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안구건조증 예방법
안구 건조증은 눈이 심하게 뻑뻑해 지는데요. 1. 눈물이 적음으로 인해 생기는 건조증이라면 수시로 인공 눈물을 넣는다. 생리 식염수는 지방이 없어 정상적인 눈물까지 씻어 내는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피한다. 2. 의식적으로 눈을 자주 깜박여 눈의 건조를 막아준다. 특히 컴퓨터 화면이나 책을 집중해서 볼 때는 눈을 깜박이는 횟수가 줄어들므로 신경을 쓸 것. 3. 눈 화장이나 파우더 사용을 피한다. 화장품 가루가 날려 건조한 눈에 더 심한 자극을 주기 때문. 로션이나 크림도 자극이 되므로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한다. 4. 피곤하면 안구 건조증이 더 심해지므로 자주 눈을 쉬게 해주는 것이 좋다. 가까운 곳을 집중해서 볼 때는 잠깐이라도 먼 거리를 쳐다본다. 1~2분 정도 눈을 감고 아무 것도 보지 않는 것도 눈의 피로를 덜 수 있는 좋은 방법. 5. 눈꺼풀을 세척해 준다. 거즈나 솜에 판매되는 세척액을 묻혀 속눈썹이 나는 부위를 닦아준다. 손을 깨끗이 씻고 더운 물수건을 준비해 눈꺼풀을 살짝 눌러 찜질을 하는 것도 좋다. 6. 건조증이 있다면 콘택트 렌즈 대신 안경을 쓸 것. 눈이 건조하면 각막에 상처가 쉽게 생기기 때문. 꼭 써야 한다면 필요할 때만 잠깐 끼고 안경을 쓰도록 한다.
펭하잉
[다이어터의 맛있는 한끼] 🐷목이버섯돼지두루치기
[다이어터의 맛있는 한끼] 🐷목이버섯돼지두루치기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 뒷다리살 슬라이스랑 양파 거기에 칼로리 거의 없고 영양가 높은 목이버섯을 넣고 두루치기를 만들어요 포만감이 많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 재료 돼지고기 뒷다리살 슬라이스 건목이버섯 양파 다진파마늘(파가 떨어져서 못들어갔어요) 양념: 간장 고추가루 고추장 0칼로리스테비아 후추 카래가루 요리술 야들한 식감의 목이버섯과 양파를 고기와 함께 건강하게 만들어 드세요😊🐶
레몬그린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메뉴 빵 쿨팁 추천!!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추천드릴게요!! (❁´◡`❁) 저는 참치를 제일 좋아해요! 가끔 베지로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운동을 하시면 단백질 함량은 높고 지방함량은 좀 낮은 재료가 좋아요 참치캔으로 샌드위치 만드는거 나도 한다 싶으면!! 서브웨이만의 특별한 메뉴를 원한다면 저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가장 좋은 로스트치킨은 뭔가 닭고기의 결이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햄같은 느낌이라 별로더라구요!! 1.빵 선택 가장 중요한 부분은 빵입니다!! 다들 밀가루를 먹으면 GI지수가 높아져서 무조건 안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브웨이에서는 위트 빵이 있으니 위트빵 OR 플렛브레드로 설정하면 좋습니다!! 위트빵은 통밀 함유량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플렛브래드는 재료 특성 상 식이섬유가 높아요 ヾ(≧▽≦*)o 2.