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야식은 역시 여름 과일이죠

여름에 덥고 목마르고 배부른데 치맥은 왠지 죄짓는거 같고요. 밀가루 소금 많이 들어간 라면도 무섭고요. 다행히 여름에는 제철과일이 지켜주는거 같아요. 여름의 과일 대표는 역시 수박이네요. 당분, 수분, 몸에 좋은 식이섬유, 이뇨작용 등등 너무 좋아요. 이제 못먹으면 1년 기다려야 해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다이어트 야식은 역시 여름 과일이죠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보조제

이 제품은 닥터블릿의 푸응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여기에는 차전자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배변횔동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요 또 가르시니아라는 성분은 체지방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고해요 분말형태의 가루를 물에 타서 복용하는 제품인데요 복숭아 맛으로 약간 쿨피스와 비슷한 맛이어서 맛도 괜찮았어요 실제로 체중도 2kg정도 감량이 되어서 효과가 있었답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보조제

마파두부

저녁으로 해 먹은 마파두부 덮밥이예요 고춧가루가 매우니 청양 없어도 매콤하니 맛났네요 살찔까봐 밥 조금 먹었다가 또 과일에 빵에 후식 한참 먹었어요 ㅠ 차라리 밥을 많이 먹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참 실천하기가 어려워요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마파두부

저녁 메뉴

저녁 밑반찬만 있고 국 찌개가 없으니 허전해  된장찌개 끓여냈어요 멸치가루 볶다가 물넣어 끓이니 진하고 구수해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녁 메뉴

룰더핏 선미 다이어트 망고드림엔자임 소화효소

저는 탄수화물러버입니다  특히 밀가루 음식을 엄청 좋아합니다  라면.짬뽕.파스타.피자 냉면.칼국수.빵 등등등등  밀가루 음식은 그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넘 좋은데요~~  뿐만 아니라 고기도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근무시간이 늦게 끝나는 편이라  저녁을 늘 늦게 먹거든요 때론  밤10시 11시쯤 먹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어렸을 때와 다르게 소화가 잘 안되고  더부룩한 상태에서 누워있다가 잠들다보니  밤늦게 맵고 짠걸 먹고 그대로 아침에 일어나면 붓기가 엄청나고 먹은게 전부 살로 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룰더핏 소화효소를 먹게 됐습니다  일단 첫 느낌은 맛이 괜찮아요  원래 효소가 좀 텁텁 쿰쿰한 맛이 나서 먹기가 힘들다는데  이건 망고맛이 나면서 쿰쿰한 맛이 덜해서  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그냥 물마시는데 같이 먹어도 되고 타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그냥 물이랑 같이 먹습니다 무엇보다도 몸에 좋은 비타민 단백질 콜라겐 아미노산은 들어있고  몸에 안좋은 설탕 유당 등등이 안들어가 있다고 해서 안심이었습니다  또 유산균이랑 프리바이오틱스도 있어서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게 맘에 들었습니다  예전에 정제효소가 한창 말이 많았었는데  정제효소는 다 빼고 자연효소로만 만들어졌다고 해서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집에 오면 늦은 사간임에도 걱정하지 않고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효소를 하나 먹고 자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속이 덜 불편하고 담날 편하기도 합니다 특별히 장이 불편하다든가 부작용이 있지는 않습니다 가끔 탄수화물 고기 등등 너무 많이 먹어서 속 부대끼는 느낌이 날때  저절로 찾게 되는 고마운 상품입니다 소화가 안 된상태로 잠들지 않으니까  다행히도 몸무게도 그대로 유지한채  이번 여름은 잘 버틴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섭취해주려고 합니다

