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레시피] 양배추 스크램블
양배추스크램블 레시피 1.양배추를 채 썬다 2. 계란을 넣어서 양배추랑 잘 섞어준다. 소금 톡톡 3.팬에 기름 두르고 계란이 익으면 그릇에 담는다 4. 빵을 팬에 굽는다 바싹해질 때까지 5 빵에 슬라이스치즈 올리고 스크램블 올리고 먹는다 먹는 방법 다이어트할 때는 설탕 케찹 딸기잼 다 빼고 양배추스크램블에 소금간만 해서 먹어야한다 하지만 맛있게 먹으려면 빵에 슬라이스치즈 설탕 케찹 뿌려먹으면 길거리토스트로 변신~ 설탕 케찹 대신 딸기잼이 훨씬 맛있다 단 맛은 대단한 거 같다 양배추는 혈당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 양배추에 100그램당 식이섬유 가 8그램이라 하루 권장섭취량 300을 넘지 말라더라
뭔소리야
시장 돈까스집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사먹었습니다. 시장 돈까스 가게에서 나온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맛나요. 샐러드계의 정석이 아닐까 합니다. 옥수수콘도 넣고 마요네즈로 버무린 전형적인 샐러드입니다. 양배추 이렇게 먹어야 제대로 소비되죠. 아님 냉장고에서 빌빌 남아 돌아다닙니다.
마고할미
점심은 김치볶음밥
점심은 간단히 김치볶음밥 김치가 맛있으니 뭐든 맛있지요 ㅎ 아침이 부실해서 점심 일찍 먹어요^^
우리화이팅
5월31일(금)혈당일기4기 3일차인증
공복측정ᆢ정상 전날 아침 ᆢ양배추토스트 반,우유1잔,토마토 1 점심 ᆢ낙지볶음,아아,와플 4/1 저녁 ᆢ돼지 국밥 저녁운동 2시간 휴식 4시간후 취침
으찐
5월31일(금)/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날짜: 5월31일(금)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 양배추, 삼겹살, 날치알볶음밥, 된장국 내용: 어제 저녁에 삼겹살과 날치알볶음밥으로 먹으면서 좀 짜게 먹은 듯 한데, 오늘 아침 혈당은 대체적으로 안정적으로 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 삼겹살 먹을 때 양배추랑 같이 먹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다
핑코스모스
샐러드에 양배추
평상시에 샐러드를 먹고있는데...양배추도 넣어서 먹고있다. 각종 다른 야채와 함께 골고루 먹고 있다. 약간 뻣뻣하기에 잘게 썰어서 유자청 올리브유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상큼하니 신선하다. 익혀서 먹는게 아닌 샐러드기에 양배추와 더불어 다른 야채와 치즈 달걀을 추가해서 부족한 영양도 챙긴다
파인호랭이
저당피자)밤에 먹어도 후회 없는 피자🍕양배추 단호박 또띠아 피자
저당피자)밤에 먹어도 후회 없는 피자🍕양배추 단호박 또띠아 피자 다이어트 하시는 분만 보세요. 미렌초 또띠아에 파스타 소스 양배추와 단호박 모짜렐라 치즈 모두 냉털해서 가볍게 구워 먹어요.