치즈선택 저는 슈레드치즈를 선호해요 적정량의 지방섭취는 식당에 영양균형을 위해 필요해서 치즈를 굳이 패스하지는 않아요 >︿< 3.추가 선택 보통 추가 선택은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로 꿀조합 찾는 경우 오믈렛이나 아보카도 추천해요 아보카도는 지방 성분이 높아서 치즈 넣었으면 패스를 추천해요 (*/ω\*) 4.야채 선택 야채 다 뺄 수 있지만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더 채우기 위해서는 다 넣거나 취향껏 넣으시되 절임류는 모두 빼는 것이 좋아요 절임류: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 5.소스선택 다이어트 꿀조합은 기타에서 고르는게 가장 베스트 소스 입니다 샐러드소스로 유럽에서 가장 많이 먹는 조합은 식초+소금+올리브오일 입니다. 저는 절임류 완전히 뺏을 때는 식초+올리브유+ 소금+후추 이렇게 먹어요 ᓚᘏᗢ 6.세트선택서브웨이 쿠키는 다 맛있지만 이것과 탄산은 패스해야겠죠?? 대신 탄산수를 드세요! 이렇게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을 추천드렸습니다!! 모두들 굶지 마시고 건강한 다이어트하며 가을을 보내보아요 ☆*: .。. o(≧▽≦)o .。.:*☆
Jiwon01
🌰 건강한 한끼 [새송이버섯요리 2탄]
🌰 건강한 한끼 [새송이버섯요리 2탄] 새송이버섯전 & 계란말이 예쁜 새송이 버섯 두봉지 어제는 새송이버섯관자조림을 만들었지요^^ 오늘은 새송이 버섯전을 만들고 짜투리 새송이와 찐당근 다진파를에 계란에 넣고 계란말이를 만들었어요 새송이 버섯은 밀가루 안입히고 순수하게 계란으로만 구웠어요 새송이 계란말이는 소금 후추 굴소스 이렇게 넣었네요 📝 계란과 새송이 버섯으로 만든 건강식입니다😊🐶🌰
레몬그린
아침 미숫가루
운동 가기 3시간 전 공복 운동은 이제 정리하고 탄수화물 에너지를 끌어다 쓰기로. 근력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해야함. 한 달만 아침 먹고 운동해보자.
문어캣
오늘의 아침메뉴
메뉴라고 할것도 없이.. 아침은 간단하게~~ 삶은계란.바나나.미숫가루~~
바나나좋아
다이어터의 라면 😊건강한 순두부 라면🐶
다이어터의 라면 😊건강한 순두부 라면🐶 오늘이 가장 서늘한 아침이었어요 순두부 라면 한번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오늘 당첨~ 쌀쌀하니까요^^ 아침부터 순두부 라면 한그릇해요 📝재료는... 해물라면 반개 순두부 반개 닭가슴살 한조각 새송이버섯 반개 당근 파 마늘 다짐(몇일전에 순두부 라면 끓여 먹으려고 다져놨어요 오늘은 쏙 넣기만) 해물라면이라 계란 생략^^ 고추가루 톡톡 닭가슴살도 씹고 순두부도 떠먹어요 새송이 버섯도 건져먹구요 📝라면은 따로 끓여서 물을 버려 기름기 제거해요
레몬그린
이번에 다이어트식품 꿀팁보고 따라해봤습니다
너무 건강하고 맛있네요 이름하여 애호박 고추 콩가루찌입니다 아니어도 냉장고에 애호박 굴러다니고 있었는데 정말 잘 되었지 뭡니까? 맛도 건강도 영양도 잡았어요 이글 올려주신분께도 지니어트에도 감사드려요
여울햇살
꾸준히가 중요한 것 같아요
매일 조금이라도 걷기 못걸으면 버피테스트 조금이라도 하고 자기 최대한 설탕 밀가루 튀김음식 안먹기!! 맨몸운동 틈틈히 해주기 비가와도 걸어다니네요 ㅎㅎ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모두화이팅
이이영
빵 만들었어요. 밥넣어서ㅡ쌀빵!
