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초무침
양배추,당근,오이를 이용한 초 무침 입맛 없을때 만들어 먹으면 아주~~좋은 레시피일듯 해요
곤냥이나와
양배추레시피
양배추는 훌륭한 식재료죠 활용도가 다양해서 여러 재료와 결합해서 많은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해서 양배추 말이(? )와 부침을 만들어 봤어요. 가끔 해먹는 요리입니다 (재료) 양배추, 당근, 청양고추, 계란,감자전분,라이스페이퍼, 소금, 올리브유 (만드는법) 1.양배추, 당근 채썰기, 청양고추 잘게 썰기 2.위재료 볼에 담아 계란,전분 약간, 소금약간 넣고 섞는다 3.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잠깐 담가서 그위에 위재료를 적당량 깔고 김밥 말듯 말아서 4.올리브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넣고 굴려가며잘 익힌다 5. 케찹등 기호에 따라 소스를 찍어서 먹는다.
숨은꽃처럼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게맛살, 사과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양배추도 같이 송송 썰어줍니다 그런다음 좋아하는 드레싱 소스로 이렇게 버무려준다면 완성이지요 간단하게 샐러드로 먹으면 좋은 레시피라 자주 해먹는답니다~🤗
효똥이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는 역시 샐러드로 먹으면 맛나지요^^ 1.양배추 채를 썰어요. 2.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 부어요. 3.맛나게 먹어요^^ 샐러드 드레싱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참깨랑 마요네즈 넣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dnffl
매일 아침먹어요 양배추 생주스와 레몬수 함께
아침에 양배추 각종과일 야채 믹서해서 먹어보세요 2주만 하셔도2키로빠져요 배고픔은 레몬수로 하시면 안고파요 도전~~
애플비
양배추 코울슬로
재료 양배추 250g 양파 20g 당근 30g 소금 1/4작은술 슬라이스햄 2~3장 마요네즈 3큰술 설탕 1작은술 식초 1작은술 소금,후추 약간 모든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식초대신 레몬즙도 괜찮아요 *햄은 생략 가능해요 야채는 전부 채쳐서 준비해주세요 *양배추는 너무 얇게 않게 채쳐주면 식감이 살아있어서 더 좋아요 야채 재료를 전부 넣고 소금 1/4작은술 넣은 다음 잘 섞어서 10~15분 재워주세요 재워둔 야채의 물기를 가볍게 짜주고 자른햄과 소스를 넣고 잘 섞어 주세요 완성된 코을슬로는 냉장보관시 일주일간 먹을수있어요
영이22
토마토 계란 볶음
토마토 계란 부추 볶음 했어요. 어제 카페 에서 올라온 사진 보고 급 먹고 싶어서 새벽에 만들었네요. 마침 재료가 있었네요
로블ㅎ
미역줄기볶음 만들어 봤어요
오래간만에 미역줄기볶음을 만들어봤는데 꼬들꼬들하니 그런대로 맛이 있네요.
미주장
양배추단호박샐러드
양배추는 어느 식재료에도 넣어도 잘 어울리는듯 해요 단호박샐러드에 적채와야채들을 섞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곤냥이나와
양배추레시피
요즘은 다이어트하면 탄수화물제한이 큰 이슈가된다 쌀밥을 피하고 잡곡밥 렌틸콩이나 귀리밥을 먹도록 노력한다 그리고 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양배추를 항시 먹게된다 양배추샐러드는 기본이고 양배추 쌈도 곁들이고 있다 계란을 넣어 올리브유에 지진 양배추 계란전도 자주 애용하는 레시피다 질리지않고 단백질도 추가되는 요리이다 암튼 다이어트에는 양배추를 끼고산다
뛰어라토끼
양배추 매운 소시지
사실 요리랄게 없지만! 그래도 소개합니다 최근에 먹은게 이거라서 딱히 없어서요ㅠ 생양배추 or 삶은 양배추 에다가 지니어트 캐쉬로 모아서 산 캐시딜 아임닭 닭가슴살꼬치 입니다! 양배추만 먹기 심심한데 매콤한 후랑크 닭가슴살 꼬치덕분에 건강하지만 맛있는 저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랑 매콤 닭가슴살 꼬치가 성분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 때문에 힘드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으갸
양배추쌈 추천
양배추쌈 추천해요!! 원하는 재료 넣어 싸먹으면 끝! 먹기에도 편하고 아삭한 양배추의 식감이 잘 어울려요 ㅎㅎ 추천드려요 !
