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파란하늘파란하늘하늘색이 엄청 파랐네요.이쁩니다.

0
0
댓글8
  • 이닝지아
    파란하늘이 쾌청해보여요
    즐거운 맑은날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그러게요. 파란하늘 좋았어요.
  • 붉은레드
    오늘 하늘이 좋군요  저는 흐려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네 여긴 좋았어요. 날은 좀 쌀쌀했어요.
    바람도 많이 불었구요.걷기좋은날 이었어요 
  • 숫자
    사진만봐도 기분좋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기분좋다고 해주니 저도 기분좋아요.
    감사합니다 
  • 지도
    비오고 난후라 그런지 하늘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그죠. 걷는데 넘이뻐 찍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