한 때 빵만들고 카스테라 만든다오 머랭도 좀 치고ㅡㅡ 이제 안합니다. 혹 하고 싶다는 친구는 말립니다. 제가 몸무게 7kg 불린 사연이 빵만들기였습니다. 돈도 들어가고 만들다보면 결국 내가 먹습니다. 빵 구울 때 냄개 죽인다 ㅡ 행복한 냄새다 ㅡ 좋아하지만 빵 한통을 다 먹을 수는 없고ㅡ 결국 만든 제가 쨈바르고 치즈얹고 뻐러 바르고 ㅡ 그래서 끊은지 꽤 되넜는데 항암중인 지인이 빵을 먹고 싶은데 좀 꺼려진다 ㅡ 와잎이 절대 못먹게 한다해서ㅡ 내가 쌀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염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rice bread 참고하고 우선은 드라이 이스트 넣어서 나중엔 르방 키워서 만들어보려도 합니다. 밥 한공기에 우유 한 컵. 이스트 살팅 소금 밀가루 한 컵 1,2차 빌효 후 잼발라 잘 먹었어요. 밥을 넣어서 씹는 식감도 있고 ㅡ 밥 넣은거는 처음해봐서 ㅡ 물론 아들은 맛있다고는 했지만 힌조각만 먹네요. ㅠㅠ
scholat
편의점에서 다이어트를?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
GS편의점을 갔다가, 간단히 식사는 하고싶고해서 메뉴를 보다가 발견했어요!! 이런 다이어터에게 좋을 식품!! 바로 농심에서 나온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 이에요. 미역국 자체도 붓기를 가라앉혀주고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인데,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에 결합했더라구요?ㅎㅎ 건면은 살 안찌잖아요~~ 그래서 사와서 먹어봤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건면으로, 식이섬유가 4.5g함유된 제품이에요 영양성분은 총 내용물 74g / 264kcal 탄수화물 56g, 당류 4g, 식이섬유 4.5g, 지방 4.0g, 단백질 4g, 나트륨 1300mg (칼로리는 낮지만 나트륨은 좀 높네요ㅠㅠ 국물 덜먹으면..되요🤣) 원재료를 보시면 면은 쌀가루와, 감자전분, 식이섬유가 있고, 스프에는 소고기분말, 양지비프 스톡분말, 볶은미역, 소고기미역국 분말이 들어갔어요. (국산 미역은 7%로 함유되어 있네요) 컵라면을 개봉하면 건면과 미역국 분말스프와, 미역국 후레이크가 있습니다. 후레이트에는 건미역, 계란지단, 고기후레이크가 들어있았어요. 요렇게 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5분을 기다립니다. 5분뒤!!! 짜란~~ 뭉친면은 잘 풀어줘서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 !! 쌀국수 면이라 단백하고 부드러워요. 역시 ㅎㅎ 국물은 MSG좀 가득한 미역국맛이지만 그래서 맛잇네요 🤣❤️ 미역국 좋아하는 미역국 러버로 나쁘지 않앗어요! 그리고 포만감 있어요! 여기에 부족한 단백질은 구운란이나 반숙란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끼 됩니다. 가격은 후루룩 쌀국수 미역국은 1800원 구운란(3개입) 2900원 / 구운란(2개입)2200원 🌟편의점에서 4000원에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어떠세요?🌟 👀Tip) Gs편의점은 KT통신사 할인으로 vip/vvip 1000원에 100원 할인되 36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일반은 1000원에 50원 할인됩니당🙏
도낑이
[다이어트 빵 🥕당근빵] 당근 맛있게 먹기!
[다이어트 빵 🥕당근빵] 당근 맛있게 먹기! 당근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이유야 다양할것 같아요 전 생당근을 좋아했고 지금은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해요 당근빵 레시피🥕 단호박빵을 먼저 만들어봤고 당근도 해봤어요 굿굿!! 살찔걱정없고 간단해요 당근 특성상 단호박 보다 더 쫀쫀한 질감입니다 재료는... 찐당근 한컵 계란 3개 0칼로리 스테비아 또는 꿀등이요 소금 계피가루(전 좋아해서 넣어요) 토핑 : 호두 크렌베리 등~ 믹서기로 돌리고 전자레인지 용기에 기름 바르고 토핑견과류 넣고 믹스한거 부어줘요 전자레인지에 10분 익히면 완성😊🐶
레몬그린
9월 5일 오늘의 식단
아침은 항상 먹는 샐러드입니다~ 아보카도가 아주 잘 익어서 맛잇어요~ 양배추채 사이에 있는 병아리콩도 먹고, 사과는 1/4만 먹고 그래도 맛있어요 점심은 곰탕이네요~ 조금 특이하게 비벼먹을 수 있게 그릇에 참기름 넣어줘요~ 곰탕의 건더기와 고기, 김치, 김가루넣어서 비벼서 먹는 맛이 일품이네요 저는 국물은 안먹기때문에 거의 남겼어요~ 조금 아깝긴하지만 나트륨 섭취를 안하려고 하거든요 오후에 직원이 스벅 제주말차라떼를 사줘서 한잔 마시고, 두부과자 조금 남은것 먹었어요~ 저녁은 패스네요^^
언제나행복
[당첨자 발표] 본격 다이어트 START🔥"저칼로리 식단"으로 시작해볼까요 ?
