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스파게티 먹어요

오늘점심은 오랜만에 스파게티예요~ 시판소스에 집에 있는 토마토도 다져서 넣으니 더 맛있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점심 스파게티 먹어요

빅파이

예전맛이 아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빅파이

야채도?? 이젠 캐시딜 믿고 구매죠🙌 양파 크기 보소 🧅

야 채 도 캐 시 딜 구 매 🧅국내산 햇양파 특상 3kg 구매이니다. 손안에 들어도지도 않아요.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 집에 있는 양파망에  담아 엄마네 가용    역시, 야채도 나눔이죠.     중간에 유통하는것이 아닌, 직접 농사지은거로 보내주신다니,  믿고 구매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도?? 이젠 캐시딜 믿고 구매죠🙌  양파 크기 보소 🧅

피치 파라다이스 티

복숭아향은 나는데 맛은 히비스커스 맛이 나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피치 파라다이스 티

힘든 월요일 점심을 맛있게(배고파서)

오전에 양배추당근 라페 만들면서  당근도 다 넣고 야채들이 똑 떨어졌어요 10시반쯤 라떼랑 야채집 가서 야채,과일과 빵집 들러 통밀빵 2개와 통밀시리얼도 사 왔어요  엄마가 오늘 새벽 시장 가셔서 1시에 같이 퇴근했는데 갖고 다니는 가방에 야채가 가득있다보니 제가 원래 갖고 다니는 것들(새로산 연고랑 반창고까지)을 빼먹고 집에 가고 있더라고요. 엄마한테 라떼 들려서 보내고 저는 다시 꽃가게 가서  짐들을 챙겨왔답니다. 그리고 슈퍼장까지 보고 들어오니 11000보를 넘겼어요  집에 들어오니 너무 배가 고픈 거예요. 점심때가 너무 지나긴 했었죠. 얼른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먹고 카무트 밥으로 상차리고 어머니는 어제 저녁 먹던 수제비 남은 거 데워 드셨어요. 밤 양이 좀 작았어요. 오늘 아침에 배가 불러서 한그릇을 다 못먹어가지고 반 남겨진거였거든요 먹어보고 더 데워서 먹을 생각이었는데 막상 먹고 나니 더 먹고 싶은 생각은 없드라구요. 이 카무트가 좀 요물인 거 같애요. 양이  작아도 천천히 먹고 나면 포만감이 느껴져요. 참 신기해요. 부드러움과는 거리가 멀지만 이런 포만감에 대해서는 쌀밥보다 정말 효과가 좋아요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힘든 월요일 점심을 맛있게(배고파서)

파인애플 깔끔하게 소분정리

소분하기전.. 산마꿉꿉한거 머꼬 해야해요 제가 위가 안좋어서.. 막 파인애플 썰다보면 참지 못하고 집어 먹어서. 그래서 산마꾸운거 사진에 찍힌거에요ㅎㅎ 예쁘게 잘라 600미리통 2개 나왔네요 1/4은 제가 먹어버려 양이 준거랍니다 저 파인애플 특대짜리랍니다 오늘 저녁 머꼬 후식으로 먹을거에요 ㅇ오늘 저녁 메뉴는 닭도리탕이랍니다 맛있게 해서 올릴게요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파인애플 깔끔하게 소분정리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파인애플

밤만쥬 파이

아침에 밤 만쥬 파이 랑 같이 커피 마셨어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 왜 인지 알것 같아요. 파 이지도 맛있고 안에 앙금도 실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밤만쥬 파이

언파 챌린지 완주했어요~

작심7일 클렌징편 7일차 완주했어요 7일간 언파덕분에 이뻐졌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언파 챌린지  완주했어요~

초코파이 탄생비화

미국 순회하던  오리온 연구소 직원들이 들른  미국의 한 카페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 코팅 과자었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초코파이 탄생비화

파스타

오늘은 냉장고 털이 로 트러블 파스타 해먹었어오. 요즘 소스가 편하게 잘 나오네요.여기에 훈제 삼겹살 올려 서 먹으니 구지 레스토랑 안 가도 될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스타

대파

베란다에 대파가 자랐네요 또 잘라줘야겠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대파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6일차 ... 내일이면 완주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언니의 파우치.. 오예챌

3일차 인증입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언니의 파우치.. 오예챌

코코아파우더

초딩입맛이라 아아에 시럽을 아무리 타도 써서 다버리는 저네요 아이스초코 먹고파서샀는데  0ㅣ것도 써요 우유 설탕 이거넣으니 제가 아는 초코맛이 나네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코코아파우더

주부는 바빠요.. 양파보관

양파보관 어떻게 하세요 씻지말고  양파를 깐다음에  랩으로 개별포장하면 사용이 간편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주부는 바빠요.. 양파보관

