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이런 사람’에겐 오히려 독 된다?

바로 갑상선기능저하증 환자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있는 사람이 양배추를 과하게 섭취하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갑상선기능저하증은 갑상선호르몬 부족으로 나타나는 질환이다.  온몸의 대사 기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해진다. 갑상선기능저하증 환자는 고이트로겐 성분 섭취를 주의해야 하는데,  이 성분은 양배추와 같은 십자화과 채소에 많이 들었다.  고이트로겐이 체내 갑상선호르몬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안 그래도 갑상선호르몬이 부족한 환자들에게서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양배추, ‘이런 사람’에겐 오히려 독 된다?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양배추를 물에 5분 정도 담가 둬요. 잔류농약이 있어 깨끗이 씻어요. 채썬 양배추에 사과, 당근, 바나나도 추가하죠. 드레싱소스를 조금 뿌려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아요. 아삭한 식감에 새콤 달콤해서 맛도 좋아요. 사과, 당근, 바나나를 추가하면 더 맛이 좋더라고요. 아삭한 식감이 생각날 때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해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양배추 라페 잠봉 다이어트샌드위치🧡

❤️ 양배추라페를 뜸뿍 넣은 뚱땡이 샌드위치  요즘 양배추라페 많이 만들어 드시길래 저도 동참!! 당근라페보단 단맛이 덜하지만 나름 양배추만의 아삭함과 매력이 있네요👍👍 우선 양배추 라페를 듬뿍 만듭니다 채 썰어 물에 씻은후 채반에 놓고 물기 적당히 빼주고 올리브유 식초 레몬즙 홀그레인머스터드 후추 적당히 넣어서 버물 버물 당근라페 만드는거랑 같아요 한통 만들어 놓으니 든든하네요 ㅎㅎㅎ 샌드위치는 집에 있는 재료를 우선 다 넣었어요 아삭한 로메인상추 쌉쌀한 맛의 루꼴라 토마토 슬라이스 삶은계란 슬라이스 그리고 그 위에 양배추 라페 듬뿍~~~ 그리고 잠봉❤️❤️ 존쿡 델리미트 잠봉 사용하는데 하나도 안짜서 완전 좋아요 이거 한봉 그냥 넣어요 ㅎㅎㅎㅎ 소스는 크림치즈 살짝 바르고 바질페스토 그 위에 살짝 올렸어요  아주 잘 어울려요~~^^ 짠~~~ 뚱뚱한 양배추 라페 잠봉 샌드위치입니다!! 양배추라페의 아삭함이 너무 잘 어울려요~~ 든든하고요 당근라페 듬뿍도 맛있지만 양배추라페도 겉돌지 않고 어우러져 맛있네요👍👍 이렇게 양배추라페 추가로 곁들이고  샌드위치 반개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 good~~👍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양배추 라페 잠봉 다이어트샌드위치🧡

양배추전 레시피

간단하게 10분안에 해먹는 양배추전입니다. 양배추가 위에 부담되지 않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반죽재료 양배추 300g 베이컨3장 계란 1개 양파 1/2조각 고추 1개 부침가루 1.양배추 얕게 채썰고 양파,고추,베이컨 잘게 썰기 2. 채썰은 양배추 2~3분 찜해서 부드럽게 3. 양배추와 다른재료 넣고 부침가루,후추 넣고 반죽 4. 후라이팬에 기름 적당히 넣고 부치기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양배추전 레시피

양배추곱게갈아 넣어 반죽한 쌀보리수제비

양배추를 활용한 저칼로리 수제비 요리에요 반족에 앙배추를 곱게 갈아 양배추즙까지 넣어 반죽한 레시피에요 반죽은 밀가루 대신 쌀가루 보릿가루반반 섞어 반죽한거랍니다 그리고 펑소대로 수제비요리처럼 똑같이 요리 하면됩니다 맛은 밀가루반죽보다 훨씬  맛있어요 찰진 쫀득한 식감을 원하면 면강화제 넣어 반죽하면 더 쫀득쫀득해요 육수는 멸치다시마 넣어 푹 끓인 물에 반죽 얇게 떼 넣어 끓이고  국간장 마늘 파 계란넣으면 끝 쫀득쫀득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양배추곱게갈아 넣어 반죽한 쌀보리수제비