🍳지니어터의 레시피 EVENT - 저칼로리 식단편 🥙 지니어터님들 덕분에 이제 저칼로리 식단도 문제 없습니다,💗 게시글 맨 하단 BEST 저칼로리식단 보고 식단 따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프린세스라브라바 skyjhj0407 어느멋진날29 도낑이 S하루 조인순 산들바밤바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복희님 짱구랑쌈바춤 2ChaNo 봄나무봄나무 쪼꼬미어터 58로가즈아 붉은레드 쫑이js 갓생살기화이팅 블루사슴 쭌애 건강하자으니 비니8 찐ㄴㄴ니 건빵맛과자 빌빌이(김미우) 찐빵이 건빵엔별사탕 빙수뜨 찐짱규 걷는고래 빼빼이롱 차분 게일 뽀로로ㄹ 찰떡쫀득 경이로운다이어트 삐이삐이 채아미 고구마피자맛있어 산곡동미녀삼총사 치노카푸 고담시 산단스키 커피가너무좋아 고래사 살빼서광교가자 케이틀린 곰공공 생기복덕 켈리장 공블리임 샤랄라라라 코로세움 관리하자 샤르데냐 콩알딱지 구룸구룸 성냥98 키미언니 굳트 성아진 킹로또 그란데말입니다 셩셩셩 태거니 금호테크 셰어 털보꾸기 기르밍 소라2 투비니 기멩멩 소푸 파췌 기춘이530707 솔트1 프카쟁이 김범기 숑숑이야 피어리님 김영동 수수깡7 피코 까루루 숨어있기좋은방 피크타임 까망천사 숫자 피타 깐뚱 숲속의나무 핑크핑크퐁퐁 깜찍도도 쉬림프 하늘바다해인 꿈굽는사람 슈가버터빵 하늘이12 나는민천사 슈롭 하이0530 나또봐 슈에화 한니발 나부자 신혜 한방미소 나풀나풀2 신혜림 함께네 날씬캔디아줌마 쑥쓰1004 해234 냥냥뇽뇽 쓰리채맘 해볼랑가 넬림 아브로삐삐 해사랑랑 니가좋아 아싸가오리39 해설사 니나누 아이고다리야 행복한집2 니캉내캉 아카시아잎 행복한집3 닉네임생략 아핫 행복휴 다노밑에담요 애니홀릭 향기음악 다잘돼 앤드류사이먼 헐마이니 달남99 앤디킬 헤일리1 달달별 앨리젼 헬스미야 달리는나무늘보 얌이얌이 현재어트 달리는별 어트지니요 혬2 달콤한게으름 엄국선 호두누우나 당고딩고 엄지맨 호롱이 당군당 에헴에헴 황금하루살이 대박e 여리나 효지미 더베리 여울햇살 희망지기 도이어트 영선이302 흰둥아범 돌헨진 영잔디 힌둥이들 동그라미1 예쁜나 Aasss 두루둥둥 예픈공주 agnes0117 둠짓 오기로기 biki 듀듀링 오늘도행복하자 ckj8425 듀란듀란 오우야야 d12 들꽃1208 온니아아 dallim 들꽃7 올리브올리브 dark007 땡그리요 올리브울산 dhfl5546 떵투니 옹심 dhfl5697 또또오늘뭐하지 와우 dhwhl777 똥강아지공주님 요동맘 diane0807 똥꼬맘 요오 dongrie 라때홀릭 욤페 Eyor 랄라러랄 우리아들2 gyurin 람라미 울트라돼지런 Happy80 러블리자매 워니뚱 Heat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유누차 highway032 레몬그린 유지녀 homi 로사0712 윤성맘 homiz 로앰 융융융융 HYJ123 리베라따 윶앵 jjinnyy 마루와함께 으라라라챠 k2023 만배봉봉 은은0 khj3606 만zㅣ 은이쩡이 Kkk용식이22 말랑방구 은혜엄마최혜정 LoveJJ 매드비너스 읁읁 madin 매화나무 이겼다 Milly 멋장 이디어트 mjl 멍청이2 이하린80 myjung9770 멍청이3 인디언소년 neplos 무구고양이 인생중 onlyy 문창기 인아05 pander33 미니니슈 일릭커피 qT3Tp 미니베베 잰잰잰잰 Qwertyu 미래엄마 정마담J roh69 미여니70 정슈94 s9424103 미오킹 제임스김7 SK7352 민나 존누 SKY0118 바다가고싶다 주린이 ss샤랄라ss 바다사랑태양 주안맘0413 ssul0115 바다속고양이 즐겁게열시미 syeon2 바빠 지고영 techno 반달진 지구외계인 who8365 반보현 지나리 wrinkle 배깅 지니야안녕 wtd16 뱃살요정정이 지니어잉 Ya135 보리콩까미 지도 ymittang 