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성시경 브리치즈파스타
성시경 유튜브에 나온 브리치즈파스타 해먹어봤어요! 제가 마늘을 너무 많이 넣어서 마늘 맛이 너무 강했지만 그래도 브리 치즈맛이 강하게 나서 너무 맛있네요!!
혬2
파김치 뚝딱 만들기~
목표사십구
파정리도 배우네요
예전의 저는 파한단 사면 비닐에 그냥방치 해서 반이상 버리곤 햇었어요 아니면 그냥 잘라 통에 담았어요 지니어트 회원분들이 사이즈별로 잘라서 냉동 보관하신다고해서 저도 소분해서 냉동실에 쟁이면서 요리에 사용하고 있답니다
달나라토끼55
케시딜구매 스파클 생수
캐시딜로 스파클 생수 구매했습니다. 무엇보다 포인트로 캐시딜 상품권사서 구매하니까 기분 좋으네요^^. 그리고 가격도 싸고 배송도 엄청 빠르구요. 무엇보다 저는 무라벨이라서 분리배출이 편해서 진짜 너무 편해요. 다음번에도 무라벨 생수로 가격도 저렴한 스파클 생수 사렵니다.
바다속고양이
4/10 저녁식사 ~얼큰해장 파스타
스파게티면인데 짬뽕 맛도 나고 맛있어요 안남기고 다 먹었네요~ㅎㅎ
딸기와의행복
아스파라거스 버섯볶음
저녁 반찬 준비 버섯볶음에 아스파라거스 넣었습니다.
루시안
4/10(수)언ㆍ파:작심7일 12기(영앙크림 3일)
냥식집사
캐시로 양파샀어요
엄마께서 양파 필요하다고 하셔서 캐시로 양파 샀어요 상태 괜찮겠죠...
다우니향기
멕시칸 파니니
투썸에서 막은 파니니 파프리카랑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리네요 맛있당
쉬림프
토스 하이파이브 같이 해요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rhnWARj
매너모드극의
미트리 파워프로틴 초코맛 찐초코맛
타먹는 거 귀찮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틴드링크 물로 타먹을 필요없이 하나씩 들고 다니다가 당 떨어질 때 먹어줘도 좋은 초코맛 프로틴쉐이크 미트리 파워프로틴 초코맛을 추천합니다. 단백질 외에도 BCAA까지 들어있어서 운동 후 동ㅅ에 섭취하기 좋아요. 게다가 단백질도 20g이 들어있는 파워프로틴입니다. 당도 낮고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다이어트음료입니다. 평소에 제티나 초코우유 좋아하는 분들은 당충전 & 단백질 충전으로 미트리 파워프로틴 초코맛 드셔보세요!! 타브랜드 대비 가성비까지 좋고 저련한 편이라 가격 부담도 줄인 것 같아요. 평소에 단백질드링크 편의점에서 종종 사먹다가 너무 비싼거예요... 그래서 파워프로틴 제품을 알고 이걸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진한 초코맛이라 먹기 좋더라고요? 특히 막 당이 땡기는 날들이 있는데 그때 마셔주면 충족되고 딘백질까지 보충하고 좋았어요. 평소 초코맛을 좋아하고 묽은 초코가 아닌 적당히 되직한 초코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미트리 쇼핑몰
쏘뉜
초코파이
마시멜로가 빅이네요 싫어하는 마시멜로 커피랑 먹어보려합니다 초코파이는 오리온인데 잘못샀네요
마음그릇
손목 아파요 인대늘어났나봐요
je00
간식 파인애플
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마트에서 3700원 주고 사온건데 크기는 작고 엄청 달달하네요
다우니향기
파워 리프트 크림
촉촉하게 잘 바르고 잘준비해요
다우니향기
4/9(화)하늘이 그냥 파랗네요
냥식집사
배고파요
당 떨어져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파우더향 핸드크림
손씻고 건조해 지기전에 바로 핸드크림 바랐어요 파우더향이 좋은 핸드크림 이예요
건강하자으니
4/9(화)파넬 시카 마누 세럼쿠션☀️
병풀 추출물, 뉴질랜드 꿀 추출물, 마누카잎 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시카마누 바이옴' 세럼 성분이 들어가 진정 케어는 물론이고 자극이 많이 가지않는 쿠션이예요. 선크림 바른 후 쿠션 사용해주고 있어요~~
냥식집사
저랑 하이파이브 하고 돈 받아요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rhnWARj
매너모드극의
4/9(화)언ㆍ파:작심7일 12기(영앙크림 2일)
냥식집사
스파클링
오늘은 시원하게 마시려고 스파클링 사과 갖고 나왔어요. 아는 맛이긴 한데 탁 쏘는 맛이 좋네요. 오후에 시원하게 마셔야 겠어요
로블ㅎ
4/8(월)언ㆍ파:작심7일 12기(영앙크림 1일)
냥식집사
올팜에서 키운 파인애플이 왔어유^^
곱게 키운 파인애플 왔어요 ㅎ 아보카도도 수확하고 이번엔 파인애플 ㅋ 완전 당도가 좋네요 맛이 최고네요^^
우리화이팅
햇양파
햇양파가 나왔군요 똑 떨어져서 사러갔더니 진작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3000원 주고 꾸러미 가져왔어요~^^
수수깡7
언파 오예챌 7일차 했어요
이제야 오예챌 7일차 인증했어요 맨날 벼락치기 합니다~ 그래도 덕분에 에센스로 머리카락보호 했네요
이닝지아
미트리 파워프로틴
단백질은 근육.혈액.면역증진 물질을 생성해 열량을 제공 도움주는 영양소.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 운동 전.후 마시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칼슘.마그네슘.칼륨.미네랄 4종과 발린.류신.이소류신. 동.식물성을 균형있게 담아낸 양질의 단백질. 집에 가루로 된 단백질도 있는데 타면 잘~안먹게 되니 팩이 좋네요. 이건 연한 초코맛이라 목 넘기기 굿.
biki
날씬한 아스파라거스
날씨탓인지 올해는 너무 날씬한 아스파라거스 먹거리 따서 가져가야지요.
루시안
4/8(월)아파트 목련🤍
벚꽂이 활짝인데 저희 아파트 단지 목련은 이제 피기 시작하네요~~
냥식집사
스파클링
스파클링 샤인 머스캣 오늘 마시려고 챙겼어요. 한 모금 마시니 청 포도 사탕 맛 나네요 ㅎ 시원하게 수시로 마셔야 겠어요
로블ㅎ
파란 하늘~
하늘 참 예쁘네요 ㅎ 오늘은 구름도 없는 파란 하늘이예요~
우리화이팅
리뉴파이 단백질 쉐이크 한손한끼
곡물맛이라서 맛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볶은 곡물이라서 미숫가루처럼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나나칩이랑 콜라겐팝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포만감도 드는 쉐이크입니다 단백질 쉐이크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저도 이걸로 처음 접해봤어요!)
JH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