마크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크툽

룰더핏 선미 다이어트 망고드림엔자임 소화효소

야식의 강자 도토리묵

도토리묵은 떡갈나무 열매로 한국과 일본 일부지역에서 주로 먹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1.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해준다   2.100gr당 35kcal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아 체중관리에 도움이된다     3.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   4.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여성의 수족냉증을 개선시켜준다... 만드는법   도토리    50gr   물        200ml(한컵)   소금         1t   들기름      1T 30분전에 미리 물에 가루와 소금을 넣고 잘 풀어준뒤 중불에서 한쪽 방향으로 젓어주면 된다 굳어지기 시작하면 약불로 4분정도 젓고 5분정도 뜸을 들인뒤 그릇에 옮겨 식히면     끝.... 야식으로는 그냥 들기름과 저염간장을 살짝 뿌린뒤 먹으면 좋다 포만감을 위해서 시중 냉면육수와 김치 오이를 넣고 묵밥으로 시원하게 먹어도 별미...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야식의 강자 도토리묵

다이어트 할 때는 두부조림이 최고에요

마트두부 1개, 양파 50g, 파 50g, 물 200ml, 고춧가루 2스푼, 간장 1스푼, 멸치 액젓 1스푼을 준비하면 되요. 먼저 두부와 고춧가루, 물, 각종 양념을 넣고 졸여요. 그리고 양파, 파를 넣어서 볶아줘요. 매콤하면서 진한 두부조림 생각 날 때마다 가끔 해먹어요. 다이어트 할 때 즐겨먹던 두부 조림이 맛있어요. -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다이어트 할 때는 두부조림이 최고에요

물국수

점심 물국수 했어요 당근 호박 양파 대충썰어 계란톡  육수 내고 김치넣고 김가루 넣었어요맛점하세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물국수

야식엔 무조건 제철재료 활용한 부침개죠. .애호박계란전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야식으로는 어디든 잘 어울리고 배고프거나 씹고 싶어서 찾게 되는것이니까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켜 줘야합니다. 어설프게 먹었다가는 뒤척이고 잠못이루는 밤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은  바로 제철 재료 활용한 신선하면서 구하기 쉽고 건강에 해롭지 않은 다방면의 욕구를 모두 만족시켜주게 되는 애호박 계란전입니다. 계란의 풍부한 단백질은 야식에 활용하기에 안성마춤인데요 저는 여기에 잘게 썬 양파와 청량고추를 추가하였구요 밀가루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가급적 당수치 자극 최소화하여  소금과 수제간장으로 밑간해서 신선한 올리브오일 두르고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애호박은 단백질을 비롯한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성분이 가득해 천연영양제라  불리우기도한답니다. 자~~ 어떠세요 이 정도면 다이어트에 방해는 커녕 먹을수록 살 빠질듯해보이시지요? 모두모두 맛있는 애호박계란전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야식엔 무조건 제철재료 활용한 부침개죠. .애호박계란전

토요일 저녁

며칠전에 사다놓은 간장 불고기가 질려서 안먹다가 고춧가루, 대파, 양파, 설탕, 물, 간장, 팽이버섯,  청양고추를 넣어서 칼칼하게 먹었어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토요일 저녁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만보걷기 일상화하기 물 1리터 마시기 6시 이후 금식 밀가루음식 줄이기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호둘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둘

가루신이야 탄수화물컷팅

저는 가르시니아 맨첨나왔을때 먹고  기절할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담부터 안먹었었어요 시간도 많이 흘렀고해서 요제품사서 먹어봤은데 복숭아맛에 물에 타서 마심 되는거라 좋더라구요 매번 먹는건 아니고 과식했다싶을때만 먹네요 이글쓰면서 반성하는중이예요 이제 매일 먹어야겠어요 매일 먹으시는분들은 효과 좋다해요^^

바다파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파랑

가루신이야 탄수화물컷팅

딥트3일 스트롱 업- 배변활동

딥트3일 스트롱 업- 차전자피 식이섬유랑 가르시니아 HCA 성분이에요, 한 포에 째끄마난 알갱이들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충분한 물과 섭취해야되요. 잘못먹으면 목에 걸릴수도 있습니당. 가르시니아는 다이어트 보조제면 다 들어가있는 유명한거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걸 억제해준다는.. 근데 결국 플라시보 효과겠죵ㅎㅎ 저는 가끔 변비에 시달리고 있는데 이 제품 먹고 화장실을 잘 갔습니다. 그전에 가루형태로 된 식이섬유 제품들은 많이 먹어봤지만 배만 아프고 효과를 많이 못봤는데, 배변활동면에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식사 전에 한 포씩 먹는 건데 잊어버리고 식사 후에 바로 먹을때도 있었어요. 단기로아주 내 속에 노폐물들을 다 제거하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입니다.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딥트3일 스트롱 업- 배변활동