보통아이 지민지민짐 Ysnow 복실복돌 진니어트트 ZGMF 복있는여자 짠가루 zoe98 ⚠️추천코드 오기재 및 참여인증 설문지 미제출자는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및 리워드 미지급 사유임을 알립니다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알록달록 저칼로리 미니 파프리카 월남쌈🫑 [저칼로리 식단] 가지가지 "갓GOD"가지 3년째 식단 유지 중인 저만의 저칼로리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저칼로리 참치양배추롤" 저칼로리식단-양배추김밥 [저칼로리 식단] 저염아 부탁해 요즘 먹는 저칼로리 곤약면콩국수
geniet
멸치 볶아볶아^^
밑반찬이 없어서 뭘할까 냉장고를 뒤지니 멸치가 제눈에 들어오네요 일단 멸치 한주먹 크게 집어서 가루 털어내고 후라이팬에 멸치 넣고 살짝 볶다가 기름 두르고 고추장 한스푼,고춧가루반스푼,진간장 반스푼,마늘다진거 반스푼 넣고 양념장 만들어 멸치와 함께 볶아줍니다 오늘 매콤한게 땡겨서 매운고추 3개 송송~썰어넣었어요 마지막으로 들기름 한스푼, 꿀 크게 한스푼넣고 섞다가 요리의 화룡점정이죠 깨솔솔 뿌리면 매콤한 밥도둑 멸치볶음 완성이요 물말아 밥한그릇 오늘도 뚝딱했네요ㅋㅋ
쉬림프
쑥떡
봄에 캔 쑥으로 만든떡 냉동실에서 꺼내 자연해동시켜 잘라 콩가루에 버무려먹어요 맛있네요
아카시아잎
밀가루 음식 줄이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빵과 피자,햄버거를 먹어본 기억이 없을정도로멀리하고 있다 이제는 참는거에 좀 익숙해진거 같다
탱굴이
[저칼로리 식단] 저염아 부탁해
한동안 점심 도시락을 준비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사 먹는 점심은 아무래도 염분이 높더라구요. 체력을 유지하면서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하기 위해 과일과 채소로 저염 식단을 준비했죠. 주로 준비했던 식단은 방울양배추, 버섯, 당근, 우엉, 곤약, 무순,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 진미채, 고구마, 과일이었어요. 이때 중요한 것은 소금의 양을 줄이고 간장을 쓸 때는 물과 비율을 같게 하여 염분을 낮추면서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하는 거에요. 최대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조리했어요. 방울양배추, 당근은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식용유와 소금에 볶구요. 남은 기름에 버섯도 볶아줍니다. 우엉은 식용유와 간장에 볶고 곤약은 간장에 조려서 장조림을 만들었어요. 진미채는 물에 충분히 담가서 염분을 빼면서 불리고 간장과 고춧가루에 볶습니다.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는 무순과 함께 먹구요. 과일과 고구마로 수분과 포만감을 채워주었구요. 3~4일 분량을 소분해서 준비하고 그때그때 번갈아가면서 골고루 섭취하고자 했어요. 꾸준한 식단을 준비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필요로 하는 것 같아요. 저염 도시락을 먹는 동안에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다 보니 기분도 한층 더 좋아지더라구요. 건강한 저염 식단만으로도 행복지수가 올라갈 수 있어요^^
조인순
저녁은 간단하게 하루만보 오운완
저녁식사는 간단하게 청국장가루를 주로한 셰이크 한잔 하루 만보인증으로 운동끝 다이어트필 씨서트도 가끔 먹어요
