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8(월)아파트 목련🤍

벚꽂이 활짝인데 저희 아파트 단지

목련은 이제 피기 시작하네요~~

4/8(월)아파트 목련🤍4/8(월)아파트 목련🤍

1
0
댓글4
  • 산들바다
    목련이 이제 피기 시작해서 그런지 하얗고 넘 예쁘네요~ 예쁠 때 많이 봐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여기는 좀 늦었지요~~^^ 
    다른곳은 다 져가는데 새롭게 피고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깐뚱
    그러게요... 목련꽃이 마니 떨어지구 있어요 ㅎ
    꽃이지면 초록잎들이 올라오겠죠^~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늘이 져서인지 좀 늦게 피고 있어요^^
    오래볼 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