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소고기 카레

저녁은 소고기 카레 감자대신 고구마 듬뿍~ 호박도 있길래 듬뿍 ㅋㅋ 오뚜기 3일숙성 카레 매운맛과 보통맛 섞어서 했어요 맛있데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소고기 카레

행운

엥엥 지나간.포인트 보는데 저....1000포인트 받았었네요^^ 습관적으로 훽 지나가서 몰랐나봐요!! 100포인트 가끔 나와서.좋았는데 횡재했네요!! 행운 기운 나눠드려요!! 

고로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로롱

행운

만보걷기 중간에 12345

만보걷기 운동 하던증에  잡은 스트레이트(12345)  10000잡이를 놓쳐서 대신에 스트레이트 (12345)를 잡아서  더 기분이 좋아요 😀  기념으로 여러가지 로 인증했어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만보걷기 중간에 12345

혈당일기9기 5일

8월13일 점심식후 2시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블루베리 토마토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점심-밥 무국 순대볶음 배추김치볶음 깍뚜기 상추무침 간식-수박 강냉이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5일

점심은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점심때 커피집을 잠깐 알바할 일이 생겨가지고 점심도시락을 싸 갔거든요. 오전 10시에 운동나갈 때 도시락 벌써 싸서 가게 들려서 냉장고 넣어놓고 걷기운동 다녀왔답니다. 12시까지 한 2시간 열심히 걸어서 만보이상 해놓고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바로 일하고 점심 먹고 머리정리하러 갈 예정이었거든요.  커피집일 열심히 하고 끝낼쯤에 먼저 머리하러 간 엄마한테 연락이 와서 내앞에 예약됐던 사람이 갑자기 취소를 했다고 빨리 오라는 거예요. 가져왔던 도시락을 그대로 챙겨가지고 얼른 미용실로 가서 머리했네요. 전 앞사람 땜에 3시 예약이었는데 일찍하면 저야 좋죠. 마치고 바나나랑 아몬드유 사고 홈플에서 야채믹스랑 동생 과자까지 사가지고 집에 들어왔어요. 집에 오니 2시 14분은 됐네요. 가져갔던 도시락으로 고대로 집에서 차려 먹였네요. 그래서 샐러드는 좀 더 간소하게 됐고요. 배추 당근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넣고 수박 찰옥수수 견과류 그린올리브 정도 썰어놨네요. 집에 와서 애사비 드레싱도 뿌렸답니다. 초코오나오도 준비한 아몬드브리즈와 그릭요거트에 불린 아 초코오트밀 넣고 사과랑 자두 그리고 방금 산 바나나 1개 다 썰어 놓고 견과류 시리얼 찰옥수수도 올렸네요. 밑에 초코가 안 보여서 좀 비벼 봤는데 비벼도 토핑이 위에 많이 보일 정도로 많답니다. 저는 항상 토핑을 너무 많이 넣나봐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것만 딱 먹었으면 정말 좋았는데 또 먹고 나서 견과류통에 손을 가져갔네요. 한 반통 있던 거 다 먹었나봐요😆 며칠 잠잠하다 했더니 또 견과류를 간식처럼 먹는 버릇이 나왔나 봐요. 옆에서 엄마는 내가 사온 과자 드시고 있으니까 저 과자 먹는 거보단 낫겠지 하고 먹었겠죠? 😂😅 미용실까지 갔다 집에 돌아오니까 14500보를 걸었네요. 오늘은 조금 더 더웠어요😅 다녀와서는 아침에 한번만 했던 플랭크1분 한번 더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출첵 500캐시 *2배 ㅋㅋㅋ 1000캐시 받았어요

500캐시 이거 뭐죠  지난번 100캐시 한번 받아봤는데  이런 큰 캐시도 나오는군요 ㅋㅋㅋㅋ 2배의 기쁨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출첵 500캐시 *2배  ㅋㅋㅋ 1000캐시 받았어요