오버나이트 오트밀, 양배추계란치즈전

점심으로 오버나이트 오트밀 먹었어요. 양배추계란전에 치즈도 한장올리구요. 매일 먹어도 맛있어서 다이어트식으로좋아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오버나이트 오트밀, 양배추계란치즈전

양배추 토스트 만들어 먹어요

양배추는 식감도 좋고 어디에 넣어도  어울리는 야채인거 같아요  오늘은 야채 듬뿍 토스트를 해먹어요  계란에 양배추 양파 당근 썰어서 계란부쳐서  토스트빵구어 쨈살짝 발라서 올려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아미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2

양배추 토스트 만들어 먹어요

양배추레시피 라이스페퍼전

양배추가 식감이 좋아요. 영양도 풍부하구요. 저는 라이스페퍼를 활용해서 전?같이 해먹어봤어요. 계란물을 팬에 붓고 그위에 라이스페퍼를 깔아서 형태를 잡아줘요. 그안에 채썬 양배추와 소스등을 넣고 반을 접어주면 완성입니다. 포만감도 높고 맛있어요.

당고딩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양배추레시피 라이스페퍼전

짜장과 볶음밥

간만에 중국집 에서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짜장이 덮혀있는데  계란후라이가 떡 하니  올려지니 정말 좋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짜장과 볶음밥

강된장과 양배추쌈

 양배추는 포만감을 주고 위장에도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도 풍부에 변비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식재료죠 그래서 위가 약한분들이나 다이어터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요.저는 양배추를  강된장에 쌈싸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먼저 호박.양파,버섯등의 갖가지 야채랑 두부를 넣고 강된장을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그 사이에 양배추를 적당히 쪄서 준비합니다 잘쪄진 양배추  위에 강된장 얹어 싸먹으면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가 된답니다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강된장과 양배추쌈

