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스파게티 했는데

저 혼자먹는걸 이렇게나 마니 했네요 ㅋㅋ스파게티

0
0
댓글7
  • vovo2
    스파게티 맛있겠어요 
    잘 만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고마워요 😄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iloveoov23
    많아보이지않은데요 ㅎㅎ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아하하하하 그런가요 
    엄청 많았어요 ㅋ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고마워요 😄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맛나보이네용 ㅋ
    잘드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ㅋㅋ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