화요일 아침 든든하게~

체중이 갑자기 800g 줄어서 체중계가 잘못된나 싶었네요. 그럴 이유가 없는데 내일까지 체중 변화 봐야 할것 같아 오늘은 판단 유보. 오늘은 또 라떼가 13분만에 들어오네요. 하긴 오늘 제가 조금 더 늦게 일어나 7시 40분쯤 나가서 햇살까지 비추니 걷기 싫은가봐요😅 들어와서 나혼자 아침 챙겼네요. 어머니는 새벽 꽃시장 가셨거든요. 수박 3분의 1 남은것까지 마져 깍둑썰기 해놓고 야채와 과일 수박까지 잔뜩 넣은 샐러드에 차지키소스와 요거트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나 혼자 먹으니까 작게 만들어야 되는데 양배추라페 넣고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으면 이게 1인분지 2인분지 헷갈릴 만큼 푸짐한 양이 나온답니다. 분명히 접시가 좀 작으니까 작겠죠?😆 이것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요즘은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때문이라도 아침밥으로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어제 우리 외가쪽 제사가 있어서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애호박나물까지 있어서 잡곡밥 더 맛있게 챙겨 먹었답니다😁 양도 딱 내가 한 번 먹을 만큼 남아서 다 먹어치웠네요. 사실 어제 점심을 솥밥을 한그릇 다 먹어서 오늘 살찔 줄 알았거든 그래서 아침에 스퀴트도 하고 앞뒤로 스트레칭 하고 몸무게를 쟀답니다. 아침 시간은 라떼산책 일찍 시킬려고 서둘러서 스트레칭 하나만 있지만 시간만 되면 이렇게 3세트가 저에겐 좋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을 지체하다보니까 7시 47분에 나왔어요  햇빛에 눈도 못 뜨고 날름거리는 라떼가 귀엽긴 한데 미안했답니다. 그래서 1장 더 찍어줬는데 아까 그 모습도 귀여워서 2장 다 올립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든든하게~

오늘 행운만땅 ㅎㅎ

오늘 룰렛 첨으로 1000포 받았어요 히힛 웬지 좋은일이 생기겠죠?

나야나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야나라라

오늘 행운만땅 ㅎㅎ

하루만보 걷기

오늘도 더위에 시간을  조정해서 6시 이후에  걸었더니 걸을만 하네요  바람도 간간히 불고 땀을  식혀 주니까 걷기에 아주 좋네요  10000 잡이도 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하루만보 걷기

감사의. 1000포인트

방순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순대

감사의. 1000포인트

다이어트 시리얼로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추천해요

제품명 : 롯데제과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포함 성분 : 그래놀라 97%가 기본이고, 식이섬유와 단백질 베타글루칸 함유 칼로리 : 100g당 455칼로리로 총 350g 100g 당 영양정보 : 트랜스지방이 0프로이고 단백질이 22프로 함유, 베타클루탄이 2000mg 함유 되어 있는 다이어트 시리얼이에요 오트밀과 피넛, 캐슈넛 등이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 강해요 우유에 말아먹어도 좋지만 저는 그릭요거트에 넣어먹으면  더 건강한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다이어트 건강 시리얼로 딱이에요