빨간통 추천

지인 추천으로 먹게된 일명 빨간통ㅎ 냄새도 없고 자기전에 2알만 먹고 마음 편히 자면 끝ㅎ  보조제 먹고 잠이 오지 않던 경우가 있어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건 없었어요. 운동병행하고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미숫가루나 단백질 쉐이크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wtd16님의 프로필 이미지

wtd16

비비랩 레드톡 다이어트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고 하네요 하루 한포 먹으면 되구요 한포의 열량은 30칼로리입니다 찬물에도 잘 녹고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이에요 그냥 가루로 먹어도 되지만 수분 섭취도 할겸 물에 타 먹어요

지니1106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106

비비랩 레드톡 다이어트

다이어트 보조제 리뷰^_^*

저는 두가지를 먹고 있습니다! 먹은지는 두달 정도 되었고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서 장기복용 중입니다 컨버전포다이어트 라는 제품은 정 형태이며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먹는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저는 자기전 먹습니다)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콜레우스 포 세포를 보호하 스콜리 추출물,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비타민 B1, 비타민 B2, 판토텐산, 비타민 B6,셀레늄(또는 셀렌)이 들어있습니다 세리번 비우밍 다이어트 라는 제품은 가루형태이며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5,500mg 함유,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배변 활동을 돕는 제품으로 전 과식한후 먹습니다 ^^ 뭐든 과하면 독이 되는법! 36년 다이어터로써 음식과 약으로는 절대 뺄수없습니다 보조는 해줄수 있죠^^ 식단관리 운동, 보조제 이 삼박자가 갖춰진다면 건강한 다이어트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모두들 화이팅!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다이어트 보조제 리뷰^_^*

탄수화물로 부터 해방되는 보조제

멀티 펫톡스 버전 2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에요.1일 2회 3캡슐 복용. 권장하는데요. 저는 밀가루 음식에 예민한데 빵종류 간식을 좋아해서 밀가루 음식 섭취전에 복용하고 있어요.혈당도 걱정되구요.그래서인지 먹고 싶은것은 참지 않는데 체중은 늘지않아요.운동도 하구요 콜레스테롤등도 정상 입니다.당은 조심하며 걷기하며 지켜보고 있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탄수화물로 부터 해방되는 보조제

다이어트할때 먹어요

여자분들은 비비랩 다들아시죠?저분자콜라겐인데 과립형으로되어있어요.지금은다먹고없는데요 딸기맛 가루라서 먹기편해요 갑자기다이어트한다고 살뺐는데 피부늘어지고 피부쳐저서 고민하시는분들있잖아요 그런걱정하지말고 비비랩 한통만 사서 먹어보세요.배고플때 요거트에  섞어서 먹어도 되고 샐러드소스만들때 한개만 넣어서먹어 보세요.내피부도 지키고  간식을 덜먹게되고 먹어보니깐  좋아서추천해요

니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가좋아

다이어트할때 먹어요

다이어트레시피)야식대체 도토리묵무침

양념장을 만들어 봅니다. 진간장 1스푼 반, 조선간장 1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참기름 2스푼, 설탕 1스푼 반 (또는 2스푼)을 넣고 밥 스푼으로 잘 섞어줍니다.  물기가 어느 정도 바진 야채를 손질합니다. 피망이랑 파프리카는 위쪽이랑 밑쪽을 먼저 제거한 뒤  채 썰어주시고 상추랑, 양상추, 쪽파 등도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큰 볼에 도토리묵을 먼저 놓습니다. (도토리묵은 한모를 샀는데 양이 한모는 좀 넘어 보이는 크기였어요.) 그리고 나머지 채 썰은 야채들은 다 넣어주세요.  큰 볼에 아까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넣으시고 고춧가루 1스푼을 넣어서 비닐장갑을 끼고 무쳐주세요.    (청양 고춧가루가 있어서 넣었더니 매콤했었어요. 일반 고춧가루를 넣으셔도 좋아요.)  마지막에 참깨를 뿌리시면 도토리 무침 완성입니다~!