레몬그린
양배추 레시피 추천 양배추오므라이스
양배추가 다이어트에 정말 좋다는 사실을 모두들 알고 계시겠죠. 저는 양배추를 이용한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몸에 더 좋기 때문이에요. 전 양배추를 활용해서 오무라이스를 만들어 봤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양배추 의 계란 및 숙주를 활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정말 다이어트 레시피라고 불리지 않아도 될 만큼 속셈 맛이에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쟈쟈쟈
항염녹즙 양배추 블루베리 쥬스
항염 녹즙을 아시나요 눈에 좋은 블루베리와 위에 좋은 양배추로 만드는 항염녹즙입니다 재료는 양배추 50g과 블루베리도 동량으로 50g 그리고 레몬즙과 올리브유 약간 필요합니다. 양배추는 살짝 데치고 블루베리와 함께 물 100ml를 넣어서갈아줍니다. 그리고 레몬즙과 올리브유 약간 넣습니다. 잘 갈아주면 끝입니다. 참 쉽지요.^^ 위에 좋은 양배추 준비하고 살짝 데칩니다 눈에 좋은 안토시안이 풍부한 블루베리~ 저는 냉동 블루베리 사용했어요 지금이 바로 블루베리 철이라서 신선한 블루베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로 만들지만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여 염증과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고 뱃살도 빠진다고 합니다. 쉽고 간단하니까 시간내어서 만들어 보세요. 색깔도 예쁘고 맛도 그리 나쁘지 않지만 독소를 뺄 수 있다니 저는 계속 만들어 먹으려고 합니다.
따뜻
양배추 듬뿍 샐러드
양배추를 채썰어서 소금에 절이고 달걀이랑 감자를 익혀서 으깨고 저깔로리 마요네즈를 넣어서 모두 섞었다 정성이 들어간날은 냉장고를 뒤져서 갖은야채를 넣으면 더 식감도 좋고 빛깔도 좋다 아주 단순하고 흔한 음식이지만 나름 탄수화물 비타민 단백질이 다 들어가 있어서 이것만 아침으로 먹어도 좋고 저녁에 출출할때 먹어도 살찔까 걱정이 덜 되는것 같다
hongek58
양배추비빔밥
어머님께서 챙겨주신 나물이 있어 오늘 저녁식사 메뉴로 양배추비빔밥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나물이 없었다면 손이 많이 갔을텐데 나물이 있어 비빔밥을 쉽게 만들수 있었답니다ᆢ 비빔밥재료위에 채로 썬 양배추만 올려주면 끝~~ 양배추의 아삭함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답니다
곤냥이나와
맛있는 양배추 스테이크
먼저 양배추를 잘 썰어줍니다! 슬라이스 모양으로 자르시면 돼요. 허브솔트를 앞뒤로 골고루 뿌리고 팬에 올리브유 1큰술 둘러 구워줍니다. 비주얼 신경쓰시면 꼬치로 고정해줘도 되는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굽습니다 ㅎㅎ 양배추를 노릇하게 굽는게 포인트니까 참고하세요!! 허브솔트 대신 굴소스를 살짝 넣어도 맛있어요!
Cliff
베이글에 양배추 레시피
플레인 베이글에 양배추를 드셔보세요. 잘게 채썬 양배추에 당근, 양파 등을 조금 넣어요. 소스는 노콜레스테롤 마요네즈 넣었어요. 은근히 든든하고 맛있답니다. 취향따라 닭가슴살이나 오이, 맛살 등을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아미
양배추 김밥
안녕하세요?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특히 김밥의 좋은 점은 만들기는 약간 귀찮지만 그 때 그 때 수급가능한 재료들로 다양한 변주가능한 점인데요. 특히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만들어먹는 양배추김밥은 비교적 만들기도 간편하고 아삭아삭한 식감도 살아 있어서 좋습니다. 기본 재료는 양배추, 밥, 김밥김, 단무지, 햄, 계란지단 정도구요. 나머지는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됩니다. 혹 너무 바삭이는 식감이 싫을 경우 계란지단과 양배추전을 합쳐서 양배추전(?)형식으로 넣으면 조금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neplos
