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산책나갔더니 아파트중앙공원에 아이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날이 춥다고 아이들도 추워할까요?

아닌듯합니다. 거리엔 사람들이 뜸하지만 아이들의웃는 소리와 달리는 모습들을 공원에서 보니 이 추운 날이지만 활기가 도는것 같네요

산책나갔더니 아파트중앙공원에 아이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1
0
댓글2
  • 마음그릇
    잔디밭이 매우 넓어서 아이들이 좋겠네요
    아이들은 보고만 있어도 좋아요
    로니엄마
    작성자
    울 아파트 가운데 큰운동에 잔디를 심어두고 그 주변을 운동 하라고 트렉을 만들어져 있거든요
    어린이집아이들이 축구도 하고 비누방울도 불고 그러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