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회사 점심으로 먹은 나주곰탕이에요. 일반적인 사골 곰탕과 달리 양지와 사태 등을 푹 고아내어 텁텁함이 전혀 없고 뚝배기가 열기가 잘 안 식어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에 밥을 말아 잘 익은 깍두기 한 점 올려 먹으면 징짜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