 모나콜린K라는 성분이 만들어지는데 이것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를 지닌다. 오메가3와 함께 먹으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 예전 게시물에서 홍국 빵은 본것같은데 발효시켜서 만든 쌀이네요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 좋은가보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관관리는 매우 중요하죠

아침 바쁘게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700g이 빠져서 61.2kg인데 사실 아침에 몸무게가 조금 왔다 갔다 했는데 그나마 많이 나온 이 몸무게로 했지만 61.5가 맞는것 같기도😅 많이 빠지면 좋지만 많이 빠질 이유가 없기 때문에 400g만 빠지는게 더 그럴듯 합니다🤔 근데 이걸 계속 생각할 여유도 없었어요. 오늘 9시에 나가는 거는 기상했을 때는 까먹고 있었거든요. 빨리 물 먹고 약 먹고 밥 먹고 나갈 준비해야 되서 뭐 다른 여유는 없었네요. 평상시처럼 밥 챙겨 먹을 여유도 없어서 사과만 준비해서 얼른 두부샐러드 만들고 멀티브레인 호밀브레드 2쪽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아침 차렸어요.이게 먹는 시간이 훨씬 작게 걸리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1T뿌리고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팽이버섯볶음 두부3개 귤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먼저 샐러드 어느 정도 먹고 두부도 먹고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파리 바게트)은 호두,참깨,호밀,귀리 넣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운 곡물 브레드로 집 근처에 빵집이 있어서 사먹기가 편해요. 샐러드 어느정도 먹고 남은 야채와 그릭요거트가 비벼서 빵위에 올려서 먹습니다.  이렇게 2개째 맛있게 먹었네요. 빵 크지 않는데 그것도 썰어서 1쪽은 조금 작은 편이라 배가 차진 않지만 오늘 아침은 바쁘기 때문에 이걸로 아침 마무리합니다 식사 끝내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마져 챙겨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바쁘게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12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양배추즙과 바나나 먹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2월 6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미역줄기볶음

이 시간에 반찬 만들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미역줄기볶음

김소연♥이상우, 식사량도 똑닮은 부부 "만둣국 하나, 김밥 한 줄 먹어"

눼? 😱😱 저희 부부는 한그릇으로 둘 먹으면 싸워요 각자 한그릇씩..ㅎㅎ 만둣국 한그릇씩.. 그리고 김밥 시키는데.. 소식이 몸에 좋기는 해요~ 두분 모두 선하신듯.. 예능에서 보니 알콩달콩하시더라구요 관리 열심히 하는 연예인들이라 그런지.. 소식하시네요~ 소식이 몸에 좋기는 해요 천천히 오래오래 씹고 소식하는 습관..  누구나 알지만 지키기 어려운 습관이지요? ㅠㅠ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식사량이 공개됐다. 김소연은 지난 4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 등장했다. 남편 이상우와의 맛집 투어를 묻자, 김소연은 "정말 정말 많다. 저희는 워낙 맛집을 잘 다닌다"며 차례로 단골집을 소개했다. 가장 먼저 분식집을 떠올린 김소연은 "참치깁밥이 정말 맛있다. 청양고추가 조금 추가돼서 정말 맛있다"며 "저는 남편이랑 가면 참치 김밥 하나랑 만둣국을 놓고 이렇게 먹는다"며 소식 취향을 알렸다. 김소연은 "정말 너무 맛있다. 지금도 먹고 싶다. 군침이 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출처 앳스타일엔터>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소연♥이상우, 식사량도 똑닮은 부부 "만둣국 하나, 김밥 한 줄 먹어"

아침식사

바나나로 아침 먹었어요 양배추즙도 마셨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식사

아침밥~

오늘은 버섯 볶음과 두부 부침, 콩나물 무침  만들어서 아침상 차렸어요 막내는 비벼 먹고 싶다고 해서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쓱쓱 비벼줬습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핰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키위드레싱

