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녀엉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녀엉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녀엉
리뷰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0
오늘같이 바람부는 날엔 뜨끈한 곰탕!
스지가 들어있는 곳은 처음인데
가성비 너무 좋게 잘 먹었어요
만원의 행복 제대로 누린 점심식사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안녀엉
리뷰8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