myfavorite
두부면 볶음
계란 이불 밑에는 맛있는 볶음면이 들어있어요. 냉장고의 해산물과 아채 볶아서 두부면 넣어주고 굴소스로 마무리 갑오징어와 새우 식감도 너무 좋고 야채까지 푸짐해서 건강한 한끼입니다.
루시안
혈일 4기 6일차
날짜:6월3일 측정:저녁식사후 내용:오늘저녁메뉴는 참치김치찌개에 제육볶음으로 푸짐히 먹은후 30분 산책후 측정 오늘도 안정적 수치~~ 꾸준히 화이팅
별사랑천사
저녁은 닭볶음탕
오늘 저녁은 닭볶음탕 하고 있어요. 맛저들 하세요
여니솔이맘
양배추 레시피는 역시 샐러드가 최고에요
양배추 찜을 해 먹어봤는데요. 달달하니 맛있는데 혈당이 폭발하더라구요. 찜을 하면 당이 높아진다고 해요. 그래서 채칼로 아주 얇게 썰어서 집에서 만든 소스로 샐러드 해 먹는거 적극 추천이요. 얇게 채치면 부드러운 식감만 남아서 너무 좋아요. 샐러드이니 다른야채도 같이 섞어먹으면 더 좋구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혈당관리에도 좋아요.
연완이맘
양배추찜~
양배추찜은 다이어트에 진짜 좋은것 같아요 맛도 달큰하고 포만감도 들고 고기든 밥이든 양배추쌈싸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변비도 그냥 바로 해결~ 오늘도 해먹어야겠어요 냉장고에 넣어두면 시원해서 더 좋구요
만배봉봉
저당레시피)🍳 에그스크램블 청경채볶음🥬
저당레시피)🍳 에그스크램블 청경채볶음🥬 섬유질이 풍부한 청경채 볶음이 식감이 아주 좋은거 아시죠? 청경채와 팽이버섯의 조화도 씹는 맛이 정말 좋아요. 팽이버섯은 자연 감미료!! 단맛도 가지고 있어요. 여기에 단백질 식품 계란 2개를 에크스크램블 만들어서 더해줘요. 평소 에그스크램블청경채 볶음이 아주 좋아하는 메뉴인데 청경채를 저렴하게 구입 해놔서 반봉으로 만들어 줬어요. 오늘은 알배추도 조금 추가해 줬어요. 양념은 굴소스와 간장 스테비아설탕 물 소스이고 마지막에 전분가루물 넣어서 완성하고 참기름 살짝 향을 배가 시켜 줍니다. 꽤 간단하고 맛있고 포만감 있으면서 변비예방에도 좋은 메뉴 입니다. 맛보면 👍알아요. 밥위에 덮밥으로 해도 되지만 전 탄수화물 빼고 충분히 배부르게 먹어요.
