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만보 걷기

오늘도 더위에 시간을 

조정해서 6시 이후에 

걸었더니 걸을만 하네요 

바람도 간간히 불고 땀을 

식혀 주니까 걷기에 아주 좋네요 

 

하루만보 걷기

10000 잡이도 했어요

하루만보 걷기

 

하루만보 걷기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수고하셨어요 
    밤에 걸으면 좀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오후에 시원한 바람
    맞으며 걸으면 더위가 
    좀 가시더라고요 
  • 헤븐79
    낮에는 더워서 걷기 힘들죠
    더위 피해서 만육천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아주 더운 시간대에는 
    운동을 삼가하고 쉬었다가
     산선할때 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