파전과 짝꿍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파전과 짝꿍

아침 아들 식단~마파두부

아들이 프리랜서라 토요일에도 일찍  나가야해서 일찍 마파두부해줬어요 인증합니다 ~^^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아침 아들 식단~마파두부

우리집 파전

저녁먹어요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우리집 파전

제로딜 수제돼지갈비

제로딜로 돼지갈비산거 저녁으로 먹었어요 15500원인데 만원쿠폰과 포인트써서 3340원만결제했고 제로딜 말고 그냥가격은 19000원대네요 요렇게왔어요 포장이 아주 꼼꼼해요 아이스박스안에 한번더포장해서 와서 하나도안녹음 해동해서 준비 그냥 저렴이목살이 아니라 진짜갈비살이라 더좋은거 같아요 4대 왔어요 웍에 국물양념까지 다넣고 졸였어요 맛은 단짠단짠 맛있어요 숯불에 구울거아님꼭 양념다넣고졸여야될듯 애들은 살코기만먹어서 제가 갈빗대 4개 다뜯어먹었어요 유일한단점은 양이적다는거 2 3인용 700그램인데 일반인들이라면 양이부족할듯 저흰 다른반찬이랑 같이먹어서  불금저녁 맛있는 한끼였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제로딜 수제돼지갈비

저탄수 고단백 마라샹궈와 오리고기 파스타, 순두부카레

1. 오리고기 두부면 파스타 오리고기와 두부면 파스타 같이 볶은거예요 탄수화물 가득한 밀가루 대신 두부면 활용해서 음식으로 드셔보세용 파스타 소스 넣고 파스타 해드셔도 맛있습니다 ~깻잎도 볶으면 향긋해서 맛있어요 2. 순두부 닭가슴살 카레 밥 대신 순두부를 넣어서 닭가슴살 넣고 카레 넣고 끓이면 카레의 간이 순두부에 베어 맛있더라구요! 일본 카레 큐브 추천드립니다! 3. 컵누들 마라탕 이용한 마라샹궈 마랴샹궈애 소고기나 양고기를 넣는데, 저는 마라맛 닭가슴살이 있어서 그거 썰어서 넣어 먹었어요! 깻잎에 싸먹었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ㅠㅠ 치팅데이로 딱이에요 팽이버섯, 숙주, 청경채 넣고 다진마늘 넣고 볶다가 닭가슴살 넣고 소스 넣고 면불린거 넣으니까 딱 맛있습니다!!

이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녬

저탄수 고단백 마라샹궈와 오리고기 파스타, 순두부카레

급 배고파서 식빵한장 먹어요

급 배고파졌어요 아로니아잼발라서 식빵한장 먹어요 아로니아잼 많이 안달고 맛있어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급 배고파서 식빵한장 먹어요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올팜에서 수확한 파인애플.. 부지런히 한 보람이 있네요 ㅎ 달고 맛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언파소통왕 발표

45회차 발표났네요^^ 참여하신분들 확인해보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언파소통왕 발표

류준열 격추 시키는 도파민 여왕 혜리

혜리는 류준열이랑 헤어지고도 언팔로우 안하고 같이 찍은 사진도 그냥 두었는데 방금 언팔 혜리는 지금 강력하게 어필하는것 격추의 여왕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류준열 격추 시키는 도파민 여왕 혜리

엄마표 파김치

친정엄마가 팔도 아프신데 이것저것 택배로 보내셨어요. 그중에 제가 젤 좋아하는  파김치가 있네요.익으라고 어젯밤 꺼내놨더니 더 맛있어졌어요.갑자기 울컥해지는건  파김치가 매워서일까요.엄마의 사랑이 내가슴을 강타해서일까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엄마표 파김치

언파 오예챌 인증

오예챌 3일차 인증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언파 오예챌 인증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파인애플

캐시파이 만보 완

만보는 기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캐시파이 만보 완

파프리카를 이용한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저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삶은 파프리카를 기름뺀 참치와 깻잎에 같이싸먹는거에요 레시피라고 하기도 조금 민망하지만 확실히 다이어트 효과를 보았습니다  파프리카를 삶아도 되고 그냥 생으로 가늘게 썰기도 합니다... 파프리카 상태가 별로 안좋으면 삶아서 먹는편이에요~ 참치는 통조림 참치 입니다... 사진의 파프리카 밑에 참치가 있습니다)0 깻잎에 참치랑 파프리카 2조각 올려서 싸먹으면 정말 맛있고 안질려서 자주 먹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15x8f님의 프로필 이미지

15x8f

파프리카를 이용한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치킨~

아들이 숯불치킨 먹고싶다해서 시켜줬어요~~^^ 한마리 후딱 혼자 다먹어버리네요 양념에 밥까지 비벼서 싹^^~~ ㅋㅋ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치킨~

언니의 파우치.. 오예챌

챌린지 시작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언니의 파우치.. 오예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