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열심히 인증 하는데 인증완료가 안되요 ㅠㅠ

인증이 실패인건지 ...

도무지 답이 없네요

 ㅠㅠ 그렇다고 안할 순 없겠지요?

언파열심히 인증 하는데 인증완료가 안되요 ㅠㅠ

0
0
댓글5
  • 워니s
    저도 3일자까지인가밖에 안됐어요
    천천히 올테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로니엄마
    작성자
    아 그렇군요. 3일차 인가요? 저는 2일차만 인증이 되었더라고요. 잊을만 하면 인증이 되겠네요
    워니s
    2일차였나.. 알림오면 누르러 가서 
    기억이 정확하진 않네요 ㅎ
  • 신혜림
    ㅠㅠㅠ인증이 늦더라구요.
    저도 그래요.
    로니엄마
    작성자
    아 그렇군요 저만 그런줄 알고 또 이렇게 일러받쳤습니다. ㅠㅠ 어린애 같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