숑숑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숑숑이야

다이어트 시리얼로 오트그래놀라 골든넛츠 추천해요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06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8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8기 완주자 명단❤️ ㄱ비비안나 블리네 짜짜야 가을이엄마 블리비 쫌님 강4랑 비인스 쫑이js 강미미 비포장도로자전거 찬찬찬맘 강안2502 빈이준이맘짱 채근담345 걩이 빌빌이 초이용 건강하루 빠담소리 최민준엄마 건강하자으니 뽀야옹 쵸코파이팅구 고모2 뽁이마미 치노카푸 고승 사라짱777 치이카 골말 사랑합니다4 카타리나60 공양미 사투아 캐시카우 구라72 산곡동미녀삼총사 켈리장 구름속하늘 삼삼동동 코옹쥐 구리구마 상한상한 콩나무 구삥l 새벽을열다 콩콩89 그리얌 생각없는아이 크리스탈b6m 글라라 생강꽃 클로니 기쁨이님 샤인데이지 태재네 김또맘 서경용 토마토4랑 까꿍스 서나얌 파랑이맘 깜여사 서해태백산3QUGB 파머스 깨개갱 세림혜수기 파인솔 깽별 셰어 파인호랭이 꼬물맘A 수경2 푸릉푸릉이 꽃이뻐 수국이 풀에버 꿈굽는사람 숲마을 프라임12345 난초777 슈롭 프리티뒤짱 날씬캔디아줌마 스타렉스벙벙이 피타 낮밤1 신나게살자고 필마 냥냥써브 신자유인 핑코스모스 노는게제일조아 싱글퀸 핑크걸 높은강 써니ㅋㅋ 핑크한울이 뇌순이 썩수지 하늘한번 눈소나무 씬아 하연달 닉네임드 씽씽걸 하이오 다크루시퍼라피엘 아름다운세상2 하트니 달달한일상 아이스크림언니 한소래미 달콤한게으름 아침향 행복돌고래 달콩님 아하하하ㅋ 행운복덩이 달토끼81 안개꽂한다발 향기222 담율로 안녕하세요님 향림울타리 당근먹기 알로하영이 혁혁 당근먹기딸 알밤2 호호수기 데굴곰순 알비나2 홍길이 도나도나도나 앙뚜 환ᆢ 도정훈 애교뭉 황펭 돌푸 앵두정원 효오잇 동그라미1 야고 후빠 두부닷 얄티 agnes0117 두부바위 얍화이팅 bluesea 듀듀링 어트지니요 cofl 등산들맘 어흥어흥 comachen1 딸기초코 언제나행복 CSM6978 딸기초코몽 에네스 dyrn 또또숑 엘트 Gale 똥뭍은개 여땡 gamkhj 뚜벅에몽 여울햇살 goldtrees 뚱뚱한주전자 여자윤정수 greenthumb 뜡이맘 연완이맘 GUNDDAM 띵굴이 엽댕2 haass 랜디랜디 영감ㅂ Heej 로앰 영진왕빠 HH0308 롤로레 오르테즈 HL 릴리아니 오버더레인보우 jeju줌마 림프님프 왕관쓴토끼 jeonghee 마루와함께 왕비될거야 jive12 마이뽕 용용님 k0mmi 마카로니 우리아들2 kbstar9670 만보만보만보만 우화맘 KIMR 만캐쉬원해요 웅뚜이 KKK용식이22 망고나무무 워니뚱 Kramer 매일다이엍 원신흥동농부 KWK 매직이 으라라라챠 lilymijin2 매화나무 은경이 minminn 멋장 은남매 ml0 몽실봉구 은상os moon1535 무브먼ㅌ 은유랑 Moooon 문탱맘 은향이 muuu2 뭔소리야 이명희좋아 myjung9770 미니미썬가드 이워닌 nulsom 미리무 이유주 Pooh0153 미수기왕짱 자몽한고미 proximab 미지동현맘 장보고 Queen혀니 미클 재식님 redmi34 민니23 재털이 rheeon 민서니PNBDN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run2 밀루땡땡 정숙한여자정말 sara0904 밍키199 조콩만 sara1298 바다속고양이 주여니2 shin3357 박선비 죽비 silver43 반달진 준이할미 so2 뱀사골반달곰 지구외계인 so이니 벌곡댁 지니1024 superjob 베베루나 지니비니 systle10 별사랑지니 지니어스쩡 vovo2 별사랑천사 지니업트 winter1004 복덩이복덩이 지니z wrinkle 복례여사 지은이5088 ymittang 복숭아사랑 지은할아버지 ysn 붐뿜 지호이모 ZGMF 블랑카 진니어트트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와~재물운이 맞네요! 저 1000포 터졌어요 😍

학원비밖엔 결제할것이 없는데 재물운이 대박 나왔길래 뭐지... 아침에도 제가 글 올렸쥬? 헐..근데 왠일이래요 ㅋㅋ 홈트 천포 터졌어요!! 토스..... 재미로 보는 복권이지만 ㅎㅎ 기분이 참 좋네요 천포 나오자마자 화면 캡쳐할려다가 화면 넘어갔는데 내역보니 있네요 천포 감사합니다~  와.. 기뻐요 🤣 아침부터 이런 소소한 기쁨을 맛보다니.. 아주 좋습니다~  오늘도 지니어트 식구님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와~재물운이 맞네요! 저 1000포 터졌어요 😍

생활고 시달린다는 미국 한인 노인들

지금 60대 이상 이민자들 젊을때 세금 안내려고  사업명의 수시로 바꾸고 현금만 선호하니  정부연금 점수 안쌓여,  사설 노후연금 그 당시에 돈 아깝다고 하나도 안들어 영어 절대로 안배우고  본인이 고용한 미국인, 스페니쉬한테 한국말만 해댐 얼마나 해대면 얘들이 한국어 욕 걸쭉하게 잘함.  거의 대부분 자업자득임 저 나이까지 미국에 남아있는 사람들  대부분 잘나갔고 벤츠 비머 렉서스 끌었음 저 차에서 지낸 다는분도 차 렉서스임.  젊을때 모아둔 돈으로  노후대비 사업이나 투자한다고 나대다가 말아먹고  어려워져서 저렇게 일 하는거임.  혹은 노인아파트는 수입의 1/3을 거주비로 받음,  1000불이면 333불, 3000불이면 1000불 받는거임.  이것도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뒷구멍으 로 현금 찔러서 순서 앞당김.  원하는 지역 안되면 안들어감.  제값내고 거기 살기도 싫고 먼곳도 싫고,  렌트비는 아까운거 같고. 뉴욕 뉴저 지는 부동산세도 비싸서 부동산 소유하면  세금만 한달에 800~1500 내야함.  이것도 저들에겐 아까운거임.  내가 아는 저런 케이스만 수두룩 함.  정말 신기할정도로 공통적인 특징인데,  젊을때 돈 잘 벌엇으나 세금내기 싫어했고  노후대비 신기할정도로 안하면서 영어공부 절대 안함 취재를 제대로 하고 복지 사각지대 운운하기를 더 큰 문제는 저들은 미국인이고, 이건 미국인들 문제임.  한국 뉴스에 나갈 내용이 전혀 아님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생활고 시달린다는 미국 한인 노인들

