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오예챌 7일차 했어요

이제야 오예챌 7일차 인증했어요

맨날 벼락치기 합니다~

그래도 덕분에 에센스로 머리카락보호 했네요

 

언파 오예챌 7일차 했어요

1
0
댓글8
  • 파인더홀
    오예챌 잘 하셨어용
    꾸준히 해나가세요
    이닝지아
    작성자
    꾸준히 노력해야겠어요
    힘내볼께요~
  • 산들바다
    오예챌 7일차 완주 수고 많으셨어요 기간안에 끝내셔서 다행이에요
    이닝지아
    작성자
    뒤늦게 끝내서 아슬아슬 하게 끝냈어요
    미리미리 하지 못하는것 습관인것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오예챌 7일차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이닝지아
    작성자
    7일차 완주했어요~
    신나는 날입니다
  • 달려라지니90
    오예챌은 뭐 줄임말인가요?
    이닝지아
    작성자
    오늘도 예뻐지는 챌린지 였던것같아요 ㅎㅎ
    언파 챌린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