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2134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2134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2134
리뷰7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8
맑은 곰탕 고기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갈비탕 같기도 한데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지니5462134
리뷰71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