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간단 점심메뉴 치킨마요!!
입맛 없는데 재료도 없을 때 완전 최고에요! 1. 양파를 간장과 올리고당 물과 섞어 졸인다. 2. 남은 치킨 또는 용가리 치킨을 데운다. 3. 계랑 스크램블을 한다. 4. 김가루를 뿌린다. 5. 완성!!!!! 맛있게 먹는다.
켄슈
꼬들꼬들. 단무지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꼬들단무지 사왔어요 물기 꽉짜서 고춧가루 설탕 식초 참기름 통깨 넣고 조물조물하면 맛있는 반찬~
울트라돼지런
산초나무, 초피나무
추어탕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 추어탕에 산초가루를 넣는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은데 사실은 그게 산초가루가 아니고 초피가루이며 제가 사는 곳에서는 제피가루라고 합니다. 이번에 지리산 휴양림 주변 길에서 산초나무와 초피나무를 둘다 만났는데 그 둘은 비슷하게 생겼지만 줄기에 붙은 가시를 보고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가시가 어긋나 있으면 산초나무이고 마주나면 초피나무입니다. 초피나무의 열매를 말려서 빻은 것이 초피가루로 추어탕에 넣습니다. 반면 산초나무 열매에서는 산초기름을 얻습니다. 두 나무 사진에서 가시를 잘 보세요. 모기한테 10방 이상 물리며 찍은 사진이에요. <산초나무> <초피나무>
roh69
아들 아점
짜파게티 먹고싶다했는데 없어서 짜장가루로 대충 해줬습니다 면은 진라면이구요 맛있데요
쬬스바
건강한 점심 생식? 선식? 이보다 간단하긴 힘들죠
간단한 점심 레시피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날이 더워 밥해먹기도 귀찮아서 오늘 선식? 생식? 타서 먹었는데 먹으면서도 생각못했는데 아래 글 올라온거 보고 얼레? 했네요 ㅎ 요거 생식가루는 시골에서 농사지은 오만가지 곡식을 말려 빻은거에요. 설탕은 1도 들어가지 않고 식품첨가물도 1도 들어가지 않은것이요 우유 하나에 타서 먹으면 나름 든든 합니다. (사실 배고플때 우유 2개 넣어요 쉿! 부끄러우니까 비밀로해줘요) 가끔 달다구리한게 땡기면 꿀 조금 넣으면 더 맛있는 한끼 식사가 돼요
이하린80
단백질쉐이크로 초간단 점심해결~*
어렸을때부터 말랐다는 얘기만 듣고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급격히 살이 붙으면서 생전처음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게되었답니다😭 1일 1식을 해가면서 정오쯤되면 속이 허하기도 해서 뭐 좋을게 없을까 찾아보던 중에 운동하면서 근육손실되는걸 막기위해서도 단백질쉐이크를 많이 드신다고 하길래 검색하다가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제 초간단 점심 대용 쉐이크로 먹고 있는 디에트데이 단백질 쉐이크를 소개할게요❗ 영양정보 🔹 HACCP에서 인증 받은 제품❗️ 🔹 식물성 단백질 함유량 up❗️ 🔹 균형잡힌 영양성분 👍🏻 🔹 11가지 비타민 + 미네랄 25%이상 🔹 필수아미노산 18종 + 기초 탄수화물 함유❗️ 체중조절용 식품 But,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 할 수 있어요👍🏻 필요한 영양소를 채웠기 때문이지요 누구에게 꼭 필요할까 식단 관리가 어려운 사람 비리고 텁텁한 쉐이크에 지친 사람 영양가있는 쉐이크가 필요한 사람 맛있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 사람 우유 + 디에트데이 = 200kcal 영양가 있고 달달해서 입터짐방지용으로 찰떡🤎 디에트데이 단백질 쉐이크는 식품의약품 안전처 HACCP의 인증을 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에요 7년 동안 약 20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맛과 영양성분을 개선하여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정받았다 하니 더 믿을만해요! 체중조절용 식품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가 제시한 기준으로 1회 섭취 시 열량 200~400kcal이내 특정 영양성분 기준치가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하네요 디에트데이는 저칼로리이면서 체중조절용 식품으로써 필요한 영양소를 잘 갖춘 쉐이크에요 파우더로 되어있어서 우유와 함께 쉐이크를 만들어주시면 되는데요 파우더를 먼저 넣고 우유를 넣으면 잘 흔들어도 바닥에 가라앉은 가루들이 잘 섞이지 않고 뭉치더라구요 그래서 우유를 먼저 넣어주셔야 골고루 잘 섞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칼로리를 더 줄이고 싶으시면 물에 타 먹어도 충분히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매일 오전 공복에 만보걷기 하고 살짝 허기가 느껴지는 점심 그때 초간단으로 쉐이크 한 잔 마시는데 저녁먹을때까지 내내 든든하더라구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고 과자나 간식이 땡길때 대용으로도 좋고 근육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근육손실을 막기위해서도 운동 후에 한잔 드셔도 좋을 것같은 디에트데이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까망천사
다음주 목표설정
주말 일단 워밍업하고 ㅎ 다음주 목표입니다. 1. 만보걷기 2.홈트로 근력운동 3.밀가루 음식 줄이기!!! 3번이 중요한데 제가 빵순이라 벌써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최대한 안먹어 보겠습니다!!