아씨마님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 ~ 식물성 프로틴 음료
전 평소에는 최대한 자연식으로 식단 하려고 하는데 헬스장 왔다갔다할때마다 한번씩 편의점 들려서 다이어트때 먹을만한 간식이나 음료를 사가기도 합니다~ 이번에 제 눈에 띈건 바로 요 식물성 단백질 음료들~~ 신제품이라 1+1해서 두가지맛 사봤고~ 초코는 또 좋아해서 다른종류로도 사봤어요 요즘 비건제품들이 핫하더니 프로틴음료도 비건으로 나왔더라구요~~ 제 식단에서 고기는 빠지지않기때문에 식물성 단백질음료는 간식으로, 또는 운동후에 마시기에 찰떡이었네요^ㅇ^ 근..데...!! 초코덕후인 저에게 참 의외로~~~ 세가지중 제일 맛난 프로틴음료는 마이밀 퓨로틴 고소한맛이었어요!! 보통 시중의 유청단백질음료의 초코맛은 초코우유먹는 느낌이라 정말 맛있는데 식물성프로틴음료의 초코맛은 그걸 따라오기엔 2%부족한 맛이었네요 마이밀 고소한맛은 살짝 연한 미숫가루맛? 그래서인지 저희 신랑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ㅋ 식물성단백질 음료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마이밀.퓨로틴 고소한맛 추천드립니다~~
로사0712
[저칼로리 식단] 가지가지 "갓GOD"가지
재료 : 가지, 간장, 물, 고춧가루, 파, 다진마늘, 올리고당, 깨 가지는 100g당 16kcal로 저칼로리 식재료에요. 가지로 만들 수 있는 음식은 많은데요. 가지찜, 가지나물, 가지전, 가지튀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가지는 호불호가 있는 식재료이기도 해요. 그래서 저칼로리 식재료로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가지구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깨끗이 씻은 가지를 반으로 길게 잘라 3등분을 한 뒤 대각선으로 칼집을 내주세요. 깊이는 2/3 정도 해주면 됩니다. 도마에 올려놓은 가지 안쪽 표면에 맛소금을 뿌려 밑간을 한 뒤 부침가루를 솔솔 뿌려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중불에 가지 안쪽 면부터 튀기듯이 구워주세요. 초반에는 가지가 부풀어 오르면서 기름을 많이 흡수할 것 같으나 어느 정도 구워지면 가지에서 기름이 다시 빠져나오고 가지 안에는 수분만 가득 차게 됩니다. 가지가 노릇노릇할 정도로 앞뒤로 뒤집어가며 구워주세요. 가지가 익을 동안 양념장을 만듭니다. 간장 3큰술, 물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파 2큰술, 다진마늘 조금, 올리고당 살짝, 깨를 넣고 저어줍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가지의 칼금 사이로 양념장을 뿌려줍니다. 저염으로 먹으려면 소금 밑간을 한 상태라 양념장 없이 먹어도 괜찮아요. 밥 한 숟갈에 초밥처럼 가지구이를 감싸고 한입 먹으면 양념장의 감칠맛과 가지의 풍미가 올라와 고급스러운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가지 덮밥으로 먹어도 좋아요. 가지는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가지의 보라색이 선명할수록 안토시아닌 색소가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각종 질병예방에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노화 예방, 혈관 건강, 시력 보호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가지는 껍질째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지에는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고 식이섬유로 인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정말 가지가지 "갓GOD"가지 하죠^^