혈당일기9기 4일

8월11일 점심식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바나나 우유 점심-밥 뼈해장국 초기구이 베이컨호박볶음 국멸치납작감자조림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4일

"돈 아끼려 도시락 싸 오니 '해고' 통보…작은 회사에 무슨 연차"

아니.. 이런 황당하고 화가 나는 경우가 또 어디있을까요.. 아무리 규모가 작더라도 회사는 회사 아닌가요?  정당하게 일하고 근로자에 주어지는 연차도 주어지지 않는다면..이건 말도 안되는거죠 거기다가 도시락 싸오는건 본인의 자유지..  뭘 그런걸로.. 휴...  5인 미만 사업장 근로자 상담 10건 중 9건 부당 해고·임금 체불직장갑질119, 근로기준법 전체 사업장으로 확대해야 근로계약서엔 연차 수당이 명시돼 있지만 사장이 5인 미만 사업장은 연차 수당을 안 줘도 된다며 이를 받으려면 소송을 걸라고 합니다. 식비를 아끼고 싶어 점심 도시락을 싸 오니 '네 맘대로 할 거면 나가라'고 해고 통보도 받았습니다. # 창고 업무 중 목디스크가 생겨 3일 입원했는데 그만큼 급여를 차감 당했습니다. 연차 소진으로 해달라고 하자 이렇게 작은 회사에서 무슨 연차냐고, 5인 미만으로 회사를 나누면 된다는 말만 합니다. 5인 미만 사업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은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해도 근로기준법이 적용되지 않아 제대로 된 대처를 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본인 의사와 무관한 실직, 직장 내 괴롭힘으로 인한 퇴사 경험 비율은 300인 이상 사업장과 비교해 2배가량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직장갑질119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신원이 확인된 5인 미만 사업장 근로자들로부터 받은 이메일 46건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2건 중 1건(58.6%)은 부당 해고와 관련된 상담이 차지했다. 임금 체불 상담은 전체의 39.1%로, 해고 상담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다 이는 현행법상 5인 미만 사업장 사업주는 사유 설명 없이도 사전 예고만 하면 근로자 해고가 가능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직장갑질119에 따르면 주휴 수당을 달라고 하거나 사귀자는 제안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해고를 통보받은 사례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근로기준법이 적용됐다면 부당 해고로 인정돼 구제받을 가능성이 높은 사례들이다. 실제로 5인 미만 사업장에서 일하는 근로자가 부당 해고를 당한 비율은 300인 이상 사업장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직장갑질119가 여론조사 전문기관 글로벌리서치에 의뢰해 지난해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만 19세 이상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본인 의지와 무관하게 실직을 경험한 5인 미만 사업장 근로자는 17.5%로, 300인 이상 사업장 응답(8%)의 두 배가 넘었다. 임금 체불 및 휴식권 미보장 문제도 심각한 것으로 드러났다. 5인 미만 사업장의 경우 휴일 근로, 연장 근로에 대한 가산 수당을 지급하도록 한 근로기준법 제56조의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연차유급휴가 및 공휴일을 보장하는 근로기준법 조항도 5인 미만 사업장의 경우 예외다. 이런 차등적용은 초과 근로 수당 자체를 지급하지 않는 임금체불로 이어지거나 휴식을 보장하지 않는 사례로 나타났다. 직장갑질119에 의뢰된 상담 사례를 살펴보면 주말 및 법정 공휴일에도 회사에 나와 근무했지만 수당을 지급하지 않거나 폭언을 일삼은 경우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직장갑질119가 여론조사 전문기관 글로벌리서치에 의뢰해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5인 미만 사업장 노동자 2명 중 1명은 유급 연차를 자유롭게 사용하지 못하고 있으며(57.2%), 빨간날에 유급으로 쉬지 못하고 있다고(58.3%) 답했다. 신하나 변호사(직장갑질119 5인미만사업장특별위원회 위원장)는 "5인 미만 사업장에도 근로기준법을 적용하면 해결될 문제"라면서 "일각에서 제기되는 소규모 사업장 노동자를 위한 별도법 제정 대신 근로기준법을 전면 적용해 노동 약자를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출처 뉴스1>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돈 아끼려 도시락 싸 오니 '해고' 통보…작은 회사에 무슨 연차"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비타민 D 구입