애니홀릭
목표설정
목표설정 ✔찐살 되돌리기 ✔밀가루 빠이 ✔과자빠이 ✔운동하기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새우킬러
간단한 점심 메뉴 한입으로 쏙 김가루 주먹밥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주먹밥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으면 만들어 식탁에 놓아 두면 그냥 지나가면서 한두개 집어 먹다 보면 정말 순삭이죠..ㅎㅎ 집에 노란무가 남아 있어, 넣었더니 식감이 더욱 좋아졌어요 밥이랑 노란무, 당근, 조미김, 마요네즈, 참기름, 통깨를 넣고 마구 주물러 섞어 줍니다. 맛을 보고 조금 싱겁다 싶으면 소금을 추가하면 되요.. 끝!!
달남99
커피 대신에
커피 대신~~ 오늘은 미숫가루 ㅎㅎㅎ 커피를 아침에 못마셔서 점심 먹을 때 ㅋㅋ 뜨아로 1잔 냉커피로 캡슐 두개를 내려 마셨더니.. 더는 마시면 안될거 같아서 ㅋㅋ 미숫가루로 대신하고 있네요 으흐흐... 덕분에 애들도 하교 하고 미숫가루로 간식 대체 합니다
까루루
커피 대신에
커피 대신~~ 오늘은 미숫가루 ㅎㅎㅎ 커피를 아침에 못마셔서 점심 먹을 때 ㅋㅋ 뜨아로 1잔 냉커피로 캡슐 두개를 내려 마셨더니.. 더는 마시면 안될거 같아서 ㅋㅋ 미숫가루로 대신하고 있네요 으흐흐... 덕분에 애들도 하교 하고 미숫가루로 간식 대체 합니다
까루루
초간단 점심메뉴는 간장국수!
더운 여름 초간단 점심 메뉴로 간장국수 추천이요. 국수만 삶으면 어떤 양념이나 오케이! 1. 국수 삶아서 시원한 물에 전분기 바락바락 씻어내기. 2. 간장, 식초 적당히 내 입맛대로 배합. 맵게 먹고 싶으면 고춧가루 추가(다진 마늘 새끼손톱 만큼 넣으면 더 맛있고). 3. 채소 먹고 싶은걸로. 4. 양념이랑 국수랑 채소 다 넣고 휘리릭. 잘 먹었습니다.
랄랄ㄹ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한국인이라면 김치를 빼놓을수없죠.반찬없고 입맛이 없을때 저는김치볶음밥을자주해먹어요. 김장김치잘익은거 조금 다지고 양파 햄썰어서 볶아볶아주면 초간단 점심이 되죠. 식용유대신버터를조금넣어도되고 김가루나.치즈를올려도 맛있고 김치가 맛있으면 볶음밥도맛있어요.오늘점심은 김치볶음밥어때요?
니가좋아
시원한 나박김치랑 점심 한그릇
시원한 나박김치 배추 무 당근(중요!) 오이 고추 준비 씻고 먹기좋게 자르고 물에 고운 고춧가루 소금 설탕 마늘생강가루 섞고 잘라논 야채위에 붓고 상온3시간! 그리고 간 확인후 시원하게 먹으면되요 전 어려워서 엄마한테 해달라고 하구요
나라27
건강에 좋은 초간단 점심
1. 오트밀+요거트+바나나 오트밀은 혈당을 낮춰주는 탄수화물이라고 합니다. 전날 미리 만들어서 오버나이트하면 부드러워 지고 바나나가 달콤함을 더해줘서 먹기 편하다. 2. 삶은 계란+구운금 삶은 계란을 매일 두개씩 먹으면 HLD수치가 높아 진다. 3. 미숫가루+유기농식초+프로틴+아미노산 4가지를 물에 타서 먹는다. 식초를 매일 먹으면 혈당 이 매우 개선된다.
