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5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8
겨울에는 이런 뜨끈한 국물이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한 맛이 갈비탕과 비슷하지만 고기가 얇게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편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모노라이프
리뷰258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