저는 평소 샐러드를 즐겨 먹는데  치커리나 양상추 양배추를 섞어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올려줘 밥을 훨씬 덜 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 소스중 특히 키위 소스가 상큼하고 달콤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제가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지니건강걸음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건강걸음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키위드레싱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킬로리 양념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요리 해서 먹을때 꼭 넣어 먹은 다이어트 양념소스 입니다 설탕 지방 색소가 0g이라 구매했었고 27칼로리라 양조절을 하지 않아도 부담이 없었어요~ 볶음요리나 삼겹살에 곁들여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에도 넣어먹으면 은근 포만감 들고 만족스럽더라구요^^ 내돈내산이니 추천드립니다

뭉치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치꾸미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킬로리 양념소스

오후식사

뒷산에 걷기운동 다녀와서 오늘도 맛나게 식사했어요^^ 멸치볶음, 양파절임, 마늘장아찌등등 맛나게 먹었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식사

*오늘의 늦점! 호두깜빠뉴+사과샐러드

어제 저녁을 햄버거로 먹어서 오늘 점심을 조금 늦게 먹었어요. 땅콩버터+올리브오일+레몬즙 섞어서 소스만들어서 사과, 양배추, 당근위에 뿌려주고 호두깜빠뉴 에프에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오늘의 늦점! 호두깜빠뉴+사과샐러드

점심 허브치킨샐러드와 오트밀요거트

잠깐 라떼 집에 데려다줄 때 오트밀에 요거트와 알룰로스 섞어서 챙겨오고 편의점 가서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하나 사왔어요. 그래서 점심으로 허브치킨샐러드와 오트밀요거트 먹어요 가격은 3800원이고 이거는 110칼로리 입니다. 애사비드레싱이라 칼로리가 조금 더 떨어졌나 봐요. 양상추와 양배추, 병아리콩 허브치킨 견과류 쪼끔 애사비드레싱이 들어있네요 그 안에 있는 거 다 담고 귤 하나 까서 넣고 갖고 다니는 견과류까지도 넣어서 애사비드레싱 다 뿌리니 그래도 굉장히 예쁜 샐러드가 됐죠. 집에서 요거트와 오트밀 섞어서 바로 갖고 왔는대도 오트밀이 먹을정도로는 불려져있네요. 요거트와 오트밀 넣고 블루베리와 귤 견과류 넣어서  마무리~ 이 정도도 괜찮았었는데 사촌 언니가 귤을 가게로 두 박스나 보내왔답니다. 꺼내보니 너무 생생하고 맛있어 보여서 2개 꺼내 먹고 2개 더 먹었답니다. 총 4개나 먹었어요. 오늘은 귤만 7개 정도 먹은 거 같네요. 오늘 너무 많이 먹었어요😆 보통 한두 개 먹는데... 옛날에야 앉은자리에서 열대개씩 계속 먹었지만 지금은 그렇게 먹으면 안 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허브치킨샐러드와 오트밀요거트

공복 운동후 식사 🍛천사채와 두부 카레덮밥

공복 운동후 식사 🍛천사채와 두부 카레덮밥  즉석 아침 카레 요리 🧑‍🍳  고기는 닭안심으로 조금 넣고 양파 당근 양배추  3종 야채 있는데로 넣었어요. 밥대신에 천사채면과 데친 두부 들어갔어요. 삶은 계란도 1개 넣어서 카레에 볶은 천사채면 먼저 먹고 두부랑 카레 비벼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천사채와 두부 카레덮밥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전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 먹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재료로 된 메인 그 자체를 즐기는 편이예요. 고기는 소금이나 와사비, 젓갈에 살짝 찍어 먹고, 탕수육도 찍먹으로 탕수육 소스 약간이랑 식초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요. 그래서 냉장고에는 소스류가 그닥 없답니다. 얼마전에 구독하는 분의 sns에서 멕시코의 맛을 느끼게 해 주는 씨즈닝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지금도 먹고 있는 그 제품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소스 추천 바디아 타코 씨즈닝 소스 입니다. 보이시죠? 칼로리 빵! 뚜껑을 따면 뭔,, 완전 라면스프 향이 확 올라와요! 근데 맛은 멕시코의 알록달록한 맛♡ 물에 씨즈닝을 살짝 풀어주구요~ 땅콩가루를 넣어 잘 개어줍니다. 짭쪼롬한 땅버 완성! 이 제품의 최대의 큰 장점은 0칼로리 라는 거! 성분표 확인 하시면 크게 0 이라고 보이시죠~ 소금과 허브 향신료가 섞여 이국적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허브솔트의 허브랑은 아주 달라요. 멕시코 쪽 허브입니다. 맵지는 않구요, 요리에 소금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요거 하나로도 간이 맞춰집니다. 전 간단하게는 집에서 만든 요플레에도 살짝 섞어 먹고 키위랑 사과, 찐고구마에도 찍어 먹구요, 특히 달걀볶음이나 두부부침,  호박볶음에 뿌려서 요리한답니다. 요즘 호박이 집에 많이 들어와서 계속 호박요리 중입니당. 제가 사과랑 땅버를 함께 먹어오고 있었는데 요즘 땅콩가루를 구입해서 물에 개어서 먹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물에 갤 때 요 씨즈닝을 추가하면 짭쪼롬한 맛이 추가됩니다^^ 칼로리가 없어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김강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혈당일기 16기 1일

