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휴게소에서 나주곰탕시켜서 먹었어요 고기, 대파,당면만 들어가있었구요 곰탕의 국물이 아주삼삼해서 밥말아먹기도좋았어요 당면이 좀 많이들어있었음좋았을걸하는아쉬움이남았으나 휴게소 음식치고는 괜찮았어요 그래도 아쉬움은 남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