목요일(현충일) 아침 김치찌개 😁

200g이 빠졌답니다. 어제 저녁을 샐러드와 두유만 먹어서 300g 다 빠질 수도 있었는데 저녁에 자고 일어났는데 아직 자정이 안됐는데 배고파서 불도 안 키고 거실에서 말린 고구마 조금 먹고 잤거든요. 아무래도 그것 때문에 200g밖에 안 빠진 거 같애요🤣 아침에 하는 간단한 루틴과 홈트 2개(스트레칭과 스쿼트)하고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오늘 야채는 상치 씻어 준비하고 당근을 채썰기만 하면되거든요. 근데 어머니가 일어나셔서 당근를 기계로 채써주시는 바람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양송이 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 볶아서 샐러드 넣으려고 준비했네요. 볶은 야채는 큰 접시에 담아 식히고  접시에 양상추와 상치 생당근도 조금, 콜라비 브로콜리 사과 오렌지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담고 머스타드 요거트 드레싱까지 뿌렸답니다. 볶은 야채를 잊어먹고 다 마무리해버린 거죠😅 어쩔 수 있나요? 볶음 야채는 제일 마지막에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보통 때랑 좀 다르게  양송이를 곁들인 야채샐러드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어제 슈퍼에서 돼지고기 앞다릿살이랑 두부, 파절이 사와서 오늘 아침엔 김치찌개했어요. 엄마하고 나는 껍질까지 있는 앞다리살 조금 크게 자른 걸로 김치찌개 하는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동생은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그닥 그래서 예전보단 자주 못해요. 원래는 1~2주에 한 번은 꼭 먹던 돼지 김치찌갠데 요즘은 두 달에 한 번 먹을까 말까 해요.  예전에는 돼지고기를 600g~700g 큼직하게 썰어 사와서 냉장고에 있는 짜투리 김치 듬뿍 넣어가지고 두부 넣고 짭짤하게 만들어서 아침,점심,저녁 먹고 그래도 김치 남은 거는 냉장고 넣어놨다가 라면에도 넣어먹고 반찬으로도 먹고 그렇게 알뜰하게 먹었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지금은 내가 다이어트 중이라 그렇게 주구장창 김치찌개 먹거나 라면을 먹지도 않으니 김치찌개 많이 하면 고스란히 남아서 버리는 안타까운 일도 생겨서 양을 확 줄였어요. 고기도 한 500g정도 사 오고 김치도 예전보다 반만 넣고 두부와 팽이버섯까지 넣고 만들었어요. 그랬더니 확실히 짠맛이나 김치맛이 조금 덜 느껴지더라고요. 간보고 참치액 조금 더 넣어서 마무리하니 예전에 딱 김치맛 많이 니는 김치찌개는 아니더라도 여전히 맛있는 김치찌개가 됐답니다.  그걸로 아침 먹는데 나는 김치찌개 고기도 쌈 싸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물론 밥에 비벼서 먹는 것도 좋은데 예전에 비하면 제가 밥을 적게 먹잖아요? 예전에 김치찌개 있으면 밥두 그릇은 엄마랑 둘다 뚝딱이었거든요. 근데 지금 그렇게 먹을 수가 없으니 한그릇안 되는 밥이라도 이것 갖고 배부르게 먹을라면 쌈 싸먹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상치랑 배추, 좋아하는 마늘, 파절이까지 챙겨가지고 고기쌈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지금 엄청 배부릅니다😁 밥 먹는 양이 정해져 있으니 밥 먹고 나서 그렇게 배부르기가 쉽지 않거든요. 쌈먹는 날은 전체적으로 양이 좀 드니 밥양을 조금 줄이는데 오늘은 어제 저녁부터 배고파 있었으니 그냥 원래 먹는 양 다 먹었네요😆  어머니는 그렇게 먹는 게 귀찮다고 그냥 김치찌개 먹듯이 맛있게 드셨어요.  그리고 아침에 미니압력솥 밥해서 누룽지로 정성껏 차렸지만 우리 동생은 아침엔 속이 안 좋은지 자기방에서 과자를 먹겠다네요😮‍💨 어쩔 수 있나요? 과자 먹고 먹으라고 약이나 갖다줬죠. 동생이 과자 조금 먹고 약 먹고 속쓰리던 뭐든 지가 그러고 싶다니까 그러라고 했네요. 다 큰 동생이랑 아침부터 큰소리 오가면서 싸워봤자 뭘 하겠어요? 지 몸인데 억지로 먹인다고 먹을 먹는 애도 아니고😮‍💨 맨날 말 안 듣는 우리 바로 밑에 동생 말고 우리 셋째 라떼 자는 사진은 예쁘죠?ㅎㅎ  눈감고 쿨쿨 자다가 내가 사진 찍을라 그러면 살짝 실눈으로 눈치보다가 그냥 또 잔답니다.  누나가 새벽부터 아침 루틴으로 몸무게에 재고 물 넣고 약 먹고 감정일기도 쓰고 홈트도 하지만 이부자리 펴져 있으면 그곳이 다 내꺼다 하고 한가운데서 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현충일) 아침 김치찌개 😁