기멩멩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다이어트레시피)야식대체 도토리묵무침

고추 말리기!!

1차 적으로 고추를 건조기에 10시간 정도  말렸는데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다 널어  놓았어요~ 사진상으로는 고추가 조금 밖에 없지만 집 뒷편에 널어놓은 고추가 많이 있어요.  3일정도 더 말렸다가 방앗간에 가서 고춧가루로  만들거예요!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고추 말리기!!

내돈내산 다이어트보조제(애터미 차전피)

애터미 차전피를소개합니다~ 가루형태로 돼있고 한포한포개별포장돼있어서 편해요~ 복용법도 물에타서 복용하면돼니 외식하거나 술자리에 가기전에 식욕줄여줄고식이섬유가득이라변비예방에도 좋아요^^저도 꾸준히 먹고있어요~단 요거드실때 물많이 마시길추천해드럽니다~~^^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내돈내산 다이어트보조제(애터미 차전피)

요거밀프로틴

신상 요거밀 프로틴 단호박맛. 정말 맛있다. 요거트 사서 프로틴가루  썩어 먹어볼까 생각하는중.가격은 좀 센편.  구운계란.포도.굿. 단백질 보충 조금 해본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요거밀프로틴

세리박스 다이어트보조제

세리박스의 세리번 비우밍인데요 가루형식이고 물에 타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수분을 흡수해서 장활동을 촉진해요 이거는 식후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해요 상큼한 맛도 있어서 먹기에 좋은데 가루가 잘 안녹는 느낌은 있어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니 잘 먹고있어요

힌둥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힌둥이들

세리박스 다이어트보조제

닭가슴살 BEST 7! ❤️ 지니어터가 뽑은 #속세맛 #치킨맛 닭가슴살 리뷰 모음집 👍

광고 🙅‍♀️❌ 지니어터가 뽑은 닭가슴살 BEST 7 👍   닭가슴살이라면 이제 지겨워.. 속세의 맛을 찾아 떠나고 싶은 다이어터라면 주목! 지니어트 회원들의 #내돈내산 후기 모음ZIP을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중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우리를 달래줄 제품들, #솔직후기만 모았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해 회원들의 후기를 구경해보세요 😍 *본 글에서 제공하는 가격정보는 공식 사이트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농수산 닭가슴살 2200원 | 100g | 110kcal (오리지널)     [후기 보러가기] BBQ 자메이카 대신 "대한민국농수산 닭가슴살" "1개에 1990원 .. 다른브랜드 다 비교해봣는데 다 2000원 넘더라구요." "특히.. 떡볶이 😝 속세의 맛이 소스에서 느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2. 바르닭 크런치 닭가슴살 2900원 | 90g | 125kcal (케이준치킨맛)     [후기 보러가기] 10키로 감량 비결,치킨같은 바삭함 닭가슴살 추천(1+1+1세일중)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맛 소스에 찍먹하면,  그냥 양념치킨 속세음식 그 잡챕니다 추천드려요!"    3. 성수동905 마늘간장 치킨 3700원 | 130g | 255kcal     [후기 보러가기] 프렌차이즈 치킨맛나는 성수동905 다이어트 치킨이예요. "가장 프렌차이즈 치킨맛 나는 다이어트 치킨" "밀가루 대신 쌀과 감자 전분을 이용하고 .. 양심의 가책없이 즐길수 있는 치킨인것 같아요."   4. 그릭슈바인 쓱닭쓱닭  8480원 | 100g X 4개 | 139kcal   [후기 보러가기] 닭가슴살 추천~ 그릭슈바인 쓱닭쓱닭 😍👍 "닭가슴살 한쪽이 슬라이스 되어있어서 따로 썰지 않아도 바로 데워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아요"   5.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2600원 | 100g | 175kcal (숯불갈비맛)   [후기 보러가기] 다이어터 짝꿍! 닭가슴살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큐브에는 신선한 야채도 통으로 들어 있어서 영양면에서도 만점이에요. 물을 마시지 않아도 목으로 잘 넘어가요^^"   6. 꼬꼬빌 심쿵 닭가슴살 2200원 | 99g | 99kcal (오리지널)     [후기 보러가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꼬꼬빌 심쿵 닭가슴살 추천해요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고, 가성비 좋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저도 닭가슴살 유목민이었는데 이 제품 알고 저의 최애 정착템이 되었답니다!"   7. 허닭 일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1950원 | 100g | 155kcal <추천템 5종> 1. 허닭 일품닭가슴살스테이크 불고기맛 2.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3. 1am 똑똑식단 닭가슴살스테이크 치즈맛  4. 치품닭 치즈품은닭가슴살스테이크 고추맛  5. 바르닭 닭가슴살 너겟 [후기 보러가기] 이거 다이어트 식품맞아..? 하게되는 맛있는 닭가슴살스테이크 추천!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요놈은 그냥 속세의 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서 몇십봉지 사먹었었어요."     -- 정성껏 솔직 후기 남겨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터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닭가슴살 BEST 7! ❤️ 지니어터가 뽑은 #속세맛 #치킨맛 닭가슴살 리뷰 모음집 👍

