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역줄기볶음 만들어 봤어요

오래간만에 미역줄기볶음을 만들어봤는데

꼬들꼬들하니 그런대로 맛이 있네요.

미역줄기볶음 만들어 봤어요

0
0
댓글1
  • 김포비
    미역줄기 식감 좋아요 맛깔나게 볶으셨어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