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저녁 소나기가 무색하게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파아란 하늘에 뭉게 구름이 조각조각 뭉쳐져 있어요. 잠시 하늘을 쳐다 보는 여유도 가져 보시기를 바래요. 오후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