양배추샐러드

샐러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저는 양배추네요 그만큼 익숙하고.. 사이즈가 크다보니..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재료지요.. 면역력이 원체 낮은 저라서.. 좀 올릴수있는 기본적인 식재료를 보니깐 양배추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구입은 하는데.. 부지런히 막 뭘 해먹는 주부는 아니라서 한참 먹다가 어느순간 멈췄다가.. 나중서야 색깔 막 바꿔려고할때 급히 해치우곤하네요^^;;;;ㅋ 글올리려했던건.. 양배추계란전이었는데.. 흑 며칠전 먹으면서 분명 찍었는데.. 저장을 안됐던건지.. 사진을 못찾겠어서ㅠㅠ 그냥 그날 같이 먹은.. 가장 기본적으로 즐기는 양배추샐러드로 하네요 이건 뭐.. 샐러드라고 말하기도 뭣하는 쉬운 ㅋㅋㅋ 씻어서 열씸히 채썰어 케요소스에 범벅만 하면 된다지요ㅋ 지난 일욜.. 요때는 둘째한테 소스좀 뿌리랬더니만 아주 범벅을 ㅡ_ㅡ;;; 이해해주시어요.. 돌아서면 배고파하는.. 맵단짠신 뭐든 다 즐기는 사춘기 먹방 최고로 막 찍는 고1녀석입니다ㅋㅋㅋ 제가 할때는 저거 1/3정도 뿌려요~~ 살짝만 묻혀있어도 아삭하니 맛나고 포만감있어서.. 몸무게 감량시 잘 활용하는 메뉴에요.. 채썰어.. 부침가루없이 계란만!! 풀어서 접착역할하게끔하고 전 부쳐도 별거아닌데 맛있답니다~ㅎ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양배추샐러드

초간단 하지만 맛도 영양도 다 잡은 양배추찜

양배추 요리는 정말 다양하죠~~ 삶아먹고 채썰어먹고 각종 요리에 활용해서 먹고!! 그중에 제일은 기본에 충실한 양배추찜인거 같아요~ 양배추를 찜기에 삶아주면 모양도 아삭한 맛도 다 잡을수 있어요~전 끓는물에 데치는 것보다!! 찌는쪽을 선호합니다!! 양배추는 그냥 쌈장만 발라서 싸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근데 또 그냥 쌈장만 먹으면 맛이 없으니까 여기에 각종 야채를 섞어서 건강 쌈장을 만들어 줍니다!! 양파.마늘.고추.깨~~ 글엄 짠맛도 잡아주고 더 다양하고 건강한 채소를 섭취할수 있어요~~0 더운날 입맛도 떨어지는데~~양배추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고 좋네요~~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초간단 하지만 맛도 영양도 다 잡은 양배추찜

6월 5일 (수) | 혈당일기 4기 7일차

- 날짜: 2024.06.05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식단으로는 멸치볶음, 잡곡밥, 닭가슴살, 오이, 양배추, 그릭요거트, 그린키위, 아몬드를 먹었습니다. 소식을 하면서 식단 조절을 했고 운동도 꾸준히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나왔고 내일도 열심히 혈당관리를 해야겠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5일 (수) | 혈당일기 4기 7일차

양배추 레시피 코울슬로 해먹기

저 같은 경우에는 양배추를 먹을때 잘 다져서 계란에 풀어서 부침개처럼 해먹거나 귀찮으면 그냥 크게 잘라서 데쳐서 쌈으로 싸먹는 경우가 있는데 가끔 맛있게 먹고 싶다 하면 코울슬로로 해서 먹습니다. 그냥 4분의 1통만 써도 넉넉하구요. 양배추 양파 사과 당근 있으면 끝입니다. 모든 재료들 다 잘게 채썰어서 식초 홀그레인머스타드 설탕 마요네즈 1큰술씩 후추 툭툭 해서 끝입니다. 더 맛있게 먹고 싶으면 빵이랑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터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터군