레몬그린
11회차] 2주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월 21일~6월3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48.4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7.2 5. 감량 방법 (식단) 식단 : 잡곡밥 멸치볶음 무말랭이무침 상추 깻잎 나물무침 식단 : 토스트2개, 상추 식단 : 오렌지, 김치찌개, 잡곡밥, 멸치볶음 식단: 양배추스크램블 6. 감량 방법 (운동) 7. 꿀팁 및 조언 하루 2끼 먹었으며 한끼 칼로리가 700을 넘지 않게 식단을 구성했다 음식은 가리는 거 없이 골고루 먹었다 운동은 캐시홈트를 했고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외출시에는 계단만 사용했다 하루 한 시간은 꼭 운동하려고 했다 근력운동으로는 스트롱리프트를 했다 3일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은 매일했다
뭔소리야
양배추 레시피 - 양배추 쌈
글도 쓰고 간만에 양배추도 먹으며 다이어트 할 겸 얼른 마트 가서 양배추 집어왔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양배추 쌈을 해서 먹는 편이에요. 양배추 뿌리를 잘라주고 서너장씩 떼어냅니다. 떼어낸 양배추를 잘 씻어줍니다. 물기를 가볍게 털어준 후 냄비에 물과 청주2큰술을 넣고 찜기를 위에 올리고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양배추를 넣고 잘 쪄줘요. 양배추가 다 쪄지면 쌈장과 밥을 먹고 싸먹습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 추천합니다!
호롱이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저는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는데요 양배추를 채를 썰은 후에 드레싱을 뿌려먹어요 여기에 채를 썬 당근이나 양파등을 추가해주면 더 맛있어요 드레싱은 어떤걸 조합해도 좋아요 매 끼니마다 샐러드를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
ssul0115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6시 저녁 후에 2시간 정도 지나서 잰 혈당입니다. 메뉴는 계란참치볶음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밥도 현미밥으로 해서 아주 굿굿. 다만 식후 과일을 좀 먹었더니 살짝 높은편? 새콤달콤 체리을 먹었거든요.
티얼그레이
6/2(일)간단한 저녁식사!!😄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먹어요~ 닭가슴살에 양배추 당근 팽이버섯 볶음 으로 먹어요~ 늦게 배가 안고파야 할텐데...
냥식집사
(양배추레시피) 식물성 마요네즈 넣은 양배추샐러드 맛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양배추만큼 좋은 재료는 없는 것 같아요. 양배추는 100g당 24칼로리, 배고프거나 야식 같은 것이 먹고 싶을 때 나름 마음 편안히 먹기 좋네요. 양배추를 가늘게 채썰고 구운 소금 넣어주고 절입니다. 물기를 빼주고 식물성 마요네즈, 허브솔트, 설탕, 레몬즙, 식초를 넣고 버무려 줍니다. 숙성시키면 풍미가 더 좋아지고 모닝빵 안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임삼미
양배추찜 & 밥대신 두부
밥 먹기 싫은데 쌈은 먹고 싶을때 두부 따끈하게 데워 밥대신 쌈싸먹어요 매운 고추 잘게 썰고 참치액과 고춧가루, 간마늘 조금, 물 조금 넣어 양념장 매콤하게 만들어서 듬뿍 찍어 먹으면 든든한데 죄책감은 없어요 ㅋㅋㅋ
아무도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계란전)
1. 양배추를 잘 씻어 채썬다. 부추도 쏭쏭 썬다 당근이 있으면 잘게 썰어 같이 넣어도 좋다 2. 1번에 계란과 소금을 조금 넣고 잘 섞어준다 3. 잘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2번을 올려 부친다. 얇게 눌러가며 약한 불에 익힌다 4. 방울토마토를 썰어 위에 고명으로 올린다 5. 뒤집는다 6. 뒤쪽도 잘 부쳐 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는다
마음그릇
양배추 레시피 - 토마토소스 롤캐비지
