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블리블리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블리블리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블리블리
리뷰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7
마켓컬리에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조리간편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 한끼 식사를 든든하개 해결 할수 있어요. 국물 맛더 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영블리블리
리뷰57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