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이 쓰셨나봐요. 집안일도 적당히 하시고 쉬엄쉬엄 하셔야겠네요.
ㅋㅋ 그래야겠네요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도요. 조금만 무리하면 늘어나는틋 하네요. ㅡㅜ 빨리 나으셨으면 합니다.
네고마워요.. 자꾸쓰니..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