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간식으로 먹네요

파인애플

0
0
댓글7
  • 담쓰담쓰담
    맛나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 쿠보
    파인애플 간식으로 드시면
    맛있죠~ ㅎㅎ 
  • 여리나
    달달하니 좋죠
    후숙할수록 달아져요 ㅎㅎ
  • 지도
    ㅎㅎ저도 오늘 과일은 방토와 파인애플 먹었네요
  • 비비안2
    파인애플 비주얼이 달콤하고 맛있겠어요
    침이 나오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달달한 파인애플 
    아주 맛나겟네요
  • 마음그릇
    파인애플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겠어요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