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후니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후니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후니
리뷰5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9
맑고 깊은 영양 가득 한우나주곰탕 한 그릇 먹었네요. 투명하고 맑은 국물 위로 얇게 저민 명품 한우 살코기와 시원한 무가 들어있는데요. 일반적인 뼈 사골국과 달리 한우의 양지와 사태 등 살코기 부위만을 푹 고아내서 그런지 국물 자체에 깊은 감칠맛이 진하게 배어 있어요. 밥 말아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