힘빼고연하게
맛있는 건강식, 다이어트를 위한 #쉬림프샐러드 도시락
올리앤아보 샐러드가게 쉬림프샐러드!도시락 올리앤 아보의 특징은 키토제닉을 기반으로 한 샐러드 가게에요. 또 노슈가, 노밀가루를 지키는 건강식 샐러드고요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가 여기 샐러드 가게의 캐릭터에요ㅎㅎ 아보카도는 저탄고지 식단의 좋은 식재료 중 하나랍니다^^ 저는 탱글탱글 쉬림프 샐러드를 사먹어 보았는데요, 쉬림프 샐러드는 통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와 현미밥, 과카몰리, 야채, 올리브오일, 샤워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사이드를 추가하거나 현미밥을 키토라이스로 변경할 수 있어요 여기 도시락은 고수도 넣어주시는데요, 다른 음식들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탱글탱글 쉬림프 샐러드는 통통한 새우를 씹는 식감이 좋고 전체적인 맛 조화가 좋아서 계속 생각나는 건강식 샐러드 도시락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엄청 든든한 도시락이에요 다음에는 육회비빔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
나의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집근처 매장을 이용합니다 냉장고에 오래저장해놓고 먹는 도시락은 신선도와 맛이 떨어질거 같아서라는 이유로요 집에서 아주가까운 리얼디. 한솥. 샐러디. 써브웨이등 많이 있답니다 이번엔 한솥의 참치마요도시락을 사왔는데요 다이어트에 좋은 간단한 식재료로 든든한 한끼를 즐길수있어서 좋아요 여기에 집에서 채썬오이랑 들기름 넣어주고 김치랑 겉들여먹음 맛있게 먹으면서 든든한 다이어트 도시락이네요 밥은 흰쌀밥대신 현미밥으로 교체하면 좋답니다. 김가루 마요네즈 간장 참기름을 토핑해줍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수요일 저녁♡
우리아기 좋아하는 카레했어요 요즘엔 말할줄 안다고 맛없으면 맛없다고 얘기해서 상처받고 있어요ㅜㅜ 나름 열심히 만들고 있는데요ㅎㅎ 그래서 요즘은 더 신경써서 반찬 만들어요ㅋㅋㅋ 카레에는 지난번에 고기구워먹고 남은 삼겹살3줄 얇게 잘라서 채소랑 볶고 물넣고 끓이다 카레가루 넣어 보글보글 끓였어요 토마토 샐러드도 같이해서 저녁 맛있게 먹었답니당
어느멋진날29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 리뷰해볼까요?
저는 샐러드보다는 밥대신 먹을수 있는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한식파라서 밥이 될수 있는 메뉴가 좋더라구요. 아직 식단볶음밥을 정착하지는 못했답니다 ㅠㅠ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은 추천이 많은 제품 중 하나였는데 제 입에는 조금 매웠어요. 맵찔이 정도는 아니고 진라면 매운맛, 열라면은 거뜬히 먹을수 있는데 이건 좀 매웠어요. 전 그래서 여기에 현미밥 50g정도 추가하고 부족한 간을 굴소스로 쪼금 추가하고 계란 2개를 스크램블해서 섞은 다음 반으로 나눠서 두끼를 해결한답니다. 어제랑 오늘 먹었어요. 아래 같이 사진 올려놨어요. ㅎㅎ 안에 낙지? 오징어같은것도 씹히고 채소도 맛있게 씹혀서 맛있었어요. 전 김가루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안에 재료 충분해서 좋았어요 . 혹시 다이어트볶음밥 맛있고, 성분좋은 가성비있는 제품 추천해주실 분 있을까요? ^^
은이쩡이
초간단 점심 레시피
끓여놓은 김치찌개 데우면서 두부 어묵 넣고, 새우 만두는 전자렌지에 2분 돌려서 놓고, 단무지 담고. 밥 추가. 끝. 김치찌개 레시피는 1.물 600ml에 다시마2 넣고, 고춧가루1 멸치액젓 1 넣고 끓임 2. 양파 대파 청양고추 두부 어묵(생략가능) 즌비 3. 김치에 양념하기 등 4. 1에서 다시마 건져냄, 2,3재료 넣고 끓임.
숲속의나무
간단한 점심으로 날치알주먹밥^^
저는 점심으로 날치알주먹밥을 자주 해먹는데요.. 아이한테 해주기도 딱 좋구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도 아주 편해요 밥이랑..김가루..날치알..깨조금..참기름이나 들기름도 약간만 있으면 되구요.. 모든재료 같이 밥이랑 섞어서 동골동골하게 만들어서 접시에 이쁘게 담아 먹으면 은근 챙겨먹는거 같아서 더 좋아요^^ 시간 많지 않을때 후딱 만들어서 한개씩 집어먹으면 정말 꿀맛같아요^^ 간단하지만 한끼 제대로 먹은것 같은 느낌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ss샤랄라ss
멸치주먹밥&문어소세지
초간단 점심레시피입니다 멸치볶음에 참기름 조록조록 김가루섞어서 조물조물 문어소세지는 칼집숑숑 내서 물에 살짝데치면 끝 놀러나가는 기분도 들고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이준이나아빠
간식으로 호박전
간식으로 살짝 부쳐봤어요~~~^^ 바삭하게 부치면 너무 고소하니 맛나여~~~~ 요기다가 감자전분 넣으면 쫀쫀하고~~ 카레가루 살짝 넣으면 더 색다르고~~~^^
최군80
마늘빵
간마늘이나 다진마늘 1스푼 비건마요 1스푼+올리브오일 2방울/또는/올리브마요네즈 1스푼 소금 약간 스테비아 가루 반스푼 파슬리 톡톡 이렇게 소스 미리 만들어두고 아침에 통밀식빵에 만들어둔 소스 골고루 펴바르고 에어프라이기 160도 10분 돌리면 정말 속세 마늘빵 맛과 똑같은 마늘빵 맛이에요 여기에 단백질은 삶은 달걀로 채웁니다 전 지금 3일째 만들어먹고있어요..