다이어트 목표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는  자연식품 과일과 채소를 먹고 만보걷기는 꾸준히 하고 밀가루 음식 줄이기로 정했습니다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새로운 건강목표 세워봅니다^^

물1리터 마시기 식사꼭박챙겨먹기 밀가루&군것질하지않기 스트레칭하기 6천보걷기     하루에하나씩 지켜보도록 노력해볼게요ㅎ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제가 다이어트 할 때 먹는 과자 야식이에요~

밀가루로 만든 거 아니고 발아통밀 85%, 흑임자 2%가 들어간 과자에요.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 다이어트 야식으로 좋아요. 이거 한 봉지면 배고파서 잠 못 드는 일이 없다는~ 건강한 야식이라서 다이어트 할 때 먹고 있어요.

아간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간보우

다이어트 할땐 야식으로 두부과자 최고에요

다이어트 할때 야식먹고 싶은데 다음날 속 불편할까봐 살이찔까봐 다들 걱정많으시죠? 그럴땐 두부과자 드셔보세요 단백질 20이상에 고소하고 포만감 아주 높은 간식입니다 와인안주로도 최고죠... 요새 제 최애 야식입니다~^^ 일반 밀가루 과자보다 먹고나면 속도 편해요

뿌누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뿌누우

다이어트 할땐 야식으로 두부과자 최고에요

[당첨자 발표] 💬제12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제12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소통왕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등 👑 찐ㄴㄴ니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2등 👑 호둘 레몬그린 어느멋진날29 고래사 장보고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3등 👑 아카시아잎 새우킬러 리피니트 건빵맛과자 투비니 코로세움 쉬림프 주안맘0413 소라2 제임스김7 ✨ 2,000P 당첨자 명단 ✨ 58로가즈아 붉은레드 짠가루 걷기와 샤랄라라라 짠짜라짠 구룸구룸 선물부자 채아미 그냥한번1 소푸 채so 까망천사 송쩡 천하무적챈진 꿈굽는사람 수수깡7 펭하잉 달남99 아침햇살77 피크타임 달려볼꺼야 염곡전사 agnes0117 들꽃7 울트라돼지런 biki 또또오늘뭐하지 원더랜드s Qwertyu 뜨거운아이스커피 은하수너머 roh69 머랭22 제2의시작 SKY0118 반달진 제주도가고파 ssul0115 복실복돌 지도 ymittang 🍀1,000P 당첨자 명단 🍀 가을이엄마 산곡동미녀삼총사 정슈94 강미뇽 산들바밤바 지구외계인 건강하자으니 상큼미니 찐짱규 까루루 성공다이아 최군80 깐뚱 성냥98 켈리장 깜찍도도 숫자 파란물감 껌씹는여우 숲속의나무 포미2 나비리 슈롭 피코 내캉니캉 슈퍼뚱스 한방미소 논문쓰자 신혜림 향기음악 늘봄봄 쓰리채맘 호롱이 니가좋아 아핫 d12 다우니향기 애니홀릭 Heat 달달별 얌이얌이 highway032 도낑이 언제나행복 Jess19 먹자먹자 여리나 k2023 미여니70 여울햇살 S하루 바다사랑태양 온니아아 SK7352 보통아이 유지녀 zine 비누마덜 이겼다 빙수뜨 임지녕 🐣 