5/30(목)양배추 손질해요~💚
마켓컬리에서 양배추 주문하고 새벽배송으로 받았는데 싱싱한걸로 잘 왔네요~^^ 양배추 손질방법이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그래서 저도 따라 해봤어요~ 오늘은 양배추 요리를 해서 먹어야 할까봐요~~♡
냥식집사
양배추 레시피/양배추찜
당뇨발병후 매 식단에 양배추는 꼭 먹고 있는데 생으로 먹어야 영양소를 다 흡수해서 좋다고해요 그런데 생으로 먹는건 한계가 있어서 ㅠ 보통은 한통을 다 삶아서 먹고 있어요 쌈장을 곁들이거나 소스를 찍어먹으면 반통은 그냥 먹어요 ㅎㅎ
ddw6x59cch
쉽게할수 있는 양배추를 이용한 해독주스
아이들도 좋아하는 양배추를 이용한 해독주스!! 준비물) 양배추,사과,토마토,당근,브로컬리,꿀,물 1.우선 준비한 과일과 야채를 깨끗하게 씻어요 2.끓는 물에 사과를 뺀 야채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살짝 데친다 3.믹서기에 과일야채를 넣은후 약간의 물을 넣고 갈아준다. 4.마지막에 기호에 맞게 꿀이나 매실액을 넣고 한번 더 갈아주면 완성!!! 예쁜컵에 담아서 마시면 기분이 더 좋아요
로키스
양배추 레시피 : 양배추 계란전과 양배추 샐러드
다이어트 할 때 레시피가 복잡하거나 어려우면 결국엔 잘 안해먹게 되더라구요.. 저는 요즘 양배추계란전과 양배추 샐러드를 즐겨먹고 있어요.. 양배추 계란전은 채를 썬 양배추와 계란물을 섞어서 소금과 후추를 넣고 전를 부쳐주는건데요.. 이렇게만 먹어도 좋고 체다치즈 한장을 전을 부친 후에 찢어주고 쓰리라차 소스를 뿌려주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 양배추 샐러드는 채 썬 양배추에 당 함량이 낮은 플레인 요거트 하나를 얹아서 먹는 음식입니다. 간단하지만 맛도 좋고 이거를 자주 먹다보니 화장실도 자주 갈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특별한 기술 없이 먹을 수 있는 양배추계란전과 양배추샐러드 추천합니다.
오잉12
혈당일기 1일차
5/29 저녁 8:45에 잰 혈당 결과입니다. 야근하고 집에 살짝 늦게와서 저녁먹고 30분뒤에 쟀습니다. 저녁은 양배추 쪄서 고추참치랑 밥 반공기 먹었습니다 미역국 조금..! 그리고 짱구과자 작은거 한봉지 먹었습니다..나랑드사이다랑 이렇게 나열하고보니 과식한거 같네요 내일 저녁은 조절하겠습니다ㅠ
조콩만
양배추 씨겨자 샐러드
양배추와 당근 이용한 씨겨자 샐러드 씨겨자로 당근라페 해먹다가 양배추에 씨겨자와 머스타드소스 같이 섞으니 맛있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아침 간단한 식사로 좋고 고기랑도 아주 잘어울려요 머스타드소스도 비건 저열량 제품으로 써서 열량도 잡고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키키0
칼로리바사삭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전'
날씬이 몸매 절대 지켜!!! 칼로리 바사삭 양배추전이예요🤗 정말 정말 쉬운 레시피라 다이어트 기간동안 쭉 먹었고 지금도 한끼는 꼭 해먹는 음식이랍니다! 양배추 채 착착착 썰고 팽이버섯도 적당한 길이로 썰고 매운거 좋아하면 청양고추도 잘잘하게 썰어서 계란 2개 톡톡 깨 넣어 섞고 마무리로 소금, 후추 적당히 톡톡 넣음 재료 끝이예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루고 키친타올로 표면만 뭍힌다 생각하며 닦아줘요 그리고 노릇노릇 앞뒤로 부쳐주면 끝!!! 김 칼로리 30밖에 안하니까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스리라차 소스나 저당 마라 소스에 찍어먹음 죽여줍니당 👍👍 또 먹고싶네요....❤️
델리만쮸
혈당일기 4기 3일차
5월 29일 수요일 측정시간: 8시30분(저녁식후 2시간 퇴근해서 만든 요거트 하나를 먹고 김치를 담기위해 열무를 다듬어 졀여놓고 배가 고파 허겁지겁 쌈밥을 먹었다. 상추. 다시마. 양배추등 참치강된장과 함께 탄수화물은 죄대한 적게 먹으려 신경썼다. 혈당은 많이 높지 않아서 다행이다.