빼빼이롱
점심으로 간단하게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더운 여름 점심으로 무지하게 간단한 김치말이국수 한그릇 추천드립니다.ㅎㅎ 1. 소면 삶기 2. 김치 가위로 잘게 자른다음 설탕 0.5스푼, 참기름 1스푼 넣고 잘 섞기 3. 삶아진 소면을 찬물에 잘 섞은 다음 그릇에 담고 냉면육수 붓고 위에 김치고명, 김가루 뿌리면 끝! 냉면육수만 사두면 엄청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운여름에 시원한 국수만한게 없죠.ㅎㅎ 냉면육수 살짝 얼려서 만들면 더 맛있어요~
달리는별
초간단 점심
☆김치 볶음밥과 오이냉국☆ 준비물) 김치.계란.대파 양념) 들기름.굴소스 조리) 1.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2.대파도 잘게 썰어준다 3.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계란 2개를 후라이 해 접시에 담아놓고 4.팬에 들기름을 한번더 두른 후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낸다 5.파기름 낸 밴에 김치를 넣어 볶아 주다가 밥을 넣어 더 볶아준다 6.어느정도 볶다가 계란을 넣어고 굴소스 한큰술 넣어 조더 볶아 마무리 한다 ☆오이냉국☆ 오이 한개를 채썰어 준다 채썰어둔 오이를 볼에 담아 마늘조금 .고추가루 조금 참기름 조금 참치액젖 조금 넣어 버무려 주고 찬물을 적당히 부어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된다
서경댁
초간단 다이어트 도시락
직접 만든 초간단 다이어트 도시락 이네요 ^^ 탄수화물로 밥이나 밀가루 대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모시떡에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 복숭아 포도로 간단한 도시락을 만들어 봤어요. 셀러드가 없어 아쉽긴 하지만, 당보충과 수분보충에 좋은 과일로 대체를 했네요.^^
밍공님님
오늘 히루 식단
아침에 우유에 서리태콩가루 설탕없이 500미리 마심! 점심은 냉동 간편 도시락 데워 먹음 칼로리 대략 400정도 간식은 제로칼로리 음료 마심 저녁만 잘 조절하면 오늘 하루 다이어트 성공
khj3606
더운날 점심으론 냉모밀이 짱!!
쯔유에 설탕 한스푼넣고 물로 희석해서 차가워지게 얼음넣어둔다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두고두고 편하게 재빨리 먹을수 있음) 2. 메밀면을 삶아서 찬물샤워해준다 3. 면에 차가워진 쯔유물 붓고 김가루, 오이, 쪽파다진거, 와사비 넣어서 냠냠하면 끗~ 고명은 있는거만 올려서 먹어도 되니까 걍 라면보다 간편하면서도 나가서 사먹는 맛나서 짱맛보장임~~
미미따
점심 파스타
시판 면에 시판 소스가 있으니 매우 빠르게 후딱후딱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해도 점심은 맛있게 배불리 먹는 걸 선호해서요 밀가루가 너무 걱정될 때는 두부면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유누빈
아침에 간단하게 뭐 드시나요?
아침에는 정말 시간이 촉박해서 뭔가 차려먹는건 거의 불가능 하고, 대충 먹는것도 사실상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미숫가루를 먹어볼까 싶기도 하고..ㅎㅎ 다른분들은 간단하지만 든든한 아침으로 어떤 식사 하고 계실까요?ㅎㅎ
펭하잉
직장인 점심 건강하게
전 평소에 김밥을 아주 즐겨먹는데요, 그래서 김밥을 회사 도시락으로 싸서 가거나 회사 및 집주변의 김밥 집을 가서 포장을 할 때가 많습니다 밀가루처럼 정제탄수화물이 들어있지도 않으면서 매우 든든하고 맛있게 한끼를 채울 수 있습니다 가끔 심심하면 치즈도 올려서 먹어요 ㅎㅎ
지니어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