날짜 - 2024.12월 5일 시간 - 아침 공복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고 산책ㅇ30분 했다 공복혈당이  높네.신경써야겠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혈당일기 16기 1일

*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밥하기 싫은날~~~! 남편도 콜~나도 콜~~ 제가 주문하고 남편이 퇴근하면서 픽업해 왔어요^^ 남편꺼는 싸이버거 셋트 저는 싸이버거 단품 그리고ㅋㅋ 강정 두종류 이렇게 주문하고 그래도 좀 건강하게 먹으려고 양배추랑 당근 채썰어서 같이 먹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맘스터치 너무 오랜만이네요~🍔🍟🥤

아침곰복혈당

12월 4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공복혈당  전날 저녁으로 대폐삼겹살 김치볶음 상추삼  먹었습니다  아침공복혈당  95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아침곰복혈당

밑반찬 4종 만들기 완료 😵‍💫

한번 냉장고에 들어가면 잘 안먹어서 늘 제때 해서 먹는데.. 그러다보니 밑반찬이 너무 없어서 오늘 몇개 만들었어요 간장진미채볶음, 멸치볶음, 숙주나물, 시금치나물.. 맑은 콩나물국 좋아하는 첫째 먹으라고 콩나물국도 끓였어요 저녁 맛있게 드셨죠? 굿밤 되셔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밑반찬 4종 만들기 완료 😵‍💫

이모카세 레시피에서 살짝 바꾸니 더 맛있네요

지니 덕분에 두부요리 이것저것 해 보다가 이모카세 두부찌개 따라해 봤는데 약간 2%  부족한 것 같아서 제가 좀 변형해서 만들었더니 완전 밥 도둑이네요. 올리브유에 대파ㆍ마늘 기름낸 후 고추가루 2스푼 넣고 고추기름도 낸 후 물 넣고 두부 반 모 넣고 참치액젓 1스푼 정도 넣고 한 알 육수 2개 넣어서 5분쯤 끓입니다.   양파 1개ㆍ대파 2대 ㆍ청양고추 2개 넣고 모자란 간은 국간장 아주 조금 넣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이모카세 레시피에서 살짝 바꾸니 더 맛있네요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킬로리 저당소스 3종

https://naver.me/GJTpLwis 식단템으로 좋은 저당, 찐맛 소스를 추천합니다. 바로 킬로리 저당소스 3종 매콤, 매운, 바베큐맛입니다. 볶음류에도 잘어울리고 담백한 닭가슴살을 찍어먹을 때도 맛있습니다. 바베큐소스는 직화불맛 + 은은 매콤한 바베쿠맛 매콤소스는 떡꼬치 소스맛! 안맵고 달달한 느낌? 소떡소떡 소스로 잘어울릴 것 같아요. 매운소스는 입이 매운 맛!! 맵찔이 기준으로 점점 매운맛이 올라오는 느낌? 근데 중독적인 매운 맛이라 맛있어요~ 저는 3가지 모두 즐겨먹고 돌려먹고 있어요🩷 다들 새로운 소스 찾는다면 이 소스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쏘뉜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뉜