비타민D가 똑 떨어져서 방금 구입했어요~ 홈앤쇼핑 눈팅중에 마침 오늘특가 상품 있어서 망설임없이 구입했지요~  그런데 왠일인지 나의쇼핑에 적립금이 11000원이나 들어있어서 적립금 포함 결제하여  오늘 소비 득템 했습니당^^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비타민 D 구입

8월 10일(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2024. 8. 10(토)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폭염이라 인근 트레이더스 매장을 둘러보며 걸음수를 늘려 6000보를 걸었다. 장보기를 마치고 피자 한조각을 먹고 혈당이 신경쓰여 저녁식사를 평소보다 적게 먹었다. 저녁식사후 거실에서 스탭퍼 100회, 종아리운동 100회를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8월 10일(토) /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9기 3일

8월10일 점심식후 1시간30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바나나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 우유 간식-바나나 콤부차 점심-밥 카레 깻잎장아찌 메추리알곤약조림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3일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헬시딜을 그 누구보다 잘 구매하고 있는 한 유저로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관련된 게시글을 적어보려해욯ㅎㅎ 다이어트하면 가장 섭취해야하는 요소가 뭘까요?! 바로 단백질입니다🌈🩷 운동 후 반드시 단백질 충전시켜줘야해요!! 단백질을 충전시켜주기 위해서 프로틴 드링크와 프로틴 충전제를 잘 챙겨드셔야해요 물론 식생활에서 단백질을 섭취가능하지만..! 그렇게 양이 많지도 않고 운동 후에 단백질을 충전해주는 것은 이쁜 몸을 만드는데 상당히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살을 빼시는 분들도 이쁘게 근육은 유지하면서 예쁜 몸으로 살을 빼시려고 해도 단백질 꼭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틴 충전은 너무너무 중요한데요🌈🩷 🌈우선 헬시딜 상품 중 프로틴 드링크 추천드려요 바로 테이크핏 프로틴 음료입니다!!! 제가 정말 편의점에서 프로틴 음료를 구매를 많이 하거든요 근데 하나에 2000원이 넘는 프로틴 음료를 구매하기 부담스럽잖아요 편의점에서 ㅠㅠ 근데 24개에 33000원으로 파는 헬시딜!! 심지어 무료배송🩷🩷 어떻게 안사고 배겨용 바로바로 주문했어요총2번 구매했구요 초코맛과 바나나맛샀어요 ㅎㅎ 우선 초코맛을 샀는데! 포장도 정갈하게 박스에 꽉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포장이였구 맛은 말해뭐합니까 ㅎㅎ 이런 더운날 프로틴음료 시원하게 마시면 건강한 드링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맛입니다. 단백질 음료라해서 비리지도 않도 아주 달콤하이 맛있습니다. 물론 진짜 초코우유, 바나나우유는 아니겠지만 그거랑 흡사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단백질은 하나당 21g을 가지고 있고 저는 하루에 총 3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고있어요 편의점에서 사면 부담스러운데 헬시딜에서사면 하나당 1300원대라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프로틴 음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꼭 헬시딜 테이크핏!!! 음료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저당🔥🔥🔥🔥입니다 이거🩷🩷🩷 곧 바나나맛까지 다먹는데 ㅎㅎ 이번 주 중으로 아마 호박고구마맛으로도 한번 시켜먹어보려구요 ㅎㅎ 맛도 5가지나되니!! 마음에 드시는 맛으로 사드셔보세요 저의 개인적인 추천은 초코, 바나나입니다 ㅎㅎ 두개 근본 맛이 젤 맛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 추천은 아임닭 닭가슴살 시리즈입니다 프로틴 음료만 먹으면 포만감이 없을 수 있잖아요? 그때 닭가슴살로 대체하면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아임닭제품을 이용중이구요!! 다른 분들이 많이 드시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렴합니다 ❤️맛있어요 ❤️프로틴 양이 다양해요 (18g~26g) 엄청 종류가 많지만 저는 2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우선 쉐프메이드 와인맛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이 무려 26g이나 들어가있고 맛는 닭백숙에있는 닭맛이납니다 살이 퍽퍽하지도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포장은 스티로폼에 얼음팩에 오기때문에 굉장히 시원한 상태에서 오구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사고 천천히 드셔도됩니다 ㅎㅎ 맛이 진짜 닭백숙 맛이라 엄청 좋아요 ㅠㅠ 그리고 26g이라 하루에 2-3개 먹으면 단백질 충전 충전완료인 효자제품입니다 2번째는 아임닭 불닭크림맛 닭가슴살입니다 이 제품은 장점은 핵꿀맛이예요.. 아니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구욬ㅋㅋㅋㅋ 단백질은 18g으로 낮지만.. 맛있어요 닭가슴살 먹고싶거나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닭가슴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거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3번샀습니다 ㅎㅎ 진짜 완전 맛있고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녀석이니 강력추천드려요 그 밖에도 숯불 갈비맛, 치즈맛 등등 다양한 달가슴살 먹어봤구요 재주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필수적인 음식이 닭가슴살이니!! 헬시딜에서 양질의 닭가슴살 드셔보세요 맛없는거는 저는 지금까지 주문한 거에 없었네요 무튼 저는 지금도 닭가슴살과 프로틴 음료를 먹고있고 다 떨어지면 바로 재주문 들어갈 예정입니다 혹시 프로틴 충전이 필요하신분들!! 🚨🚨헬시딜🚨🚨 이용하셔서 좋은 쇼핑해보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헬시딜 상품은 테이크핏 프로틴 드링크와 아임닭 닭가슴살이죠!!🌈

