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껍질새우 8마리 알리오에 감바스용 🍤새우까지 넣었어요.

파스타 먹다보면 토마토에서 까르보로 그다음은 오일 파스타로 입맛이 가는것 같아요.

 

홈메이드는 새우를 듬뿍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저녁 🦐 새우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
0
댓글16
  • 푸른봄
    홈메이드라 새우가 듬뿍이네요.
    요리솜씨 정말 좋으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듬뿍 넣어서 먹어요
    새우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스파게티가 땡기는데 딱 나와줬네요
    눈으로 맛있게 보고 갑니다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눈으로 잘 드셨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한결맘
    우와 ~~직접 만드신거군요.  레스토랑에서 드신줄 알았어요~~요리솜씨 최고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새우만 있으면 간단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수수깡7
    와 레스토랑인줄요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배부르게 먹었어요^^
    기름진맛 구웃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파스타 맛있게 드셨을꺼 같아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슈롭님도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숫자
    ㅅㅐ우 많아서 좋네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새우 집에서 먹으면 푸짐하게 먹지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와우~새우가 푸짐하니
    완전 파는것 같아요.
    너무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키님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편한 시간 보내시구요~^^
  • 건강하자으니
    홈메이드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만드시다니 요리 금손이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네요. 맛있게 드셨겠죠
    레몬그린
    작성자
    새우 집에서는 듬뿍 넣어서 먹지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