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랫만 파란하늘🪟

정말 오랫만에 파란하늘을 보네요.

계속 흐리고 비가 와 우울했는데..

파란하늘 보니 꿀꿀한 기분도 좋아지네요.오랫만 파란하늘🪟

 

0
0
댓글9
  • 담쓰담쓰담
    사진속 하늘이 이쁘고
    보기 좋네요
  • 쿠보
    파란하늘 진짜 기분좋죠 ㅎㅎ
    보고있으면 괜히 뿌듯해지는 것같습니다. 
  • 숫자
    하늘이 너무이쁘네요
    여기는 흐리고 구름도있어요
  • 달빛23
    흐리다가 오후되니 파란 하늘이 나오더라고요 그 많던 구름 다 어디 가고  파란 하늘만 보이네요
  • 여리나
    하늘 맑아지는거
    너무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하늘이 푸르니
    기분도 좋아요 
    즐저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맞아요.
    파란하늘 보니 기분이 업됩니다.
  • 지도
    와 하늘이 넘 파랗고 좋네요
    즐건 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네~오늘은 기분이 좋네요.
    날씨가 사람 잡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