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오늘도 인증은 해 보네요

열심히 끝까지 하다보면 뭐가 나오겠지요? ㅋㅋ

언파 오늘도 인증은 해 보네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핸드크림챌 덕분에 핸드크림 한번더
    바르게되고 좋은것 같아요^^
    촉촉한손 ✋️ 좋지요~~
    로니엄마
    작성자
    요즘은 핸드크림없이는 제 손이 엉망입니다. 아주 꼭꼭 발라주고 있어요 하루에도 아주 여러번 바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