skyjhj0407
연어 스테이크
휴일은 가볍게 샐러드로 연어는 버터에 살짝굽고 요거트와 생치즈 홀그레인과 강황가루 꿀 설탕 소금 앙파는다져서 많이~~
장보고
저칼로리 도토리묵 무침~
저칼로리 식단으로 즐겨먹는 도토리묵 무침. 레시피도 간단해요. 도토리묵 먹기좋게 썰고 야채를 준비해요. 냉장고에 있는 오이, 부추, 깻잎, 고추 등을 씻어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놓아요. 양푼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간장, 참치액젓, 고춧가루, 소금, 깨, 참기름을 넣어 묵이 으스러지지 않게 무쳐줍니다. 이쁜 그릇에 담아 먹어요~
태거니
저칼로리 "호박잎만두"
밭에 호박을 키워서 호박잎을 자주 따옵니다. 호박잎은 쌈으로 즐겨 먹어도 좋고, 호박잎을 이용한 만두를 만들어서 먹어도 별미입니다. 탄수화물 없는 음식이지만 식물성 단백질 식품인 두부가 들어가서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 중일때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호박잎 만두에 필요한 재료를 소개할게요. [재료] 호박잎, 애호박, 느타리버섯, 으깬두부 새우살, 고추장아찌, 다진대파, 계란1개 후춧가루, 소금, 맛술, 밀가루 약간 ✔️ 만드는 방법 애호박에 소금(약간)넣고 버무려 10분 정도 절인뒤 면포로 물기를 짠다. 끓는 물에 소금 넣고, 호박잎을 데친 뒤 찬물에 헹궈서 물기를 짠다. 끓는 물에 맛술을 넣고 느타리버섯을 데친 뒤 찬물에 헹거 건진 후 물기를 짠다. 데친 느타리버섯을 잘게 다진다. 으깬 두부를 면포에 담아 물기를 짠다. 두부, 새우살, 절인 애호박, 고추장아찌, 다진대파, 계란1개, 느타리버섯에 소금, 후추로 간을 하고 모두 섞어서 만두소를 만든다. 호박잎 뒷면에 밀가루(약간) 바른 뒤 만두소를 올리고 돌돌 말아 만두를 만든다. 찜기에 만두를 올려 7-8분 정도 찐다. 호박 잎 만두 완성~ 두부와 호박잎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ㅎ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는지 간략하게 짚고 넘어 갈게요! ✔️ 호박잎의 효능 뼈건강/ 피부미용& 피로회복/ 눈건강/ 엽산보충 항암효과 및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변비예방 ✔️ 두부의 효능 치매예방/ 골다공증 예방/ 심장병 예방 변비효과/ 노화억제/ 다이어트 🥄🥢 "호박잎만두"는 맛이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씹히는 식감까지 좋아요. 든든하면서 속까지 편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킹로또
저칼로리 두부와 김치
두부를 부침용으로 준비합니다. 두부를 한입 크기로 잘 썰어줍니다. 팬에 기름을 살짝 정말 살짝 두르고 구워줍니다. 김치를 꺼내 마찬가지로 한입 크기로 썰어줍니다. 잘 구워진 두부에 김치를 올립니다. 간장에 참기름, 고춧가루, 파, 깨를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줍니다. 두부와 김치, 양념장을 함께 먹으면 맛있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요!
