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1
오늘 회사에서 점시으로 나주곰탕이 나왔습니다.
간이 슴슴하여 소금없이 후추만 뿌려 먹었네요.
같이 나온 아삭이 고추쌈장무침이 간이 쎄서 곰탕이랑 잘어울렸어요.부추전에 도토리묵 무침 까지 다 먹고 현미밥 조금 퍼서 곰탕에 말아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