다이어트 시리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는 오트를 압축 바삭하게 구워내어 피넛, 캐슈넛, 피칸을 추가한 시리얼이에요. 건강에 좋은 견과류가 들어있어 선택했고 개인적으로 오트를 좋아해 자주 먹어요. 성분은 그래놀라 97% (오트61%)이고 식이섬유, 단백질, 베타글루칸이함유되어 있어요. 베타글루칸이 2000mg나 들어있어 더 만족스러워요. 칼로리는 100g당 430칼로리이에요. 그래놀라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지 않지만 단백질도 많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오트를 구워낸 제품이라 바삭한 느낌이 강하고 달달하면서 고소해서 맛있어요.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다이어트 시리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골든넛츠

샐러드

아침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상추도 넣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넣었네요 오리엔탈 드레싱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좀 달아서 드레싱을 바꾸거나 안넣어 먹는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어요 발사믹이 좋다는데 저는 그 시큼한 맛이 안맞더라구요 ㅠ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샐러드

8월 9일(금)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2024. 8. 9(금)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도 거래처 상담을 위해 전철과 버스를 갈아타며 10000보를 넘겼다. 이동중에 간식으로 삶은계란1개와 제로쿠키1개, 떡1개를 먹었다. 저녁식사후 동네슈퍼 물건 구입차 나갔다가 동네 한바퀴 돌고 왔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8월 9일(금) / 혈당일기 9기 5일차

