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건강한 형제들 헬시스토리 단백질 파우더 추천해요
건강한 형제들의 헬시스토리를 먹기시작한지 3년정도 된거 같아요. 한창 다이어트를 할때 우연히 알게 되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맛도 초코,검은콩,녹차 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골고루 골라서 먹을수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 아침마다 신랑이랑 두유랑 같이 먹는데 맛도 좋아요
빈이준이맘짱
토스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3R8G2b7
무다
토스 하이파이브 돈 받기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9niUTCq
매너모드극의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XmJpKiq
나나나이쁘니
캐시딜 양파도 좋네요~🤩
3킬로 구매했어요~ 야무지게 요리할때 써야겠어요!! 저희는 가족수가 적어서 작은양파가 좋아요~^^
나는무너
저녁 배고파서 5시에 푸짐하게(밥은 반그릇😅)
라떼랑 애견카페 가서 거기서 치즈 토마토 바게트를 먹고 다시 걸어서 집으로 돌아오다가 가게에서 꽃배달이 있다고 해서 꽃가게 가서 배달해주고 집에 돌아왔더니 저도 너무 지쳐버렸어요. 하지만 라떼가 비 맞고 애견 놀이터에서 놀았으니 오늘 목욕을 시켜줬거든요. 라떼 목욕시키고 나까지 샤워하고 나니까 정말 배가 너~~무 고팠어요🤣 나 혼자 먹는 거라 1인분 샐러드 얼릉하고 밥차리는데 카무트밥이 반그릇밖에 없었거든요. 오늘 점심을 바게트며 치즈를 먹었으니 저것만 먹겠다고 생각을 해서 그것만 데웠는데 막상 그릇에 넣고 보니 너무 양이 작긴 한 거예요. 뭐 반찬도 있고 두부도 있다고 달래고 얼른 샐러드부터 먹었죠. 그래서 샐러드에 오렌지도 있어요. 저녁에는 대부분 과일을 방울토마토정도만 넣는데 오늘은 배고프니까 상큼한 오래지가 먹고 싶더라고요. 오늘 라떼랑 들어왔을 때에요. 라떼가 조금 지쳐보이죠? 지금은 목욕해서 뽀얘졌답니다. 집안일하고 음쓰 버리고 슈퍼가서 장보고 나니 오늘도 14000보 넘겼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비오는 날 파전
비오는날 파전 맛있네요 엄마가 해줬어요
꽃이뻐
마트 가는길
주말에 손님 초대가 있어서 장을 여러 군데서 보네요. 오늘은 이마트 가고 내일 트레이더스 가네요 .시간이 없어서 나눠서 마트 가네요 ㅠ
로블ㅎ
토스 하이파이브
https://toss.im/_ul/3R8G2b7
무다
버스 파업 끝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철회되어 정상 운행 된다고 문자가 왔네요 휴~다행이에요 오늘 아침 지하쳘 운행도 늦어지고 사람들로 북적북적 했었거든요
지앤혁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FsElccb
짱구내사랑
버스 파업 때문에 난리임
버스도 안오고 택시도 안잡히고 서울 난리중
야고
파인애플
시원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버스 파업하네
출근길 비상
야고
토스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7h4a8Y3
포상
힘을 내요 비타 파워
heracchang
토스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3R8G2b7
무다
토스뱅크 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393lH0s https://toss.im/_ul/pQRMEhh
천향가성
내일 출근하시는분들 버스파업 할지 몰라요.
합의 안 되면 새벽 부터 버스파업 입니다.
야고
토스하이파이브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1RVmYDs
퍼플7
대파가 비싸서
대파 맴맴도 못함
야고
토스 하이파이브
토스 돈 주네영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pQjq0bm
인어짱
치팅 저녁 돌파 한다.
밥 두공기반 삼겹살 200g 후라이3 김치 미역 치킨1 토마토1 콜라 1 사과 4쪽 땡기면 일단 먹음
야고
3/27(수)파바~빵 한가득~~🥯🧇🥐🍞🥖🫓
생일에 받은 카카오 케이크선물! 케이크를 잘 안먹어서 남편이 좋아하는 빵으로 바꿔왔어요~~^^ 케이크가 34,000원짜리! 근데 빵은 36,000원어치 이것저것 할인하고 해서 1,000원만 결제 했네요. 빵돌이 남편이 아주 좋아하겠어요~ 근데 빵 몇개 안되는데 넘 비싸요😭
냥식집사
토스 하이파이브
https://toss.im/_ul/FfbYzjt
봄여르
3/27(수)아파트 뒷산⛰️다녀왔어요~🥵
오늘은 아파트 뒷산으로 운동 다녀왔는데 개나리, 진달래꽃이 여기저기 많이 폈네요. 노란 야생화 '양지꽃' 도 봤네요. 역시나 올라갈때는 힘들었지만 기분은 좋았네요~~🤗🤗 오늘도 건강을 위해 운동 잘 했습니다!!💪
냥식집사
하이파이브
저랑 반갑게 하이파이브해요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5tjYJlw
샤롬
파인애플
이삼일 후숙해야겠죠?
오늘도화이팅요
파스타
점심은 파스타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크림으로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쉬림프
최고가 아파트 보유세 전망
보유세 줄어들 예정
야고
영화 파묘, 용기내서 보고왔어요
어제 님들이 파묘 하나도 안무섭고 재밌다고 꼬시셔서 신랑이랑 보러갔는데 쪼금 무섭긴 했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용기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쨋든럽
베트남 양파 들어옴
그래도 비싼데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