다이어트 소스 추천 킬로리 저당소스 3종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없어서는 안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최애 소스 맛집 바로 비비드키친입니다. 저는 마켓컬리, 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 자주 주문하는 편입니다. 자주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그때 쟁여서 사고 있어요. 저당, 저칼로리, 속세의 맛까지 잘 잡은 식단소스라 추천해요🩷 특히 요즘 자주 먹는 맛은 머스타드, 케찹, 돈까스, 데리야끼, 굴소스!!! 머스타드는 달달한 머스타드 맛으로 치킨스타일 음식들과 잘어울려오. 케찹 역시 달달한 속세 케찹 맛으로 계란에 자주 뿌려먹습니다. 돈까스 소스는 약간은 새콤하지만 찐 생선에 뿌려먹거나 야채구이에 뿌려먹고 있어요. 데리야끼가 특히 생선구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굴소스는 볶음류에 특히 잘어울려서 야채를 볶아서 닭가슴살 덮밥식으로 만들어먹어요. 정말 활용도가 좋은 제품들이라 벌써 몇 번째 재구매 중인지 .... 평생 저와 함께 할 소스입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쏘뉜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뉜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없어서는 안됩니다🩷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반반불고기

11시에 요가 마치고 같이 요가 듣는 분이랑 서울대병원직원식당에서 반반 불고기 먹었어요. 양배추샐러드 2접시, 잡곡밥, 반반불고기(간장,고추장 양념), 매운콩나물국, 무쌈(쌈장) 양파절임과 배추김치가 나왔어요. 오늘은 아침을 듬뿍 먹은지 얼마 안 돼서 양배추 샐러드는 두접시만 갖고 왔답니다. 내 견과류 뿌려서 맛있게 먼저 먹고 잡곡밥 반에다가 불고기랑 양파절임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국은 콩나물만 건져 먹고 무쌈은 하나만 먹었고 쌈장을 안 먹었어요. 김치도 한 점만 집어먹었네요. 오늘도 밥과 불고기는 싹 다 먹었어요. 그런데 양파절임이나 무쌈은 좀 짜고 달아서 조금 남겼답니다. 이거 먹고도 12시 50분까지는 가게에 가야 돼서 빨리 먹고 움직였어요. 오늘 1시부터 가게를 내가 일하기로 했거든요. 어머니가 허리가 아프셔서 며칠 전에 진료받았는데 오늘 다시 엑스레이도 찍고 진료도 다시 한다고 그러시네요. 허리도 고질병인데 너무 심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반반불고기

12/4 아침,점심

바쁘기도 하고 해서 아침, 점심이 비슷하네요 가지밥이라 간이 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양배추찜과 계란 스크럼블만 추가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2/4 아침,점심

다이어트소스추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숯불매콤소스

제품명: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 단백질을 챙기기 위해서 닭가슴살이랑 닭가슴살 도시락을 챙겨먹는데 다소 자극이 없는 맛이라 물려서 억지로 먹고 있었는데 이 소스를 발견하고 부터는 맛있게 먹어요! 스리라차 소스도 괜찮아서 이어서 사봤는데 숯불향도 살짝 나는데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볶음밥에 넣어서 오므라이스처럼 먹기도 하는데 활용도 좋아요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다이어트소스추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숯불매콤소스

공복 운동후 식사 🥗두부고구마샐러드

공복 운동후 식사 🥗두부고구마샐러드 양배추 슬라이스 가득 깔고 조금 남은 양상추 올리고 계란은 즉석으로 삶고 삶아논 고구마는에프에 굽고, 두부까지 데워서 올리고 호두 토핑도 올렸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도 바로 만들어서 마지막에 둘러주고 차갑지 않은 샐러드로 만들어 식사해요. 토마토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두부고구마샐러드

아침 먹어요

만두 굽고 볶음밥 해서 먹어요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아침 먹어요

저녁먹어요

냉파주 오늘은 뭘 해먹나 고민하다가  순대가 보여서 순대볶음으로 메인잡고 반판들 만들었어요 전쟁같은 40분이에요 ㅎㅎㅎ  저녁 뭘로 드실건가요~~  맛있는 저녁 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먹어요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추천합니다 양배추 당근라떼 만들때 저칼로리 소스로 좋아요  올리브오일 레몬즙 알룰로스와 함께 사용합니다 또르띠아에 싸먹어도 좋아요