생강꽃
옛날토스트(양배추토스트)
오늘은 적양배추로 옛날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적양배추와 당근,파를 채 썰어 케찹(스테비아설탕을 썩었답니다)을 바른 식빵위에 계란후라이를 얹고 채 썬 야채들은ㆍ 올려주면 끝 양배추의 아삭힘이 너무 좋았답니다
곤냥이나와
저녁은 두부샐러드
2시 40분에 점심 먹고 바로 병원 가서 진료받고 꽃가게 가서 1시간 정도 알바하고 알바 끝나자마자 낮에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못산 사과사러 다시 식자재유통센타로 가서 15000원짜리에 12개 주는 사과 결국 사 왔답니다. 집에 돌아오니 너무 배가 고팠어요. 아무리 버스를 타고 왔다 갔다 해도 이리저리 걸어다니니 만보도 넘겼고 배도 고프네요. 그런데 우리 라떼랑 저녁 산책도 나가야 했거든요. 갔다와서는 너무 늦을 거 같아서 얼른 샐러드 빨리 만들어서 먹었어요 약간 배가 고프니까 양상추, 치커리, 로메인, 콜라비와 양송이 버섯 야채 볶음까지 넣고 오렌지 조금 넣고 방울 토마토는 4개 그냥 썰지도 않고 넣고 양배추라페도와 아무래도 배가 고파서 두부전 2개 뜯어서 두부 샐러드로 만들었네요. 그래서 발사밍 드레싱 뿌렸답니다. 물론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 그리고 초당 옥수수까지 뿌렸어요. 엄마는 저녁 약속으로 지금 맛있는 회정식를 드셔서 샐러드 먹고 얼른 라떼랑 근처 가서 같이 들어오려고 했는데 샐러드 다 먹고 나갈 준비하니까 엄마가 벌써 먹고 다 들어오시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그냥 라떼랑 산책 나가서 가볍게 근처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사실 가다가 힘들어서 벤치에 제법 앉아있다 들어왔어요. 겨우 13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 계란전 간단하게 만들어요
제가 즐겨 먹는 양배추 계란전 레시피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손쉽게 할수 있는 영양소 가득한 양배추 계란전입니다. 한끼 식사로 충분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해먹고 있어요. 재료:양배추, 계란,작은건새우,양송이버섯,버터 1.양배추를 채썬다. 2.양송이 버섯도 얇게 썬다. 3.계란4개정도 풀어서 1,2 재료 넣고 건새우 넣고 소금으로 간한다. 4.버터 녹이고 3재료 넣고 알맞게 부친다. 기타:기호에 따라 좋아하는 재료 넣으시면 좋아요.
일지향
양배추 두부찜 해먹었어요.
건강검진 해보니 혈당이 점정 오르는 것 같아서 관리해보려구요. 요즘 거꾸로 식사법 해서 야채 먹은 10분 후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밥을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도저히 야채 먹고 10분은 못 기다리겠어서 하루 한끼 정도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양배추 두부찜 보고 따라했어요 https://youtu.be/_O1juXHravo?si=hNgs1l6uVbi_2ka7 양배추 먼저 먹고.. 밑에 새우 먹고 밑에 두부를 먹습니다. 결국 다 섞이지만 탄수화물이 없어서 좋네요. 두부라 든든하기도 하고. 쯔유가 없어서 간장,참기름 했는데도 맛있어요
쏭쏭ㅋ
나혼산 전현무 양배추 두부찜!!
