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만에 파란 하늘

주말부터 계속 흐림 비 흐림 비 이러더니 

구름 많긴 해도 파란 하늘 보니 좋네요. 간만에 파란 하늘

 

 

0
0
댓글5
  • 담쓰담쓰담
    사진속 하늘이 이쁘고
    보기 좋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요즘 비도 자주 오고 흐린 날씨가 너무 많더라고요.오늘은 간만에 해를 보긴 했어요.
  • 기잼뽀
    여기도 오후엔 먹구름같은 구름이 많더라고요
    그런 데 하늘은 파랬어요
  • 파인더홀
    파란 하늘 보기 좋지요
    아주 기분 좋은 하루에용
  • 훈스맘2
    장소가 어디든 오늘 하늘은 다 푸르고 이쁘네요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