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오늘 아이들이랑 도서관에 있다 왔어요.
첫째 수행평가가 있어서 자료 찾는데
심심할까봐 같이 따라왔어요 ㅎㅎ
책좀 보다가 막내랑 뒷산에도 올라갔다 내려오고
하루 금방가네요^^
저녁으로 도시락 먹고 싶다고 해서 한솥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모두 맛되세요~~^^!!
1
0
댓글2
오늘 아이들이랑 도서관에 있다 왔어요.
첫째 수행평가가 있어서 자료 찾는데
심심할까봐 같이 따라왔어요 ㅎㅎ
책좀 보다가 막내랑 뒷산에도 올라갔다 내려오고
하루 금방가네요^^
저녁으로 도시락 먹고 싶다고 해서 한솥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모두 맛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