집에 두부도 있고 양배추도 있고 새우도 있고 나혼자산다 재방송 보면서 전현무님 레시피 따라해봤어요. 두부 1모에 새우 올리고 양배추 채썰어서 올리고 소스는 쯔유던데 저는 쭈유가 없어서 간장에 참기름으로 했습니다.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 완성! 맛있네요!! 무탄고단은 못하겠지만 한끼라도 건강하게 먹으려구요 전현무님 레시피입니다 https://youtu.be/_O1juXHravo?si=hNgs1l6uVbi_2ka7
쏭쏭ㅋ
편의점의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로 다이어트를 하려고할때 마땅한 양배추가 생각이 안나고 만들기가 어렵다면 편의점에 있는 양배추샐러드로 다이어트식단으로 먹는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다양한 샐러드가 있어서 골라먹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항상 양배추로 샐러드를 먹을때면 편의점에 있는 샐러드로 먹고 합니다
ZGMF
길거리 토스트 양배추 계란 토스트
양배추 가격이 올라서 선뜻 장바구니에 넣지 못했는데.. 전에는 위가 안좋아서 매일매일 식탁 위에 올라왔던 단골 반찬이였어요. 양배추는 비타민C는 물론 칼슘.식이섬유.칼륨.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항암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성분이 풍부하며 위장의 점막을 강화하여 위궤양과 위암을 예방하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칼로리 또한 낮아서 살찔 염려도 없고.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정말 좋은 식재료예요. 냉장고에 있는 양배추.계란.식빵으로 간편하게 달끔한 맛이 매력적인 길거리 토스트를 해 보았어요. 계란과 양배추채를 듬뿍 넣어 부쳐낸 두툼한 계란부침과 케첩소스 더해주면 발길을 사로잡던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가 간단하게 완성되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소화도 잘 되는 양배추 계란 토스트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수경2
양배추계란부침
간단한 양배추 요리를 소개합니다 먼저 양배추를 100g정도 채썰어주고 찬물에 담가 가볍게 헹궈주세요 채에 담아 물기를 빼주시고 당근 30g 양파 1/3 가늘게 채썰어주세요 슬라이스햄이나 베이컨도 채썰어주세요 그리고 팬에 식용유 1스푼 둘러주고 중불로 다진마늘 1스푼 넣어 볶아주다 구수한 향이 올라오면 채썰어둔 양파와 당근을 넣어 볶아주다 숨이 살짝 죽으면 다음으로 양배추를 넣어주고 후추3꼬집 맛소금2꼬집 굴소스 1스푼 넣고 볶아줍니다 양배추의 숨이 어느정도 죽으면 햄또는 베이컨을 넣어주고 30초정도 볶아주고 3등분으로 나눠준후에 도넛모양으로 해주고 원 안에 계란을 깨뜨려 넣어주고 약불로 조절해주고 뚜껑을 덮어 흰자부분만 익혀주세요 저는 반숙으로 먹는걸 좋아해서 이렇게하는데 취향대로 하시면 돼요 이렇게 요리가 완성되었어요 간단하면서 영양만점인 양배추요리~~^^
LV
양배추샐러드
밥을 먹기 전에 양배추 같은 채소를 한 두 조각 먹으면 식후 혈당이 치솟는 걸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저도 되도록 채소 먼저 먹으려고 노력하는데요,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양배추를 채썰어 간장 약간, 들기름 약간 뿌리고 식초나 레몬즙을 살짝 추가해서 드시면 들기름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상큼한 드레싱이 됩니다. 간단히 만들어 드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비육지탄
양배추를 이용한 부침
양배추는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사람에게 좋은 재료다. 가장 좋은 방법은 쪄서 먹는게 섬유질 그대로 섭취 할 수 있어 좋다. 그래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어야 지루하지 않고 많이 많이 먹을 수 있어 좋다..양배추전을 자주해 먹는다. 기본으로 양배추를 채를 썰어 야채 탈수기에 물기를 뺀다. 그래야 밀가루를 넣지 않아도 전 모양이 좋다. 덤으로 치즈나, 케첩을 뿌려서 먹으면 맛있다.
who83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