양배추 레시피 코울슬로 해먹기

양배추 레시피 ---> 닭가슴살 양배추쌈

저는 개인적으로 양배추를 많이 좋아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음식은 " 닭 가슴살 양배추쌈" 이에요. 먼저  (1) 양배추를 씻어 한잎크기 로 먹기 좋게 자른후 끓는 물에 소금한줌 넣은후 양배추를 넣어 살짝 데쳐요. 데친후 찬물에 헹구어서 물기를 빼줍니다. (2) 닭 가슴살을 먹기 좋게 자른후 살짝 달군 궁중팬에  닭 가슴삵 에 올리브오일을 밥숟가락 1스푼 을 넣고 살짝 볶아주면서 대파를 작게 썰어넣고 청량고추도 반개 총총썰어 넣고 볶아줍니다. (3) 후추 아주조금 넣어 다시 서로간이 베이도록 볶아줍니다. (4) 한잎크기로 데친 양배추에  볶은 닭 가슴살을 넣어 쌈을 싸주면 됩니다.  (5) 알맞은 접시에 닭가슴살 양배추쌈을 올려주고 볶은 닭 가슴살도 올려주고 방울토마토 와 키위를 조금 올리면 됩니다. 정말 닭 가슴살 하면 벌써부터 들어오던 말들이 생각나겠지만 이 요리는  맛이 너무 좋아 그런말들이 쏙 들어가게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질리지도 않아 꾸준히 이 요리를 해서 먹을수 있어요.   우리모두  꾸준하고 간단하고 쉬운면서 맛있는 요리를 해먹자구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양배추 레시피 ---> 닭가슴살 양배추쌈

양배추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정말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는!! 닭가슴살양배추쌈입니다!! 닭가슴살은 헬시딜에서 구매한 닭가슴살을 사용했어용! 닭가슴살 여러 맛 중에 이번 요리에는 매콤훈제, 오리지널을 사용했어요~ 먼저 양배추를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그리고 양배추를 아삭한 식감이 날 정도로 삶아줍니다~! 닭가슴살은 자신이 원하는 맛으로 골라 먹기 좋게 잘라서 볶아줍니다~ 여기서 저는 매콤한 맛을 더 원해서 청양고추도 좀 넣었어요~ 잘 익었으면 좀 식힌 후에!! 양배추쌈을 만들어줍니다~ 쨘~ 완전 간단하지만 맛있는 닭가슴살양배추쌈이 완성되었어요~! 쌈은 6개 만들었고 나머지 닭가슴살은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한 번 만들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양배추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정말 맛있어요!!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맛있는 메뉴는 반복하는 편이에요. 어제 메뉴로 반복해서 볶음 했어요 콩나물무침를 더 넣고 김치를 좀더 줄였어요. 간단히 볶아서 한끼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두부콩나물 김치 볶음밥 🥄

오뚜기 참치도착 (캐시리뷰당첨)

캐시리뷰 당첨 오뚜기 참치와 햄도착 어떤 요리를 해서 올려야  ㅎㅎ  벌써부터 레시피 생각해야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뚜기 참치도착  (캐시리뷰당첨)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쌈

입맛 없거나 심심할 때, 양배추가 제일 쉽게 생각나더라구요. 거창한 것보다는 기본 쌈장이 간편하기도 하고 많이 먹기도 좋았어요. 가끔 지루하면 떡볶이에도 넣어 먹구요. 저는 시중에 파는 쌈장이 좋았는데 다이어트 하고 싶다고 느껴질땐 집된장이랑 먹기도 해요. 양배추 자체가 달아서 아무 양념 없이 먹을때도 있구요. 마침 양배추가 있어서 먹는 김에 사진 올려 봅니다^^

cookiie님의 프로필 이미지

cookiie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쌈

[양배추레시피] 양배추계란전

제가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이 질리거나 변x가 심할 때 먹는 레시피입니다. 양배추계란전.. 장건강에 좋은 양배추와 단백질인 계란을 활용한 레시피 만들기도 간단합니다. 양배추를 채썰어 준비하시고 계란 2개를 풀어서 양배추와 잘 섞어주면 끝입니다. 그런 다음 팬에 약간의 기름을 붓고 전을 부치듯이 양배추와계란을 섞은 반죽을 팬에 넓고 펴트려서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끝입니다. 제가 채소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양배추를 이런식으로 만들어서 먹으니 맛도 좋고 계란으로 고소하면서 전이 생각날 때 밀가루나 밑간 없이 다이어트용으로도 좋고 장건강에도 좋아서 주로 닭가슴살만 먹는 저 한테는 일주일 2-3회 정도는 야채를 먹기 위해서도 대체하고는 합니다