자연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연하이

다이어트 소스 추천

*오늘 점심은 : 유부우엉 곤약김밥🍙

오늘은 간단하게 곤약김밥 먹어요~ 간편한 한끼 식사로 좋네요^^ 쌀, 현미, 곤약미를 혼합해 포만감 높인 김밥이래요~~그리고 양배추, 당근은 채썰어서 전자렌지에 2~3분정도  돌려줍니다. 생으로 먹는것보다 좋은것 같고 김밥이랑 같이 먹기도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오늘 점심은 : 유부우엉 곤약김밥🍙

다이어트 소스 추천: 애사비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소스 추천하라고 나올 때부터 나한테 맞춤 주제다 싶었어요. 제품으로 저당키위드레싱이나 와인 식초 드레싱도 쓰지만 제가 직접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어 먹거든요. 이걸 가장 자주 먹었어서 나한테 맞췄다 생각했는데 우선 만들어 놓은 게 있어서 며칠 지나서 오늘 새로 만들면서 이렇게 글쓰네요😁 애사비는 다들 다양하게 쓰실텐데요. 나는 양배추라페 만들라고 사기 시작했거든요. 산김에 수제드레싱을 만들면 괜찮을것 같은데 그냥은 덜 맛있어서 여러 가지 섞어서 만들게 됐답니다. 월남쌈 소스는 처음 다이어트 할 때부터 월남쌈은 먹었고 그래서 소스를  사서 썼는데 시큼하긴 하지만 단맛이 강해서 그때도 그냥은 단맛이 강해서 칼로리가 높을까봐 식초를 좀 넣어서 희석해서 먹었었거든요.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애사비와 월남쌈소스를 반반씩 넣는 겁니다. 근데 사실은 애사비를 조금은  더해요. 4:4라면 4.5:4 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에 이렇게 심플하게 2개만 썼다가 조금씩 넣는 것이 늘어났어요. 먹다 보니 약간 매운 맛이 있어도 좋을 것 같아서 핫소스도 넣게 되고 토핑 있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할라피뇨 올리브 다진마늘 다진청양고추등을 조금씩 더 넣게 됐답니다. 왼쪽부터 월남쌈소스 핫소스 애사비 그린올리브 할라피뇨  다진 마늘과 다진 청양고추 조금 빼고 할라피뇨하고 올리브도 칼로 약간 씹히게 다져서 준비하고 애사비:월남쌈소스 =4.5:4 로 넣고 다져놓은 마늘이랑 고추 올리브 할라피뇨 다 넣고 핫소스 한 10번 정도 뿌리고(이건 취양대로) 그다음에 골고루 섞으면 이런 드레싱이 만들어지죠. 샐러드 만들 때 체친야채들과 체친사과 체친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를 1~2T 정도 뿌립니다. 다 만들고도 뿌렸는데 전 위에 토핑이 많아서 애사비드레싱이 야채까진 잘 안 가더라고요. 야채가 가장 필요한데 말이죠. 그래서 이제 중간에 드레싱을 뿌린답니다. 그리고 양배추라페 넣고 두부샐러드라 두부도 5개 넣고 중앙에 그릭요거트까지 얹은 다음에 그릭요거트에는 발사믹식초와 알로르스 좀 뿌린답니다. 그런 다음 토핑으로 햄프시드 견과류 시리얼을 뿌려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다채롭게 먹을 때는 시큼하고 달큰한 드레싱이 정말 잘 어우려요. 애사비드레싱은 어떠한 샐러드하고도 다 어울리고 특히 고기나 생선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그리고 혹시 샐러드 야채 남아서  밥이랑 비벼 먹을 때도 애사비드레싱이 잘 어울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소스 추천: 애사비드레싱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700g이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을 잘 챙겨 먹었어요. 아침에 사과 2개 단감2개 잘라 놓고 애사비드레싱 만들고 바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넉넉히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두부5개 배치하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사실 햄프시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기 전에 훨씬 더 예뻤는데 이것들 뿌리니까 그 이쁜 거 다 뒤덮어서 덜 예뼈 보이네요. 그래도 푸짐하죠?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시금치 나물과 김치 그리고 배추 조금 빼서 배추쌈에서 밥 먹었네요. 오늘도 아침 너무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감기약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