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2
맑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나주곰탕이에요. 국물 안에는 야들야들하게 잘 삶아진 소고기 수육이 듬뿍 들어 있어 씹는 재미가 훌륭해요. 고기가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는 듯하고, 밥을 크게 한 술 말아서 고기와 함께 먹으니 든든함이 온몸으로 전해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