Oracle님의 프로필 이미지

Oracle

[양배추레시피] 양배추계란전

표고버섯볶음 브로콜리

3차 완성~ 표고버섯볶음이랑 브로콜리 삶았어요~ 아침에 냉장고 텅덩 비워 있었는데 지금은 가득차서 넣을때가 없네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표고버섯볶음 브로콜리

점심밥^^

참치김치찌개 끓이고 계란말이 어묵볶음 만들어서 먹었어요. 오늘도 끼니 잘 챙기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점심밥^^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는 가성비있는 채소여서, 냉장고에 떨어지는 적이 거의 없는데요. 요즘은 양배추 가격이 많이 올라 조금 부담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리 여기저기  쓰임이  많은 채소여서 장 볼 때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채소를 듬뿍 먹으면 건강에 좋다하여 양배추샐러드를 자주 해 먹습니다. 양배추를 채칼로 슬라이스 한 후 물에 씻고 체반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양배추와 함께 색색의 파프리카를  첨가해 줍니다. 샐러드 소스없이 먹으면 건강에 더 좋지만, 맛도 포기할 수 없기에  흑임자드레싱을 뿌려 먹습니다. 아삭아삭 맛있는 양배추샐러드 간편한 건강한 음식입니다.

정은하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은하수

양배추샐러드

혈당일기 4기 6일차

6월 4일 저녁 식후 양배추 사과 참치 샐러드  삶은 고구마 한개 후식으로 레드벨벳 케인이랑 플랫 화이트  한잔 마심. 당분간 케익은 먹지 말아야지 그놈의 할인에 눈이 멀어서 3조각이나 샀더니ㅠㅠ 혈당만 올라가네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4기 6일차

닭가슴살 양배추쌈

닭가슴살 양배추쌈 먹었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닭가슴살 양배추쌈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에 저녁 식사했어요 남편 요리솜씨가 점점 늘어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징어볶음

다욧3일차 ~ 가볍게 키토 김밥 (양배추요리)

다들 저녁 약속으로 혼자 저만의 저녁을 가볍게~  밥알은 부착용으로만 사용하고 두부&계란 지단 + 단무지 + 두부 마요네즈 + 라페 + 적 양배추(일반 양배추보다 색깔이 이뻐서 요즘 요거 이용) 혼자만의 식사라고 설거지 하기도 귀찮아서 접시에도 올리기 시러서 걍 도마에 놓고 먹었어요 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 두부에 계란 2개 넣고 두툼하게 지단부치기 밥알은 부착용 접착 역활만~~ 그 위에 모든 야채~~ 돌돌 말아주면 끝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욧3일차 ~ 가볍게 키토 김밥 (양배추요리)

단백질 듬뿍 상큼 양배추쌈

완성 요리는 만두같아 보이지만 안을 보면 건강덩어리 단백질 듬뿍 상큼 양배추쌈 소개해요. 우선양배추를 길게 직사각형으로 잘라 찝니다. 그리고서 그 안에 닭가슴살, 반숙란, 토마토, 당근, 블루베리 넣어줘요. 다른 건강 야채나 과일 넣어줘도 되구요. 쌈싸서 먹어보면 아삭과 상큼, 포만감도 은근 있어요. 고단백 저탄이라 마음도 안심입니다~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단백질 듬뿍 상큼 양배추쌈

소고기 볶음밥으로~

맛있는 식사하세요 소고기 볶음밥으로 먹어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소고기 볶음밥으로~