양배추는 포만감도 높고,구하기도 쉬워서 다이어트 할 때 자주 찾는 식자재인데요. 가장 쉬운건 샐러드,라페,찜 등이 있지만 가끔 특별하게 먹고 싶을 때는 롤캐비지 만들어서 먹으면 좋더라구요! 1.양배추 겉잎을 찜기에 푹 쪄주세요. 2.속재료는 다진고기(소고기,돼지고기,닭가슴살,닭안심살 등 기름기적은 부위의 다진살은 다 좋아요),짜투리 채소(당근,양파,쪽파 등)를 넣고 다진마늘,소금,후추,맛술로 밑간해서 동그란 모양으로 뭉쳐주세요. 3.찐양배추잎에 고기속을 넣어 잘 말아서 준비해주시고,선택 사항으로 기름 살짝 두른 팬에 구워주셔도 좋습니다! 4.홀토마토 캔 사용해서 입맛에 맞게 더 간하셔도 되고 저는 주로 그냥 시판 토마토 소스나 라구소스에 토마토,페퍼론치노 조금 더 넣어서 말아놓은 양배추롤이랑 푹 끓여줍니다. 5.안에 넣은 속재료가 부드럽게 익고 간도 맞게 끓여졌으면 그릇에 탄수종류(밥이나 치아바타,바게트 등의 빵등도 좋습니다)랑 같이 플레이팅해서 먹으면 탄,단,지 잘 맞는 양배추 요리 완성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솔직히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게 최고지만...가끔은 이렇게 요리해서 먹으면 대접받는 기분이여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여러분도 양배추 질리셨으면 이렇게 응용해서도 드셔보세요😊 Tip)양배추롤은 잘 말아 냉동보관해서 그때그때 사용해주셔도 좋아요. 토마토 소스 싫어하지면 그냥 버터,올리브유에 구워서 저당소스 찍어드셔도 좋고 두유로 크림소스처럼 만들어 드셔도 맛있어요.
Kint
6/2(일)당근 양배추 라페 만들어요~🧡🤍
당근 양배추 라페 다먹어서 또 만들고 있어요~♡ 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네요~^^ 저는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것 같아요~~♡
냥식집사
양배추레시피~양배추피자
양배추를 좋아하긴 하는데 물론 생으로 샐러드도 좋아하고 쪄서 쌈싸먹는것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좀 특별하게 양배추 피자를 소개합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또띠아에 양배추 한가득 파프리카 양파 단호박 맘대로 올리시고 피자치즈 얹어 구우면 맛난 나만의 양배추 피자가 탄생합니다 또띠아로 해서 부담도 덜되고 양배추와 다른 야채를 듬뿍올려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좋고 무엇보다 맛도 좋아요. 먹으면 속도 편하고 시중 피자처럼 기름지지도 않아 좋은 피자에요 나만의 건강식 양배추 피자 어떠세요?
애플짱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를 계란물에 넣어서 계란 지단 부치듯이 부친다.(첫번째 사진) 밥 없이 양배추계란 지단에 으깬 아보카드 바르고 채썰어서 볶은 당근 듬뿍 올린후 김밥 말듯이 말아서 썰면 끝. 다이어트 김밥으로 이만한게 없는듯하다. 맛있고 포만감도 높고... 귀찮지만 않다면 매일 먹을 수 있을거 같다^^
comachen1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요즘 양배추 가격이 너무 비싸 금값 이네요 비타민U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위장병에 특효가 있고 식이섬유가 많아 장 운동을 활발히 시키는 양배추 효능도 있는데요.저는 일반적으로 생으로 먹거나 쪄서 간단하게 먹어요 오늘은 양배추 활용 요리로 좋은 다이어트 양배추 계란전 만들었어요
그냥지나
양배추 쪄서 쌈 싸 먹어요~~
제가 자주 해 먹는 음식인데요~~ 양배추를 생으로 먹으면 많이 먹기도 힘들고 소화도 잘 안되는 느낌이라 주로 쪄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쌈밥집에 가면 찐 양배추가 나오잖아요. 그런것처럼 쪄서 이것 저것 싸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고 반대로 속은 엄청 편하답니다. 소화가 잘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씩 당근 양파 같은 야채와 새우 고기 같은 걸 같이 싸먹기도 해요. 라이스페이퍼 대신 찐 양배추를 피로 이용하는 거죠. 완전 맛있고 영양 만점이에요~~ -양배추를 찐다 -야채는 채썰어서 가볍게 볶아준다 -고기는 볶아서 소금간한다 -새우는 물에 데쳐준다 -찐 양배추를 한장 깔고 그 위에 야채와 고기 새우를 놓고 말아준다
미여니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