500P 당첨자 명단 🐣 1k 봄나무봄나무 짱순2 2민트홀릭 블루사슴 청수레국화 가디언 비니8 최게바라 고구마피자맛있어 빠담소리 친절한계란씨 굳트 상암 킹로또 기르밍 샤바댕 털보꾸기 기춘이530707 서경댁 파일럿초이 김범기 숑숑이야 프카쟁이 김영동 수국이 피직스3282 꼬목 슈비므네 하늘이12 꿈꾸는썬 슈퍼스티셔스 하이0530 나는민천사 시아81 할수있담 늑대와춤을 실용취미 해사랑랑 대박e 심심풀이 해설사 돈나 아라비안요들송 행복휴 돌체맘 아브로삐삐 화합 동그라미1 아이고다리야 후리지아3270 듀듀링 앤디킬 희망지기 듀란듀란 야시리 aettaett 듄듄 야호맘 dongrie 들꽃향기충남 엄마껌딱지 hnlovejs 뚠뚜네 엘렉팬더 homi 라일라이 영선이302 homiz 랄라러랄 오늘도행복하자 Jiny77 람라미 오우야야 jtw35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올리브울산 madin 로즈마리2002 요리의여왕 misen 멋장 욤페 neplos 멋진나지니 워니뚱 raintree 몽구리 원숭이개쥐 Rith 미라클77 유은7 skyjhj0407 밴드닥터 윤성맘 ss샤랄라ss 별사탕향기 이남매엄마 syeon2 보고미 이하린80 techno 보리콩까미 조인순 who8365 보이윤 주니엄마 yion 복희님 지고영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제12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할 때 야식으로 다이어트빵

직접 만든 살 안찌는 다이어트 빵 입니다 !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를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서 밤에도 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빵 입니다 견과류도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좋고 포만감도 장난 아니에요! 굿

소수민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수민족

야식이 생각날 땐 해초비빔면

야식은 먹고싶은데 칼로리 걱정될 때 많잖아요? 그럴 때 저는 해초면을 먹는데요, 만드는것도 간단하고 포만감도 커서 정말 좋아용! 해초미인슬림이라는 제품인데요, (내돈내산) 네이버나 쇼핑몰에 검색하면 나와요 면만 포장지에서 꺼내서 물에 헹궈서 동봉된 소스에 비비면 끝인데요 (소스는 간장맛, 초고추장맛 2종) 저는 더 맛있게 먹으려고 계란이나 상추, 김가루, 참기름, 참깨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야식으로 추천해요

말랑방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말랑방구

야식이 생각날 땐 해초비빔면

운동 후 이디야 12곡라떼

운동 끝나고 나왔는데 비가 오네요 우산 없는데...  1층 이디야에 들어왔어요  이럴때 저는 12곡 라떼 따뜻한걸로 시켜요 카페인도 없어서 늦은 저녁에 먹기 부담 없고 당류 26g(조금 높지만 그래도 괜춘) 단백질도 11g있어요ㅎㅎ 든든하게 미숫가루처럼 마시니 좋아요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운동 후 이디야 12곡라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