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행복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제나행복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제나행복
리뷰1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9
점심으로 나주곰탕을 먹으러 갔네요..
고기는 따로 건져서 비벼먹을 수 있고 추운날 따뜻한 국물을 먹다보니깐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네요..
그냥 국물만 먹는것이 이니라 고기만 건져내서 비벼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