저당 양배추라페 만들었어요😁

저번 양배추라페가 거의 떨어져서 오늘 양배추라페 만들려고 마음 먹었답니다. 이게 힘이 좀 들어가지고 큰 맘이 필요하거든요. 며칠 전에 산 양배추 심빼고 다 채칼로 채썰었어요. 다 채칼로 다 하면 좋겠지만 안되는 부분은 칼로 좀 썰었더니 어떤 것 좀 굵게 나온 것도 있어요. 양배추는 2kg정도 나오고 그거에 맞게 재료들도 얼마씩 넣을지 정리해봤네요. 썰은 양배추는 우선 식초(일반사과식초) 6T에 10분 정도 담갔다가 깨끗이 씻쳐서 물기 빼놉니다. 어느 정도 물기 빼놓은 양배추를 소금 4T에 10분간 절여 놓습니다. 양배추 절일때 보통 소스를 만드는데, 올리브오일          15T(=>13T) 애사비                   8T 홀그레인머스타드 5T 알룰로스               1T 당분은 원래 꿀이나 요리당를 쓸 수도 있는데 저는 저당 양배추라페 만들려고 알룰로스 썼고요. 원래 레시피 상으로는 이거는 취향에 맞는 건데 저도 예전에는 한3~4T정도 넣지만 이번에는 1T만 넣어봤는데 맛은 괜찮은 거 같았어요. 제가 이걸 다른 분들하고도 공유를 했는데 어떤 분들은 당분을 전혀 안 넣어도 상관없다고는 하더라고요. 그 말 듣고 이번에 줄여봤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애사비도 건강에 좋은 식초로 레몬즙을 넣기도 하는데 애사비를 사고 나서는 레몬액 대신 애사비를 넣고 있어요. 넣다 보니까 올리브오일(엑스트라버진)이 똑 떨어져서 15T로 넣어야 되는데 13T만 넣었네요. 조금 걱정했지만 만들고 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이틀있다 먹어보니 조금 올리브 오일이 적은 느낌이 있습니다. 양배추라페가 너무 하얘요) 이때부터는 손에 니트릴장갑을 끼고 합니다. 10분 절인 양배추는 씻지 않고 그냥 손으로 물기를 꽉 짜서 통에 담아뒀습니다. 이때 힘이 굉장히 들어가거든요. 손으로만 하면 너무 힘이 들어서 꽉 짜주는 기구를 사고 싶을 정도예요. 저렇게 다 짜서 놔두고 만들어온 소스를 합쳐서 골고루 무칩니다 그리고 맛을 봤는데 오늘따라 조금 짜더라구요. 이럴 때는 채친 생당근 조금 섞으면 되요.  큰통에다도 담고 바로 먹을 것도 조금만한 반찬통에 담아놨네요. 저렇게 해놓으면 한 2~3주는 잘 먹는답니다. 이렇게 만든 양배추라페는 우선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되게 맛있고요. 양배추라페를 좀 더 많이 넣으면 드레싱이 필요 없답니다. 그리고 샌드위치 만들 때 넣으면 다른 거 별로 없어도 맛있는 샌드위치가 됩니다. 특히 소스를 적게 넣어도 괜찮아요. 갖가지 또띠아나 빵하고도 잘 어울리지만 저는 밥반찬으로도 먹는데 두부전에 되게 잘 어울립니다. 양배추라페 김밥을 만들 수도 있고요. 우선 당이 거의 안 들어가 있고 좀 짭짤하고 올리브오일이 포함되있어서 한번 맛드리면 그 매력에 푹 빠진답니다. 원래 당근라페가 유명한데 양배추라페도 있다고 해서 블로그레시피 찾아 만들어보니 양배추라페가 저한테는 훨씬 더 매력이 있어서 그 후로는 쭉 양배추라페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저렇게 샐러드에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으면 드레싱이 필요가 없어요. 통밀 또띠아 샌드위치인데 재료가 통밀또띠아 계란 상추 양배추라페 햄 체다치즈 들어갔어요. 저는 햄 대신 두부 넣네요. 여기도 다른 소스가 없으니까 양배추라페가 큰 역할을 한답니다. 저렇게 접어서 완성하는 거라 양배추라페를 많이 넣지 말라고 했는데 저는 많이 넣고 먹을 때 조심해서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당 양배추라페 만들었어요😁

😍만일 다이소 5000원권 상품권을 선물로 받는다면?

만약에 나에게 다이소 5000원권 상품권이 생긴다면? 그동안 모은 캐시들을 어디에 쓸까 하다가 다이소 5000원권 상품권을 한 번 사볼까 하거든요~ 전에 받은 1000원권 사용해서 핸드크림 구매 해 봤었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이번에는 5000원권으로 간식? 식기류? 구매 해 볼까 하는데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동안 모은 캐시들은 주로 어디에 사용들 하시나요?🤔 혹시 다이소 상품권 구매 해 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다이소 가게 되면 어떤 상품들 쇼핑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만일 다이소 5000원권 상품권을 선물로 받는다면?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9시 반쯤 나가서 11시 반까지 걷고 들어왔답니다. 12000 보 걷고 왔네요. 들어 와서 두유 제조기로 검은콩두유 하고 양배추를 체썰었어요. 씻어서 물빼놓고 그 사이에 점심해서 먹었네요. 오늘의 점심은 샐러드에 두부전 3개 넣어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입니다. 집에 있는 야채에다가 자두와 천도복숭아 수박 넣고 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4스푼 올린 다음에 두부 전 3개를 쏭쏭 썰어서 넣고 남은 양배추라페도 다 넣었습니다(오늘 만들거라~~) 마무리로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을 좀 뿌렸네요.  이 샐러드 먹고 조금 식힌 검은콩 두유를 얼음에 따르고 시원하게 쭉 마셨네요. 점심을 이것만 먹을거라 샐러드를 좀 푸짐하게 했더니 오늘도 역시 배가 부르네요.ㅋㅋ 이거 먹고 힘내서 양배추라페 해야 되요.  채칼로 썰어서 씻어 났으니 한고비는 넘겼고 소금에 살짝 절여 꽉 짜야 하는데 힘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아침 생선에 점심 두부 먹고 힘내서 꽉 짜볼려구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저당식품 알룰로스

