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손목 아파요 인대늘어났나봐요

손목 아파요 인대늘어났나봐요

0
0
댓글4
  • 제벌
    너무 많이 쓰셨나봐요.
    집안일도 적당히 하시고 쉬엄쉬엄 하셔야겠네요.
    je00
    작성자
    ㅋㅋ 그래야겠네요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워터멜론
    저도요. 조금만 무리하면 늘어나는틋 하네요.
    ㅡㅜ 빨리 나으셨으면 합니다.
    je00
    작성자
    네고마워요..
    자꾸쓰니..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