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2
김반찬 어릴때부터 밥싸서 먹으면 딴반찬 필요없는 맛있는 김 요즘은 외국인들도 좋아한다는 우리김 내먹고 울 아이들도 같이 먹는 김 ~최고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분돌도리
리뷰112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