맛있는 저당식사)🥓대패삽겹 두부김치 볶음밥🍳

맛있는 저당식사)🥓대패삽겹 두부김치 볶음밥🍳   오늘 저녁은 🥓대패삼겹 조금 구웠어요. 🥓고기 양 보시면 마무리 볶음밥 정도 양이에요. 여기에 김치만 넣으면 짜니까 콩나물무침과 알배추 그리고 대파 한뿌리 잘라서 넣었어요. 볶으면서 두부 먼저 잘라 넣기 하고  귀리 보리 백태콩 잡곡밥 조금 넣어요. (두부2:1잡곡밥) 류수영 레시피 보면 식초를 잘 활용해요. 삼겹 볶음밥 할때 초장 넣으면 입맛이 더 살듯이 건강한 식초만 살짝!! 넣고 참기름 조금 넣었어요. 맛은 아는맛! 입니다. 🍅다진 토마토는 비빔밥에 잘어울려요. 볶음밥에도 건강하게 상큼하게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먹으면 간단하고 맛있는 저당레시피라고 생각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맛있는 저당식사)🥓대패삽겹 두부김치 볶음밥🍳

새콤고소 맛있는 자색 양배추 무침과 나또의 조합!

새콤고소한 자색양배추무침을 만들었어요~ 식단조절하다보면 맛있는게 댕길 때가 많잖아요 입맛 돋우는 데는 새콤한 맛이 딱 좋아요 저는 건강에 좋은 자색 양배추로 무침을 만들어 봤어요 양배추는 비타민U가 많아서 위장건강에 좋잖아요. 자색양배추는 효능이 더 있어요 자색양배추의 보라색 색소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항산화 작용, 노화예방 등의 효과가 있어요~ 준비물 : 자색양배추, 오이, 식초, 참기름 소금 약간, 참깨, 발사믹 글레이즈 [자색 양배추 무침 순서] ✔자색 양배추는 채썬 후 깨끗하게 씻어요 ✔물기를 제거한 후 소금을 약간 뿌립니다  ✔약 5분 후 조물조물 해준 후 물에 씻습니다  ✔오이는 채썰어  둡니다  ✔자색양배추 물기를 제거한 후 식초와 참기름을 넣어서 섞어줍니다  ✔채썬 오이에도 식초와 참기름을 넣어줍니다  ✔접시에 담은 후 참깨를 뿌린 후  ✔발사믹 글레이즈를 살짝 둘러줍니다  소금에 절여서 양배추가 숨은 죽었지만 깨끗히 씻어내서 짜지않고 적당히 간이 되었어요 밥반찬으로 먹어도 되구요~ 식전에 나또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소금에 절여서 생양배추보다 식감은 덜하지만 부드럽고 약간의 간이 되어 있고 소금과 참기름을 넣어서 새콤고소 맛이 아주 좋아요 ~ 나또 건강에 좋지만 나또만 먹으면 약간 느끼해서 김싸먹거나 김치랑 먹곤 했는데요,  자색양배추무침이랑 먹으니 음식궁합이 딱 좋아요 ~ 발사믹소스를 두른 것도 신의 한수(?) 같아요. 발사믹소스는 약간 새콤하지만 약간의 단맛도 있는데 이 조합에 화룡점정 같아요 ㅎㅎ 나또는 콩이 발효가 되어 있어서 소화도 잘되고 단백질이 많아서 건강에도 좋잖아요 특히 탄수화물 먹기 전에 먼저 먹으면 당관리에도 좋아서 혈당스파이크 방지에도 도움됩니다. 자색 양배추무침과 함께 먹으니 훨씬 맛있네요 ~ 식전에 양배추무침이랑 나또 한팩 다 먹으면 탄수화물 먹는 양도 줄어서 다이어트하기에도 딱이죠^^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새콤고소 맛있는 자색 양배추 무침과 나또의 조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