호롱이
100프로 메밀면 활용한 저칼로리 스파게티
저는 면을 엄청 좋아하지만 염증이 많이 생기기 시작된 이후로 밀가루와 설탕 등 당류, 첨가물을가급적 섭취를 제한하고 있어서 시중에서 판매하는 파스타, 스파게티, 국수 등 먹는 횟수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면이 생각날때는 국내산 메밀 100프로로 만들어진 메밀면을 이용한 파스타, 찌ㅣ장면, 매밀국수 등을 직접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상기 사진은 세종류 메밀면으로 만든 스파게티. 감바스 소고기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도 첨가물 없이 수제로 직접 만들었으며 바질페스토도 아보카도오일을 이용하여 직접 만든 소스를 활용하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짜장소스도 5년간 발효시킨 짜장소스를 활용하여 미리 만들어뒀다가 면만 삶으면 한번에 식성따라 여러가지를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진에 있는 피클도 소금과 식초만 이용해서 만든것이어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울햇살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얼티브 비건 프로틴(초코맛,커피맛)◆강추
편의점 다이어트 간식으로【얼티브 비건 프로틴::초코맛.커피맛】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 음료는 다른 음료들과는 다르게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져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마신 후에 속이 편안합니다. 저는 식품을 살 때 가능하면 뒷면에 깨알같이 써있는 물건의 정보를 확인하는 버릇이 있어요. 기왕이면 몸에 좋은 식품을 구입하는 게 좋잖아요. "얼티브 비건 프로틴"의 영양 정보를 보면, 단백질이 21g이나 됩니다. 크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당류는 0(제로)! 현미, 완두, 파바빈...이라는 식물성으로 만든 단백질 음료입니다. 성분명 및 함량을 보면, 라이신.로이신.메티오닌.발린.이소로이신.트레오닌.페닐알라닌.트리토판.아르지닌...이 들어있어요. 아미노산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대부분 이런 부분까지 읽어보시진 않으시죠? 단백질은 인간의 생명 현상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건 알고 계시죠? 저는 초코맛을 선호하는데 컵에 따라보면 걸쭉한 상태입니다. 흡사 초코우유 느낌이 나죠. 우선 처음 입속으로 들이켜보면 맛이 깔끔해요. 초코맛이 강하진 않고 곡물 특유의 향이 고소함을 느끼게 해주고 초코의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 있어요. 물과 미숫가루를 섞은 느낌+초코맛 곡물 음료를 떠올리시면 될 것 같아요. 너무 달거나 너무 비릿한 맛이 나지 않으니까 한 번 드셔보세요. ♥비건♥- -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똑똑한 소비자들은 음료 하나도 똑똑하게 고른답니다. 우유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실제로 우유 마시기를 꺼리는 분들이 종종 있죠. 건강 때문에 마시기는 해야 하는데 썩 입맛에 맞지않아서 안드시죠. 건강한 우유. 비건 우유. 식물성 우유를 드셔보세요. 요즘 부쩍 단백질 음료가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단백질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이죠. 나이가 들면 단백질 섭취가 정말 중요해요. 마시기 수운 비건 우유로 단백질을 섭취해주면 정말 좋아요. 또, 맛이 좋아야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구요. 고소하면서도 우유의 맛이 느껴져서 저는 참 좋았어요. 밤늦은 시간 배가 슬슬 고플 때 출출함을 달래주기로는 최고입니다. 어때요. 이만하면 바쁜 아침 다이어트 식품으로 섭취하기에도 짱입니다. 아침 굶지 말고 ●얼티브 비건 프로틴●으로 아침 대용 겸 단백질 섭취 하세요. 든든한 아침 식사가 됩니다. 두 가지 맛 중 골라 드세요. 250ml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는 이 제품을 만든 회사- - 제***과 아무 관계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빌빌이
아침은 간단히
ㅁ 아침에 밥을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바나나랑 미숫가루만 먹어도 괜찮네요~~
바나나좋아
쌀소면 드셔보셨나요
밀가루 자제하려고 건강한 쌀소면 쟁여놓고 먹어요 식감도 쫠깃해서 비빔이든 잔치든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울트라돼지런
저칼로리 아임웰 닭가슴살볶음밥으로 식단관리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량이 많으니 이것저것 먹고 싶네요. 그런데 많이 먹으면 안 되니 좋아하는 것으로 가능하면 이 중 저칼로리로 선택해 먹습니다. 저는 밥을 한번은 먹어야 해서 닭가슴살 볶음밥을 자주 먹습니다. 여러 맛 중 저칼로리로 선택하고 여기에 채소를 꼭 첨가해 밥량을 줄입니다. 그리고 꼭 소화가 잘 되는 효소나 녹차가루를 같이 먹어 칼로리를 낮추려고 합니다.
인생중
오늘은 가볍게
요며칠 계속 군것질에 외식에 밀가루 범벅으로 먹었으니 오늘은 한식으로 가볍게 먹어가려고 합니다 오늘내일까지요~~ㅎㅎ 급찐급빠 해야겟어요!! 불금인데 화이팅하세욧 ㅎ
도낑이
다이어트 목표
9월 속초여행 있어서 그날까지 뒷자리 바꾸고 유지하려구요~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합니다 ㅎ 만보걷기 스쿼트 100개 식단조절-한끼는 가볍게,과식하지 않기 밀가루음식 줄이기 물 2리터 마시기
애니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