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란하늘
오늘 하늘색 너무 맑고 이쁩니다 날씨가 좋아서 산책나왔어요
쉬림프
편하고 맛있는 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주 3회 정도는 쉐이크 타먹을 시간도 없이 바쁠 때가 있어요😥 잠깐 집에 들렀다가 후다닥 볼일 마치고 나면 쉐이크 타려고 생각하다가도 그냥 나가버릴 때가 많아서 어떡해야 하나 고민 중이었을 때 마침 퍼펙트 파워쉐이크를 당근에서 몇개 파시는 거예요? ㅎㅎㅎㅎ 가격도 괜찮고 정가 주고 맛없으면 돈 아까우니 한번 당근 거래해 보지란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웬걸? 적당히 달면서 초코우유 먹는 것 같고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입구 부분을 열고 닫을 수 있어서 한 번에 다 먹지 않고 나눠먹기에도 좋았어요! 나중에 다 먹으면 개인적으로 추가 구매하려구요😄
우곰이
파란 하늘과 따뜻한 주말..
포근한 날씨의 주말 오전.. 날이 너무 좋아서 집근처 저수지 한바퀴 산책하는데 하늘이 너무 파랗고 맑네요. 아직 꽃은 안피었지만 다음주엔 벗꽃이 하나둘 터질것 같아요. 점심시간이 되니까 하나.둘. 가족들.친구들.여인들이 봄기운을 만끽하러 나오네요. 벗꽃 피면 사진 올릴께요.
수경2
쪽파전~~ 굽굽했어용
쪽파전 만들었어용 큰딸은 새우를 싫어해서 새우 넣은 파전과 안넣은 파전 만들었네요 맛있게 잘 먹어주는 가족 덕분에 힘이 납니당
우리화이팅
일요일 저녁식사~팔당냉면~♡
동네언니가 한턱 쏜다해서 냉면 먹었어요 숯불고기랑 셋트라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딸먹으라고 비빔냉면 포장해왔는데 맛있게 잘 먹네요~ 맛저 하세요~^^
딸기와의행복
3/31(일)양평 '쉬자파크' 힐링중~😌
휴일에 멀리 나가기는 싫고 가볍게 산책하고 싶을때 가기 좋은 곳! 저는 집에서 가까운 양평 쉬자파크 라는 곳에 왔어요~~다들 벚꽃구경 갔는지 사람도 많지 않고 조용하니 새소리와 물소리가 힐링이 되네요. 여기는 아직 꽃들이 산수유 진달래 정도만 폈는데 4월~5월쯤에는 더 예쁜 꽃들이 피어날것 같아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냥식집사
아파트에 벚꽃
오늘도 벚꽃이 만발하네요. 떨어진 나무에는 초록잎이 보이고 남쪽 지방에는 이번주가 절정이겠어요. 다들 꽃구경도 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루시안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간단해물파스타 만들기
준비물: 냉장/냉동고에 있는 해물류(전 오징어/새우) 파스타면(없다면 라면면) 우유와 치즈(저는오래된 치즈있길래 사용) 올리브유 또는 버터 소금 또는 액젓 요롷게 해물만 손질해서 준비해서 그냥 다같이 넣고 끓여요 ㅎ 파스타면이 시간이 걸려서 약간 쫄때까지~ 사실 따로 면삶고 또 올리브유로 볶고 그러기엔 넘 피곤해서 ㅋㅋㅋ그냥 다같이 넣고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 ㅎ 모두들 저녁 맛나게 하셨나요~?!
S하루
알리에서 다이어트 용 파인애플 사봄
5개에 12,745원 잘산 느낌 파인애플은 운동후 피로회복용으로 먹을려고 샀음
야고
쪽파
쪽 파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어요
마음그릇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맥스 초코, 맛있는 단백질
제가 즐겨 먹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맥스 초코 입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면서 단백질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고 있어요. 닥터유꺼 이 제품은 우선 비리거나 거부감 들지않고 초코 맛이라서 맛이 있어요. 물이나 우유에 타먹으면 되는데, 물에 타먹는 것보다 우유에 타먹는게 좀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지방 우유에 타먹으면 건강해지고 살 안찌는 느낌이에요^^
바다속고양이
피자
다이소 쇼핑 하고 나서 트레이더스 푸드 코트 가서 간단히 저녁 해결 했어요 저는 배가 안 고파서 치즈 크러 스트 피자 한조각 먹었오요
로블ㅎ
🍽️ 등산후 나의 저녁 마파두부
🍽️ 등산후 나의 저녁 마파두부 저번에 맛있어서 돼지 다짐육 넣고 좋아하는 두부로 방금 만들었어요. 두부와 고기의 조화 맛있어요. 잡곡밥이랑 김치도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레몬그린
후두파이
신세계몰에서 샀어요.~^^
je00
배고파서 🥚🥚
구운계란 2개 먹고 출발합니다. 대중교통 1시간 30분 걸리네요.