마트에서 항상 사먹다 이젠 헬시딜로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 알룰로스 ❤️  가끔 달달한 음료 마시고 싶거나 음식할때 올리고당이나 설탕 대신 사용하는데 당 걱정 없어 너무 좋아요!  전 여름 음식할때 특히 많이 쓰는것 같아요, 비빔국수나 샐러드 드레싱, 요거트 같이 불 없이 만드는 음식에 많이 쓰는 거 같아요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저당식품 알룰로스

파바샐러드

아침에 파바 샐러드로 해결 하네요.  파바 샐러드 종류가 3가지 인데 드레싱 소스도 고를수 있어서 좋네요. 자주 사먹는 샐러드 중 하나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샐러드

“만지기만 해도 사람 DNA 파괴돼”…‘괴물 식물’에 당국도 비상

악.. 무섭네요  우리주변에는 없겠죠? 다시 한번 더 봤네요.. 해외여행 가시는분들은 절대로 절대로 만치지마세요 <자이언트 호그위드에 노출된 뒤 물집 증상을 겪는 환자의 모습. 자료사진> 만지기만 해도 인체 유전자(DNA)를 파괴하는 위험한 식물이 뉴욕 전역에 퍼지고 있어 당국이 주의를 당부했다. 뉴욕포스트 등 현지 언론의 4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자이언트 호그위드(Giant Hogweed, 이하 호그위드)로 불리는 해당 독초는 먹거나 만지면 심각한 화상과 물집, 발진, 구토 증상 등을 유발한다. 3년 전에는 주인과 산책하던 개가 오그위드를 먹고 아나필락시스 쇼크에 빠진 사례도 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특정 물질에 일어나는 과민 반응으로, 소량의 물질이 들어와도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 호흡 불안, 발작, 기침 심하면 목숨을 잃을 수 있다. 호그위드는 동물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호그위드의 수액에는 피부가 태양의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능력을 차단한다. 이 때문에 극단적인 경우 3도 이상의 화상과 실명이 초래될 수 있으며, 해당 증상은 몇 개월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되기도 한다. 특히 호그위드 수액의 독소가 피부 세포 안으로 들어가면 햇빛과 반응해 피부세포의 DNA 분자를 파괴할 수 있다. 호그위드가 햇볕이 뜨거운 여름철에 더 위험한 이유다. 과거 영국에서 이 식물에 노출된 20대 여성은 “손을 끓는 물에 넣은 것처럼 아팠다”고 말한 바 있다. 전문가들은 이 식물과 접촉하는 즉시 노출된 부위를 비누와 물로 씻어내야 하며,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식물과 접촉한 뒤 수포 증상 등이 발현되며 입원 치료를 받을 수도 있다고 입을 모은다. 최근 뉴욕주 당국은 호그위드가 뉴욕에 널리 퍼져 있는 만큼 주의해야 한다는 권고문을 발표했다. 1900년대 초반 뉴욕에서는 호그위드가 정식으로 판매됐는데, 이때 개체수가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주 당국은 호그위드 한 그루에서 최대 10만 개의 씨앗이 생산될 수 있으며, 번식력이 매우 강해 업애기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결국 뉴욕환경보호부(DEC)는 2008년부터 호그위드를 없애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나, 여전히 뉴욕 1000여 곳에서 호그위드가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DEC는 호그위드를 보거나 접촉한 사람은 당국에 신고하여 해당 지역에서 호그위드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하며, 절대 직접 제거하려는 시도를 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출처 나우뉴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만지기만 해도 사람 DNA 파괴돼”…‘괴물 식물’에 당국도 비상

8월 8일(목)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8. 8(목)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코엑스 프랜차이즈박람회를 참가해 이것저것 시식을 했더니 배가 더부룩했다. 지하철 환승시 에스컬레이터 사용하지 않고 계단으로 오르내리며 걸음수를 늘리고 버스를 2정거장 미리 내려 걸어 10000보를 채웠다. 저녁식사도 평소 절반정도 먹었고 그래서인지 혈당이 100이하로 나왔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8월 8일(목) / 혈당일기 9기 4일차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3. 닭가슴살 샐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통밀빵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