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맘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나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맘
리뷰4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시장을 둘러보던중 파릇파릇 한게 눈에 들어와 가보니 달래였다
송송썰어 달래장을 만들어 양념없이 구운 김하고 밥하고 싸서 먹으니 입안에 향기가 넘좋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맛나맘
리뷰403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