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나주곰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2
나주곰탕 아침으로 먹어봤는데요 국물이 맑은데도 깊은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씹기 편하고 맛있었어요
밥 말아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고요
뜨끈해서 속이 풀리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아침이나 해장으로 먹기 딱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