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고속도로를 지나가다 점심으로 먹은 나주곰탕입니다. 맵지 않은 국을 먹으려고 하다보니 선택사항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먹었는데 그래도 먹으니 맛은 좋았어요. 특히 국수가 들어있었는데 곰탕국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