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4
곰탕에 밥이 말아져 나온다 토렴을 하는지 밥알 하나하나네 국물이 베어져 탱글탱글하니 맛있다 파는 취향껏 담뿍 넣어 먹는 취향으로 국물에 깔끔하고 감칠맛이 좋다 안에 고기도 푸짐하고 야들야들해서 너무 맛있고 깍두기랑 겉절이랑 같이 먹으네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