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4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도시락 김 입니다
입맛 없을때 계란후라이 하나에 김만 있어도
한끼 식사가 되는것 같아요
간도 적당히 있어 조미김인가봐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다노맘
리뷰67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