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마토 설탕파 🍅

토마토 설탕파 🍅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엄청 달아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도 토마토 한번 먹고싶네요 보니까
    호림짱
    작성자
    어릴땐 잘 안 먹던 채소도
    어른이 되니 먹게 되네요^^
  • vovo2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호림짱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에도 먹으려구요 ㅋ
  • 들꽃7
    저도 토마토 데쳐서 껍질 벚긴후에 썰어서 
    꿀 잔뜩 뿌려서 먹고 있어요 
    호림짱
    작성자
    외... 저보다 한수 위 고수신데요^^
    데치면 당도가 업업 이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ㅋㅋ 설탕 뿌려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긴해요ㅋ
    건강생각해서 가끔씩만 ㅋ
    호림짱
    작성자
    그쵸. 건강 생각하면... 안 뿌리는게
    제일이지요^^
    즐거운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