루시안
3/30(토)파넬 시카 마누 세럼쿠션☀️
병풀 추출물, 뉴질랜드 꿀 추출물, 마누카잎 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시카마누 바이옴' 세럼 성분이 들어가 진정 케어는 물론이고 자극이 많이 가지않는 쿠션이예요. 선크림 바른 후 쿠션 사용해주고 있어요~~
냥식집사
3/30(토)점심:🫑파프리카 훈제오리찜👆
저는 어제사온 파프리카 속을 파내고 훈제오리를 구워서 넣고 치즈도 뿌려주고 에어프라이어에 한번더 돌려줬어요. 이것만 먹었는데 엄청 든든하네요~~ 오늘 파프리카 2개를 먹어버렸어요😆 맛난 점심 드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냥식집사
프로게이너 단백질파우더
집에서 운동하고 먹는 단백질파우더예요 프로게이너 더블유피아이에이치 제품입니다 초코맛이라서 먹기 쉽고 단백질 특유의 역한맛이 덜해서 입맛에 맞더라고요 벌크로 사서 먹으니 온 가족이 먹어도 넉넉해서자주 이용하는 제품이예요
아브로삐삐
3/29(금)바나나 이렇게 싸면 바나나 안바나나~~🍌🍌
트레이더스 바나나가 1봉에 2,380원 하길래 2봉 데려왔어요! 지금은 껍질이 푸르둥둥 하지만 2틀정도 지나면 노랗게 익어요~~ 진짜 맛있어요~~재구매 했습니다!😁
냥식집사
3/29(금)오렌지 안먹은지 얼마나 오랜지~🍊
몇일전부터 오렌지가 먹고싶은데 자꾸 구매를 못하다가 오늘 트레이더스에서 한박스에 18,980원에 하길래 데려왔습니다!!🙂 넘 달고 맛나네요~~🍊🍊🍊
냥식집사
고기쇼핑
트레이더스 가서 고기 쇼핑 하고 왔네요. 평소에 이렇게 대용량으로 안 사는데 주말에 손님 초대 로 고기 이렇게 많이 사보네요
로블ㅎ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트레이더스에서 시식해 보고 맛있어서 구매한 그릭오거트 아이스크림 이예요. 요거트 맛 좋아하는데 세가지 맛 별로 있어서 좋네요
로블ㅎ
아이스망고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아이스망고 ! 1.8키로짜리 세일해서 만원에 팔 때 쟁여두고 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 대신 먹어도 좋겠어요. 달고 맛있어요 bb
파란여름
노지 아스파라거스
저번주에는 분명히 새순이 올라왔었는데 튼튼하게 이렇게 훅 자랐네요. 부모님은 벌써 맛봤다고 제가 가져왔어요. 저희 엄마는 정말 별걸 다 심으십니다. 벌써 7년이 넘었네요. ㅎㅎ
루시안
저녁 ~~마파두부
마파두부 쏘스에 ~~ 밥 . 콩나물 볶음 . 오이무침 ~
HEREUN
페파민트
화한맛의 펴퍼민트차 아주 상큼하니 좋네요 권해요
코로세움
쪽파 처리
지난 번은 국물있게 이번엔 국물 없게 양념장 만들어 놓으니 먹을데가 많더라고요
현유리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해피파티믹스를 추천합니다
출처 뉴트리디데이 뉴트리디데이 라는 회사에서 나온 다이어트 쉐이크를 주로 애용하는데 그 이유는 맛이 다양해서 입니다. 여러 다이어트 쉐이크를 접했지만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는 단연코 맛이 다양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힘든게, 맛있는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못하게 되기 때문인데 이를 뉴트리디데이 쉐이크가 어느정도 충족해줄수가 있더라구요. 솔직히 단백질의 특유의 쿰쿰한 냄새를 잡으려고 초코맛으로 다이어트 쉐이크가 많이 출시 되었는데 그에 비해 뉴트리디데이 쉐이크는 사진과 같이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었고 심지어 스틱형이라 한통을 다비울때까지 똑같은 맛으로 한달내내 먹을 필요가 없어서 좋고 1포당 단백질도 8.3g이나 있어 다이어트 쉐이크로 괜찮아서 추천하고자 합니다.
담쓰담쓰담
빅파이
당충전 해요
핑크핑크퐁퐁
단백질 파우더는 셀렉스 프로틴
단백질 전문기업에서 만들어서 더욱 믿을만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맛도 너무 텁텁하기만하면 먹기가 싫은데 맛있어서 좋아요! 다들 강추드립니다!!
HYJ123
산양유 초유 단백질 파우더
제가 먹고있는 산양유 초유 단백질입니다 간단 하게 우유에다 한포씩 뜯어 쉐킷하면 잘 풀어지고 비린맛도 없어 저는 좋아합니다 초유분말 30% 산양유분말 15%함유 되어있다네요 한미양행 제품이고요 4개월분이 4만원대입니다 가격대비 전 괜찮아요
매드비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